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10월 16일 수요일

원피스 1130화 스포 번역

Pew에 의한 짧스포   


표지 연재 : 누군가가 야마토와 타마가 자고 있는 사이에 야스이에의 검을 훔쳤다.   


o 나머지 밀짚모자 일당들이 엘바프로 향한다.   


o 밀짚모자 일당이 엘바프 전사들의 도움으로 베가펑크를 죽이고 에그헤드를 파괴했다는 기사가 발행되었다   


o 도기와 브로기의 현상금은 각각 18억 베리다   


o 로키는 전설의 악마의 열매를 얻기 위해 아버지를 죽였다.   


o 루피는 일행을 떠나고 나무에 묶인 로키를 만난다.   


o 마지막 더블 페이지가 놀랍다. 엘바프 전체가 보인다(Elbaph가 공식 명칭)   


o 거대한 위그드라실의 중앙에는 성과 거인의 마을이 있다.   


o 원피스는 오다가 스토리에 대한 정보 수집을 위해 2주간의 휴가를 가질 예정이다.   


☆☆ 다음 주 2주 휴재(1131화)





Share:

댓글 6개:

  1. 하.. 또 뭔 개스토리 시작하려하냐ㅡㄴ

    답글삭제
  2. 아니ㅅㅂ현상금 브리핑 똥받이 꿀잼뉴 브랜뉴 등장한다는건 그냥 썰이였던거야?

    답글삭제
  3. 그냥 한달쉬고 연재하자 정주행만 해도 한달걸리겄네ㅋㅋ

    답글삭제
  4. 오다 이ㅆㅂㄹㅆㄲ 또 휴가냐

    답글삭제
  5. 오다 ㄱ ㅅㄲ 죽일까 스토리가 예전 같지 않자나..
    초심을 잃어서 ㄱ ㅅ끼 죽일까

    답글삭제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루피 처형당하고 종결하자 제발 끝내줘.... 또 2주 휴재... 언제 또 기다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