POST LIST

Google Sponsor

.

2024년 2월 28일 수요일

원피스 1109화 번역 - 수정 고화질





Share:

댓글 35개:

  1. 스벌 경로당 할배들 집결하누

    답글삭제
  2. 루피 존나 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정상급하고 2:1로도 전투력 안밀리고 우위고 저정도면 세계관 최강인데…ㅋㅋ

    답글삭제
  4. 대체 뭔얘길 할라고 저리 뜸들이노거기다 휴재? 지롤하네 오다시퀴

    답글삭제
  5. 루피 너무 쎄다 ㅎㄷㄷ

    답글삭제
  6. 오로성 전원 집결인건가? ㄷㄷ 베가펑크는 정말로 뒤졌나? 모종의 능력으로 살아날거 같기도 하고 잠깐 숨이 머졌다가 치료될거 같기도 하고... 벌써 뒤지면 너무 아까운 인재고 본체가 뒤지면 새틀라이트들도 다 뒤질텐데

    답글삭제
  7. 니카는 이제 시간이 다되고 결국 고대병기가 깨어나는데…

    답글삭제
  8. 태양의 신 니카 vs 오로성 완전체

    답글삭제
  9. 카이도 줘팬거부터 이미 세계관 최강 맞음

    답글삭제
  10. 휴재 휴재 휴재 3주째 휴재인가?

    답글삭제
  11. 새턴이 잉크역할정도 되나보네

    답글삭제
  12. 저리 뜸들이는것 보니 베가펑크 의도는 세계로부터 비밀을 발설하려는게 아니고 오로성 전제를 에그헤드로 불러 모으려는 의도인듯ㅋㅋ 오로성 및 임의 정체를 세계로 노출 시키거나 아니면 에그헤드에 가둬 자폭이라도 하려고 하는듯

    답글삭제
    답글
    1. 전자같음
      오로성들 괴물폼 드러낸뒤에 전세계로 내보내기

      삭제
    2. 그리고 그 괴물 오로성과 싸우는 니카 모습까지 보여주는것까지 베가펑크의 계획

      삭제
  13. 루피가 이제 천룡인때리면 대장3명 출격해야할듯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대장으로도 안될듯 신의기사단 떠야함 ㅋㅋ

      삭제
  14. 조로 상디 징베 최악의 세대들 하고 루피 격차가 엄청나게 벌어졌네

    답글삭제
    답글
    1. 압도적임 이젠 쫌 늦었어 더 졸라 강해져야함 티치한테 크로스 먹으면 디짐 무엇인가 강력한게 필요해 보임

      삭제
  15. 새턴 하나한테도 상처 하나못줬는데 오로성 전원 집결이면 이건 이기는건 고사하고 도망 성공한게 대사건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패휘감으로 타격 안줌

      삭제
  16. 그건 새턴 재생능력 때문이고 문제는 새턴도 계속 쳐맞기만 함

    답글삭제
  17. 흠...내가 보기엔.. 대가리에 1적혀있는 샤키? 진짜베가펑크가 아닐까하는데 샤키만 가면썻어..이상해 느낌이

    답글삭제
  18. 루리 강해진건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저 키자루가 왜 쩌리로보이는 모습이지 키자루 엄청 강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ㅇㅈ ㅋㅋ 근데 왠지 키자루 먼가 있음

      삭제
  19. 그래서 에널은 언제 등장하나요?
    니카 빼고 다 이길듯

    답글삭제
    답글
    1. 에넬은 안나올꺼에요 아마,,, 아!!!!!!!!?????? 에넬이 아니고 에널이구나,,,음,, 에널은 그냥 저기 화장실가셔서 거울로 본인꺼 보세요,,

      삭제
    2. 말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삭제
  20. 아리체 미니멀 아가궁전에 내 화이트올챙이블로우를 쏟아붇고싶다

    답글삭제
  21. 레베카 사시부리다나 에널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나?
    보니가 이길까나?

    답글삭제
  22. 크로우즈! 이거면 니카정리됨

    답글삭제
  23. 샹크스 존나쌘건가? 오로성 몰래가서 이야기했던편 생각나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