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4년 3월 21일 목요일

원피스 1111화 번역 고화질 (수정완료)





Share:

댓글 36개:

  1. 호우 쉣 3주는 너무하다느앙앙

    답글삭제
  2. 나왔따 고대뵹기

    답글삭제
  3. 아니 대체 루피 방망이를 얼마나 빨리 만들길래 저게 날라오는동안 만들고 치기까지 하네 전에 고글같은것도 그렇지만 페인트는 또 어디서 났데 ㅋㅋㅋㅋ 그리고 3주는 휴재는 진짜 너무 했네

    답글삭제
  4. 오다 ㄱ ㅅ ㄲ 놀지마라

    답글삭제
  5. 고대로봇 뿔보면 오즈랑 닮았는데... 오즈본떠서 만든건가 ㅋ 그시대엔 오즈종족들도 있었을테고...

    답글삭제
  6. 낭만은 끝났다 호러물 용자왕
    키자루 정상결전에서 기스 하나 안났는데 진짜 도플라밍고가 했던 말 돼로 흘러가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물리적인 데미지보다 오랜친구인 베가펑크를 자기손으로 죽이게돼서 슬픔에빠진거 아님?

      삭제
    2. 물리적 데미지 포함 둘 다 인것 같은데

      삭제
    3. 정상태로 덤벼봐도 또 탈탈 털릴건 뻔해서 ㅋㅋ

      삭제
    4. 도플이 뭔 말함?

      삭제
  7. 2년 만은 아니잖아

    답글삭제
  8. 20년만에 만나놓고 2년이라니 ㅡㅡ;

    답글삭제
  9. 싸움이 장난이냐 벌레들이 얼마나 웃기게 생겼으면 계속 쳐웃네

    답글삭제
  10. 수정 언제하노.왤케 느려졌노

    답글삭제
  11. 개꿀잼이다 ㅋㅋ 오로성은 개쌔다

    답글삭제
  12. 아무리 주인공에 신의 능력이라고 해도 야구 배트는 킹받노 ㅋㅋ 여유로운척 웃는 모습까지 좀 역겹네 ㅋㅋ 정상결전에서 도플라밍고한테 개털린 오즈보면 거인족도 능력자한테는 별거 없을줄 알았는데 은근 개 쎄노 ㅋㅋ 그것도 물리적인 힘에서만 그렇겠지만... 거인족도 육식 사용과 열매 능력도 보여주려나? 거인족이 육식 같은거 사용하면 진짜 개 지릴거 같은데 거인 지건, 거인 람각이면 거의 거프랑 미호크 뛰어넘을거 같은데 인간과의 기본적인 피지컬 차이가 몇백배 몇천배는 될텐데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참격만 날려도 미호크급임 ㅋㅋ

      삭제
  13. 키자루 얼굴이 겁나 슬퍼보이네 아마 베가펑크를 회상하느라 전의를 상실한거 같은데 ..

    답글삭제
  14. 진짜 뷰웅신같네 툭하면 눈깔 튀어나오고

    답글삭제
  15. 저 오로성들 재생하는거 보면 핵이 있을듯 드볼 셀 처럼 견문색으로 그 핵을 노려야 데미지 입을듯 원펀맨 1기 마지막에 브로리 부하중 계속 재생했던 녀석 처럼 근데 이건 너무 갔다
    요괴물 보는듯

    답글삭제
  16. 근데 요즘 다들 웰케 착해 지셨어?
    섹드립도 없고 니가 그려봐라 ㅅㄷㅂㄹㄱㄴ 욕하고 그런 재미도 없고 댓글보러 왔는데 허무해 다들 쵸파처럼 착해졌어 순해 졌어

    답글삭제
  17. ㅅㄷㅂㄹㄱㄴ 이 뭐임???

    답글삭제
  18. 근데 루피 대사중 도망이 승리라고?
    도레스로자에서 후지토라 한테 했던말은? 거기다 센토마루랑 했던 약속도 못지켰으면서 입만 열면 거짓말인가?
    " 도망!? 왜 도망가야 하는데 대장이고 사황이고 날려 버리지 않으면 난 해적왕이 못된다며!? 도망은 2년전에 끝이라며? 응? 오로성 못 이기니 도망 주제에 응??

    답글삭제
    답글
    1. 음....먼가 아닌것도 같고 그런것 같기도 하고 센토마루랑 약속은 베가펑크 살려서 탈출?이건데 아직 백프로 죽었다고 확신도 없는것 같아요 상디가 계속 엎고 뛰는거 보면

      삭제
    2. 도망 승리 대사는 거인이네 가바바바 루피 아님

      삭제
    3. 이미 홀케익때도 도망이 승리였음 빅맘 한대 쳤다가 튕겨내니깐 고대로 빤스런침

      삭제
  19. 루피 이시끼 이젠 개 사이코 되겠네요
    거프 죽어도 니카 변신
    으~~~~~하하하하하하
    즐겁기 시작 했다 시시시시시 우와아아아아~~~~~~ 이지랄 하다 티치한테 크로스 잡혀서 늙은이 되서 죽빵 쳐맞고 날라가서 벽 뚫고 기절 간다에 오로성 전부 건다

    답글삭제
  20. 하..제일 재밌을적에 실사화 떠서 그거 작업하느라 늦느거자나...에혀

    답글삭제
  21. 컬러보니 보니가 동료될 떡밥.?

    답글삭제
  22. 방망이를..만드는건 먼 톰과제리 보는거같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3. 완결언제 처나와 시발 몰아서 봐야지 나루토처럼 빨리 끝내라 시발ㄴ 매일 쉬노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