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5월 22일 수요일

원피스 1115화 번역 고화질 수정 ^^





Share:

댓글 32개:

  1. 답글
    1. 번역 진짜 애미 뒈진새기가 했나

      삭제
  2. 공백의 10년이 아니고 100년아님? 뭔 시발애미뒤진번역이노

    답글삭제
    답글
    1. 말투 ㅈㄴ웃기넼ㅋㅋㅋ

      삭제
    2. 그냥 쳐봐 병신아 번역해주는것만 해도 어디냐 시발애미뒤진새끼야

      삭제
  3. 아 가독성 진짜 대박이네. 소설로 내던가. 뭔 그림인지 알아 볼수가 없네

    답글삭제
    답글
    1. 뭐가? 그림도 못알아볼 정도면 이만화를 보면 안되는거 아니니? 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별놈이 다있네 ㅋㅋㅋ

      삭제
  4. 와 ... 진짜 가면 갈수록 흥미진진하노 ... 오다센세 ..

    답글삭제
  5. 그림체가 갈수록 븅신같아지네

    답글삭제
  6. 알려준다
    고대 병기 3가지로 해수면 상승을 안정화 시키고 잠겨있던 거대한 하나의 대륙이 나타남으로써 세계엔 하나로 이어진 거대한 대륙이 나타난다 이게 바로 원피스인 것이다 포세이돈(바다), 플루톤(육지), 우라노스(하늘) 이 3가지를 지배하는 자가 원피스를 지배한다

    답글삭제
    답글
    1. 굳이 이런데 안적어도 이정도 생각은 다 한다 ㅋㅋ

      삭제
    2. 죠랄 하네 기껏해야 "우리들이 함께했던 모험! 그 시간들이 바로 원피스다!" 정도 생각했을 새ㅡ끼가 ㅋ

      삭제
    3. 이거 맞을거 같음 ㅋㅋ 레드라인 자체가 이상하잖음 큰 대륙이 없이 라인으로만 이어져있다는게 ㅋㅋ 리버스 마운틴 박살내고 오울블루 만들
      거 같음 ㅋㅋ

      삭제
  7. 공백의 100년에 대한 싸움도 조이보이 루피가 해야하고
    원피스 찾는 해적싸움도 루피가 해야하고
    앞으로 5년 더 연재하나?

    답글삭제
  8. 와 확실히 최종장 답네ㄷㄷㄷㄷ
    한 회 한 회가 임팩트들이 크다ㄷㄷ

    답글삭제
  9. 임펠다운이 잠긴거였으면 레벨숫자가 바뀌었겠군

    답글삭제
  10. 이무새끼가 계속해서 백년간 세계 잠그고있었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루피 산하 해적단은 안보여 주네

    답글삭제
  12. 햐 모든 이야기를 들은 루피가 어떤 결정을 할지 궁금합니다
    목표를 정하면 해내는 루피니깐
    기대된다

    답글삭제
  13. 나루토보다 말 많아요

    답글삭제
  14. 조이보이 무리들 = 오로성

    답글삭제
  15. 루피산하 해적단 등장!!!!! 루피 대장의 길을 터라~~~

    답글삭제
  16. 근데 플루톤? 인가 하는 고대병기 설계도는 프랑키가 태운거 아닌가요..?
    그건 왜 있던거지?
    기억이 가물가물.

    답글삭제
    답글
    1. 고대병기 부활할때를 대비해 플루톤을 부활시키고 나쁜일에 쓴다면 대항하기 위해 프랑키 스승이 대대로 설계도 물려 받고 있다가 cp9한테 잡힘 현재 유일하게 플루톤의 위치를 알고 있는 로빈이 플루톤을 부활시키지 않을거라는걸 알고 로빈을 구하려는 루피가 이길거라는거에 도박을 해서 설계도를 불태움

      삭제
  17. 에널 다시 등장 해서 1억 볼트 방전 시전 했으면 좋겠다

    답글삭제
  18. 에널 아니고 에넬 ㅋ 에널은 다른거고ㅋ

    답글삭제
  19. 그만좀 주깨고 탈출은 언제하냐 몇달째 탈출만하네

    답글삭제
  20. 사보는 그전부터 나왔었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