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는 총 19페이지입니다. (컬러 스프레드 2페이지 + 일반 흑백 페이지 17페이지)
표지는 독자 요청에 따라 "스트로햇 해적단이 메이드 카페를 여는 모습"입니다.
루피, 조로, 상디, 우솝, 고양이, 그리고 사람-염소가 전부 메이드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나미, 로빈, 릴리스, 그리고 보니가 일하는 ‘봇타쿠리 메이드 카페’의 손님들입니다.
우솝과 고양이는 높은 가격에 충격을 받습니다.
삽화는 시와스다(작화)와 타키미 아키카와(스토리)의 ‘이자카야 봇타쿠리’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이번 장에서는 루피 일행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가반은 소머스를 가슴 두 군데에 "후테나쿠"(뜻: 천상의 음악 도끼)라는 기술로 공격합니다.
이 단어는 일본어로 "틀림없다"와 같은 발음입니다.
소머스는 가시에 떨어지고 다시 일어나지 못하며, 장 내내 그 자리에 있습니다.
가반이 콜론을 도우려 할 때, 콜론의 출생에 관한 짧은 회상 장면이 나옵니다.
현재로 돌아오면, 가반은 콜론에게 "1초만 버텨"라고 말합니다.
군코가 화살 도끼로 콜론의 목을 겨냥합니다. (콜론의 목에서 피가 납니다)
가반은 분노하며 군코를 공격하려 하지만, 도끼에서 검은 번개가 나옵니다.
가반의 관찰 패기로 콜론이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감지합니다.
가반은 도끼를 내리며 "제발 멈춰, 항복이야"라고 말합니다. (가반의 표정은 매우 안타까움)
놀라운 더블 페이지에서, 군코가 가반의 몸통에 화살 3개를 꽂습니다.
가반은 큰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며 콜론과 엘바프에게 미안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챕터 최고의 마지막 더블 페이지가 나옵니다.
콜론이 아버지를 부르며 울부짖자, 군코는 갑자기 과거의 기억을 떠올립니다.
처음엔 성인 여성이 "아버지~~!!"라고 외칩니다.
(머리 모양은 군코와 비슷하지만, 눈이 보이지 않아 동일인물인지 확정할 수 없습니다)
군코는 "이 기억은 뭐지...!!"라고 말합니다.
이후 또 하나의 회상 장면이 나옵니다.
이번엔 브룩이 어린 소녀의 손을 잡고 "요호호!! 해적이 되는 것이 내 꿈이야"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음악이 있는 장소에 있는 듯합니다.
실루엣만 보여 소녀가 군코인지 확정할 수 없지만, 모든 단서가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점에서 브룩은 군코를 바라보며 "정말 닮았네..."라고 말합니다.
군코는 브룩을 향해 "브룩이었어?!"라며 달려갑니다.
하지만 이무의 목소리가 갑자기 3명의 신의 기사들의 머릿속에 울려 퍼집니다.
이무: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 것이냐..."
소머스: "이무..."
킬링햄: "위대한 이무여!!!"
거인 아이들: "저 여자는 왜 저래? 갑자기 얼굴이 너무 무서워졌어!!"
이무: "‘신의 땅’이 불에 휩싸였다. 지금 당장 군대를 보내라!!"
챕터의 마지막 엄청난 패널에서 이무가 군코의 몸을 장악합니다.
군코는 이무의 눈을 가지게 되며, 검은 번개가 그녀의 몸에서 튀어 나옵니다.
이무: “보여주지...!!! 신에게 지배받는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진짜 쓸데없는 전개로 또 질질끄네 신의기사단인가 이것도 원래 없어도 되는건데 이걸 억지로 넣어서 1년을 질질 끄네 원피스 성우들 평균 나이가 65세이상에 프랑키 성우님 건강문제로 은퇴하고 타나카 마유미씨가 올해로 만 70세다 5년전에 5년안에 완결하겠다 3년전에 3년안에 완결하겠다 제작진들이랑 성우들 팬들이랑 약속 다해놓고 지금 5년 다지났는데 성우들 노화로 다 교체될때까지 질질 끌꺼냐? 원피스 제작진 성우들이 완결을 종용하는데 약속 어기고 3시간 잠타령 연재타령 건강타령하면서 없어도 되는 내용으로 질질 끄는거 이제 그만해라 애니만 26년이다 정신차려라 십다야
답글삭제군코는 브룩의 딸이야? 이거야 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