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7월 18일 목요일

원피스 1121화 번역 고화질 수정 굿

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onepieceblood&no=2272237
Share:

댓글 27개:


  1. 로저 처형, 흰수염 사망, 베기펑크 사망

    전부다 뒤질때 “원피스” 떠들어대네

    답글삭제
    답글
    1. 개쉐끼들이 다들 원피스가 뭔지 말 안하고 뒤짐 ㅋㅋ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네요 그러고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다 아는거 같은데 아무도 말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보니 저 씨발년 즙 짜대는 얘기는 언제까지 처 들어야되냐 처 우는거 좆같이 보기싫네 ㅇㅇ 그리고 지난화 마지막에 거대로봇이 뭐 기술 쓴다면서 왜 이번화엔 보이지도 않고 그리고 보니년은 자유 피곤하다면서 변신풀렸다가 언제 다시 니카모드로 처 바꼈고 그리고 씨발 육다 병신새끼 진심으로 치매왔냐 보니 애미 몸 전신에 돌 박히는 병걸려서 쿠마랑 만나자마자 뒤졌는데 어떻게 중간 컷 쯤에 멀쩡한 모습으로 쿠마랑 같이 보니한테 "태어나줘서 고맙다" 이지랄하고 있냐고 보니가 자기 아기때 시절을 기억하는 특수케이스 인것도 모자라 자기 기억을 상상으로 만든 컷인거냐? 씨발거 만화 컷 분배 꼬라지마냥 좆같이 난잡하네, 게다가 씨 . 발 . 거 심지어 바로 아래 컷은 말 그대로 '보니년'이 고무고무 펀치 그대로 처 쓰고 자빠졌노 ㅇㅇ... 불 능력마냥 이젠 고무고무 능력도 개나소나 다 쭉쭉 늘리며 쓰는거냐? 진짜 만화 개좆좆좆 박았네 억떡계 좆같은게 이렇게 한 화에 많이 끄집어 처 나오냐 대단하다 씹육다 새끼야

    답글삭제
    답글
    1. 장문층 쫌 현실을 살아라 ㅋㅋㅋㅋㅋ

      삭제
    2. 아기시절 기억하는 특수케이스가 아니라 쿠마 기억 본거잖냐

      삭제
    3. 걍 안 보면 되는 거 아님? ㅋㅋㅋ;

      삭제
    4. 그냥 안 보면 되는 거 아니냐는 쿨찐 새끼야 잘 들어라 너는 그동안 네가 사랑하고 좋아했던 것에 대해 실망하면 군소리 없이 돌아설 수 있냐? 옳든 그르든 저렇게 욕하는 것도 다 애정이 깊기 때문에 욕하는 거다 생각을 짧게 하지말고 좀 깊게 하면서 살아라 멍청한 새끼야

      삭제
    5. ㅉ따인가 안보면됨

      삭제
  3. 드래곤 밑에 칼 들고 있는 놈은 누구여?

    답글삭제
    답글
    1. 나도 그게 궁금했는데 또 새로운 인물 아님??

      삭제
    2. 피거랜드가문 신의 기사단일 가능성이 높음

      삭제
    3. 이미 피거랜드는 왼쪽에서 2번째 밑에 나왔으니 다른 인물인거 같은데
      새로운 D의 일족?

      삭제
    4. 피어랜드 가문

      삭제
  4. 육다련 또 휴재하네 걍 인생도 휴재하자

    답글삭제
  5. 이제 2년 안에 완결이네 완전히 막바지다 루피는 더이상 니카 이상으로 강해질 스토리도 없고
    결론이 지어졌네 이무 오로성 과 해군 해적들의 싸움으로

    답글삭제
  6. 저놈에 쓸대없는 능력빨 아카이누는 대체 왜자꾸 비춰지노 그냥 세계정부 개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놈이;;

    답글삭제
  7. 참 말 많아 그래서 머 어쩌라고

    답글삭제
  8. 요즘 나도 원피스가 바다로 가야되는데 산으로 간다는 느낌이 ㅎ ㅎ ㅎ ㅎ
    킹덤을 보기시작한지 몇년안됫는데 요즘은 원피스보다 킹덤이 더 기다려진다

    답글삭제
  9. 원피스 = 세계의 바다의 수위를 조절하는 수도꼭지
    고대병기 = 이 수도꼭지를 파괴시킬수도 파괴를 막을수도 있는 3가지 열쇠

    니카 루피랑 니카 보니의 파워 니카 섹스를 하면 '둥두둥 두둥' 소리가 난댜~

    답글삭제
    답글
    1. 병원다녀라 이 뇌없는놈아.. 아휴,. 머 맨날 그저 머 X스 타령이나하고 너 그러는거 부모님이 아시면 얼마나 슬퍼 하시겠냐 참 ;;;

      삭제
    2. 제가늘말하죠? 병신과나눌
      말없음

      삭제
  10. 아 ㅠㅠ 2년뒤에 왓어야햇는데 너무 일찍와서 다 봐버림 혼란스릅다

    답글삭제
  11.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버기가원피스
    얻으면 웃길거같음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