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2월 7일 목요일

원피스 1101화 번역 령





Share:

댓글 25개:

  1. 답글
    1. 아니 보니가 왜 기어써드 쓰는거임?

      삭제
    2. 보니가 고무고무열매 먹었으니까 쓰겠지 원피스 처음부터 다시봐라

      삭제
    3. 그럼 ㅈ피가 먹은건 고무고무열매가 아니었다고?

      삭제
    4. ㅈ피가 먹은건 그냥 썩은 사과였답니다~

      삭제
    5. 장애 새끼들 ㅋㅋㅋㅋㅋ

      삭제
    6. ㅋㅋㅋㅋㅋㅋ

      삭제
    7. 나미는 멀 먹었는데?

      삭제
  2. 하.. 담편은 또 누구 과거냐 ㅅㅂ.. ㅋㅋㅋ

    답글삭제
  3. 보니 남편은 로리부터 50대 초섹시 미시의 형태까지 마구마구 골고루 먹을수가 있겠노

    답글삭제
  4. 보니 나이만 조절하는게 아니라 상상의 모습으로 변형시킬 수 있는 거였어???

    답글삭제
  5. 꼴좋다ㅋㅋ 알파년 꼴좋다 근데 칼리파랑 닮았다ㅡㅡ 쌍둥이임?

    답글삭제
  6. 세계정부는 진짜 악이다

    답글삭제
  7. 루피해적단은 다 금수저 자식들임 ㅋㅋ

    답글삭제
  8. 에이 이건 아니지 보니 능력이 개사기네 저러면 다른 능력도 구사할수 있는거자나 미친 패기 만능으로 변형 능력들 너프시키고 쿠마 보니 생파 회상에 아주 ㄱㅈㄹ

    답글삭제
  9. 고무고무 열매 = 사실은 사람사람열매 니카 환수종이랍니다~
    나이나이 열매 = 사실은 이게 고무고무 열매라서 신체도 마음대로 늘리고 줄일수 있고, 심지어 나이도 늘이고 줄일수 있답니다~

    시발 이거냐?

    답글삭제
  10. 요즘 원피스 = 이게 원래는 이렇고 저건 사실 저런 거였다

    답글삭제
  11. 고무고무 열매 = 사실은 사람사람열매 니카 환수종이랍니다~
    나이나이 열매 = 사실은 이게 고무고무 열매라서 신체도 마음대로 늘리고 줄일수 있고, 심지어 나이도 늘이고 줄일수 있답니다~
    시발 이거냐?
    요즘 원피스 = 이게 원래는 이렇고 저건 사실 저런 거였다

    팩드다.

    답글삭제
  12. 과거 개씨발 오다 새기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