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7월 9일 화요일

원피스 1120화

 http://ruru12.com/bbs/board.php?bo_table=aaaa&wr_id=547


링크 입니다.

Share:

댓글 7개:

  1. 에그헤드에서 얼마나 시간끌려는건지... 설마 엘바프 다음이 로드스타섬 가는거 아니겠지? 갈섬이 몇군데 밖에 안되야 이정도 속도로 연재하지

    답글삭제
    답글
    1. 와노쿠니만 4년인가 했는디뭐ㅋㅋㅋ

      삭제
    2. 에그헤드는 이 정도면 진행 엄청 빠른거임 ㅋㅋ 거의 상륙하고 오로성이랑
      맞다이 뜨면서 바로 떠나는 수준인데 ㅋㅋ

      삭제
  2. 골드 D 로저냐 골 D 로저냐?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골 D 로저라고 흰수염 회상씬에서 안봤냐? 병신새끼

      삭제
  3. 이정도면 d는 거의 김씨수준인데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르게 맞네 ㅋㅋㅋ 진짜 거의 그수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