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12월 20일 화요일

킹덤 743화 번역 입니다.





Share:

댓글 8개:

  1. 환기간부들 여기서 다 죽어서 ,, 환기 떠나나보네

    답글삭제
  2. 더럽게 질기네 이목 빨리 죽어라

    답글삭제
  3. 병력우위서 기습인데 이목은 안죽더래도 장수몇명은 뒤져야 맞는거지 환기군만 박살나는게 뭔 개같은 전개야

    답글삭제
  4. 이목도 멋지다. 순간 눈물았다.

    답글삭제
  5. 실제 역사는 환의가 이목한테 개털리고 죽는데 역사왜곡 지리네. 킹덤 초반에 왕기도 실제로는 개털리고 그대로 버로우 타는데 진나라쪽은 져도 지는거 같지가 않아.ㅋㅋㅋ

    답글삭제
  6. 실제역사 각색해서 그리는건데 그럴거면 글을 읽던가ㅋㅋㅋㅋ 만화로 곧이 곧대로 이해하는 멍청이들이 있겠냐ㅋㅋㅋ
    포켓몬스터도 실화라고 해라 아주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각색하고 왜곡하고 같냐? 이건뭐 임진왜란때 이순신한테 일방적으로 개쳐발린걸 겨우겨우 진걸로 왜곡하는 꼴인데. 그리고 명백한 역사 만화를 상상으로 창조한 판타지하고 비교하는 수준ㅋㅋㅋ

      삭제
  7. 이번기습은 제법이엇다 퐝기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