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4년 2월 22일 목요일

원피스 1108화 번역 (고화질)





Share:

댓글 45개:

  1. 답글
    1. 해군대장이 저리 약하다고? 벨붕 ㅈ망이네 ㅈ피스

      삭제
    2. 카이도랑 맞다이 뜨는 루핀데 당연히 해군대장 정도는 저지해야지;;

      삭제
    3. 어린녀석 정신차려라 세상은 바뀌고 다 발전했다 이전의 루피가 아니다. 이전 사황들이 보여준 모습들과 같은 모습을 아직 보여주지 않았을지라도 사황이라는 이름안에 들어갔고 예전에 비해 엄청나게 강해졌다.

      삭제
    4. 연재 오래 했는데 그래도 저 정도는 강해야지.. 안 그러면 언제 끝남

      삭제
  2. 중장들 연령대가 왜 저리 된거여?노인정이네

    답글삭제
    답글
    1. 현실의 고정관념과는 다르지. 나이들어도 강한 사람은 충분히 강하고 원피스안에서는 지위가 설명한다.
      괜히 저자리에서 전투하는게 아니라는 거지 너보다 쌔지.

      삭제
  3. 중장따위는 프랑키한테 못비비지
    근데 미스터3따위한테 당하던 거인들 버프시키는게 더 오바

    답글삭제
    답글
    1. 그때야 뭐... 극초반이였으니...

      삭제
    2. 루피가 강해진 거처럼 점마들도 강해졌겠지 뭐

      삭제
  4. 진실이 잃어버린역사뿐아니라 이무 등도 까발리길.

    답글삭제
  5. 다음주 정상 연재
    3월초는 휴재

    답글삭제
  6. 흰수염 처럼 작렬하게 말하고 죽는건가? 루피 분노 다시 가는거야!?
    센토마루와 약속 못 지켜서 분노폭발 하고.

    다 날려 버려!!!

    답글삭제
  7. 그래서 결정적으로 루피 부활하게 만든 밥 갖다주고 루피를 밥 기계앞으로 워프 이동시킨건 누구임?
    난 아닌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반 오거 그들의 목적 달성을 위해 워프 능력자 반오거

      삭제
    2. 반오거가 했다면 데본은 니카의 능력까지 카피????????????? 씨발 검수까지 카피해서 해적왕 하면 되겠노 ㅋㅋ

      삭제
  8. 그학자는 누굴 얘기하는거지?

    답글삭제
  9. 왠지 카리브 검은수염 만나러 가서 잡혀온 샬롯 푸딩한테 기억 컷 당할듯….

    답글삭제
    답글
    1. ㄴㄴ정보 검은수염한테 들어가고 반오거가 루피한테 밥주면서 데본이 루피카피해서 데본이 루피로 변해서 어인섬박살내고 루피누명씌움

      삭제
  10. 키자루가 베가펑크 출혈 레이저로 고쳐 줬네

    답글삭제
  11. 키자루가 지혈해줌 ㅅㄱ

    답글삭제
  12. 씨발 키자루가 지혈해줬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인족이 쿠마 들고 있는거 왜케 귀엽냐 ㅋㅋ 일반 사람이 파파구 들고 있는 느낌이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13. 겨우 '목장갑'이나 뚫을수 있는 토사 깨물기는 왜쓰는거임?? 해군 수준 보소

    답글삭제
    답글
    1. 드립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4. 과연 에널은 다시 등장 할까?

    답글삭제
    답글
    1. 에널은 야동에서 등장함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댓글 보는 맛에 원피스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에널이 머에요?? 그 번개 능력자 말하는 건가?

      삭제
    4. 에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이 사람들이 ...음란 마귀 같으니라구 야메떼 이야

      삭제
  15. 좆피 한번에 두명을 저지 시키네 상디는 키자루랑 싸울것처럼 하더니 도망가고

    답글삭제
    답글
    1. 도망이 아니라 베가펑크 피신이고 루피의 부탁이지. 똑바로봐라 어린녀석.

      삭제
  16. 놓칠리 없잖나 저거 키자루가 자주 쓰던 대산데 루피가 하니까 뭔가 새롭네

    답글삭제
  17. 아카이누vs티치
    루피니카vs쿠잔
    제일 보고싶지 않습니까??

    답글삭제
    답글
    1. 아 보고싶어지네요 근데 아카이누랑 티치랑 하면 아카이누가 명구로 티치 그냥 녹일거 같은데 ㅎ

      삭제
    2. 나는 개인적으로
      아카이누.키자루 VS 빅맘.카이도

      삭제
  18. 루피 화나니까 키자루가 전의를 상실하네 이제 아카이누는 루피 만나면 도망가야겠다 카이도 라그나로크 군다리 용성군 뇌명팔괘 적룡승천을 맞고도 두다리로 걸었던게 루피다 이게 당연한거라면 당연한거지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