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12월 19일 월요일

원피스 1069화 스포 번역



Pew, Redon 에 의한 스포

 

- The battle of Luffy V.s. Lucci continues. Lucci can't land a single hit on Luffy.
- Sentomaru is not dead but has been defeated and is taken away for treatment. Lucci takes control of the Seraphim.
- Vegapunk explains the difficulty in replicating the Akuma no Mi.
- Zoan are the easiest to replicate as they are based on animals. Mythological models are very difficult to replicate because of their special conditions.
- To replicate Paramecia you only need the "lineage factor" of the user.
- Logias are practically impossible to replicate, Vegapunk doesn't want to talk too much about it.

 

- 루피 대 루치의 대결은 계속된다.
루치는 루피에게 단 한 번의 타격도 줄 수 없습니다.
- 센토우마루는 죽지 않았지만 패배했고 그들은 그를 치료하기 위해 그를 데려갑니다. 루치가 세라핌을 장악합니다.
- 베가펑크는 악마의 열매 복제의 어려움을 설명합니다.
- 동물계는 동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복제하기 가장 쉽습니다. 신화 모델은 특수한 조건으로 인해 복제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 초인계를 복제하려면 사용자의 "혈통 요소"만 필요합니다.
- 자연계는 사실상 복제가 불가능하며 베가펑크는 그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 다음주 주간소년점프 휴간



Share:

댓글 5개:

  1. 그니께 1070이지 먼 1067;;

    답글삭제
  2. 니카 열매는 상대 몸도 고무 비슷하게도 바꿀수 있는건가? 저정도면 관통인데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카이도 가지고 줄넘기 하는거 못봄?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