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4년 2월 28일 수요일

원피스 1109화 스포 번역 입니다.





Share:

댓글 9개:

  1. 세턴 회복능력 쩐다👍👍👍

    답글삭제
  2. ㅋㅋㅋ새턴새끼 혼자서 못이기니까 오로성 소환하나보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도동 오로성~~ 초신성들도 모일 확률이 높겠구만

    답글삭제
    답글
    1. 초신성은 안모일듯

      삭제
    2. 초신성이 왜모여 저능아야 ㅋㅋ 초신성이 동맹이라도 맺었냐 ?

      삭제
    3. 초신성이 무슨 루피 따까리냐? 루피가 모이라고 하면 모이게?

      삭제
  4. 새턴 소환 실패 이무 허락 안함 혼자 처리하라 명령 루피 어떻게 하면 공격이 먹히는지 고민하다 새로운 각성 공격기 적중 키자루 "코와이네 무기와라

    답글삭제
  5. 새턴은 본체 따로 있겠군요...

    답글삭제
  6. 키자루는 확실히 루피보다 한수 아래네. 루피가 초살은 못해도 변신만 안풀리면 1:1로 잡긴 잡을듯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