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9월 12일 목요일

원피스 1126화 번역 [책임] 고화질 수정본

Share:

댓글 22개:

  1. 소름이다... 미호크 본거지에서 깼다는건 크로스길드에서 납치한거다

    답글삭제
  2. 샹크스가 먹인게 아니였네 뭐야.. 괜히 의심했네 ...휴우..

    답글삭제
  3. 야솝 존나썌네 ~ 총한발로 배 한척을 날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에이스는 불주먹 한방으로 배 6척씩 보냈는데??

      삭제
    2. 이스트블루에서 해적질 하는 배 6척 따위랑 비교를 하다니 ㅋㅋ 그리고 언제까지 에이스타령할꺼냐?ㅋㅋ

      삭제
    3.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도 있었네 에이스들먹이는 놈이 ㅋㅋㅋㅋ

      삭제
  4. 나미옷은 누가 갈아입힌건데 ㅋ

    답글삭제
    답글
    1. 에으흥 냠냠하고 입혀줬겠지

      삭제
    2. 미호크가 ㅈㄴ 츄릅대고 쭈물럭거리다가 옷 입힘 내가 봤음 ㅇㅇ

      삭제
    3. 와...부럽다 ㅅㅂ

      삭제
  5. 루피부터 쵸파까지 초기맴버만 떨어져나갔네...

    답글삭제
    답글
    1. 과거로 여행...드럼섬 나올꺼 임

      삭제
    2. 설마 비비가 다시 오려나

      삭제
  6. 바닥이랑 벽이 레고 스러운데

    답글삭제
    답글
    1. 머 이번엔 레고레고 열매냐 ..

      삭제
    2. 확실히 레고는 맞는데 이건 또 무슨 개병맛 설정의 열매가 나올런지

      삭제
  7. 모험의 냄세가 갑자기 물씬 풍긴다.~~~ 갑자기.!! (에그헤드에서도 풍기는것 같아보이긴 했지만 모험이라기보다 거기는 ㅎㅎ)

    답글삭제
  8. 결국 상디의 부인이 진짜 원피스를 찾는것에 진정한 히로인으로 나올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나미 등에 칼 있는 거 봐선 적한테 납치 당한 건 아닌 것 같은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