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4년 2월 1일 목요일

원피스 1106화 번역 나오오옴 (고화질 수정)





Share:

댓글 31개:

  1. 샹크스에게 돌려줄 열매라는게 뭐지

    답글삭제
    답글
    1. 원문엔 샹크스 얘기 없음 번역가가 제멋대로 붙인거임

      삭제
  2. 아무도ㅋㅋ 씨발과 존나를 이상하게 여기지를 않네ㅋㅋ

    답글삭제
  3. 딸에 말은 무조건 들어주는 아빠인형- 피자파스타

    답글삭제
  4. 와 전혀 예상밖의 인물들이 왔네 ㄷㄷ

    답글삭제
  5. 와,, 거병 해적단 로기와 브로기가 올줄은 상상도 못했다 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와,, 거병 해적단 도기와 브로기가 올줄은 상상도 못했다 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번역 시발 몰입 존나깨지네

    답글삭제
  8. 뭐지 샹크스는 루피열매를 다시 뺏으려는건가... 검은수염처럼 능력 빼갈수 있는걸까..

    답글삭제
  9. 영문판에는 마자막에 열매가 아니라 밀짚모자를 돌려받으러 왔다고 되있네요

    답글삭제
  10. 도리 브로기 뒤에 샹크스 해적단 도 왔으면 대박이네 근데 기대하는건
    니카 vs 새턴
    근데 보니가 니카로 변신해서 그동안의 분노 폭발 새턴 좃나게 팰듯
    그리고 루피는 키자루

    답글삭제
  11. 이건 제대로 된 번역 이전건데 어쨋든 꿀잼이노 ㅋㅋㅋ

    답글삭제
  12. 십다색기 맨날 휴재노

    답글삭제
  13. 키자루 또 한방에 뻗었노 ㅋㅋㅋ 만나면 탈탈이네 ㅋㅋ

    답글삭제
  14. 간만에 랄부떨린다

    답글삭제
  15. 베가펑크죽으면 뇌뇌 열매 누가 먹냐?? 프랑키가 먹고 또 머리 커지냐??

    답글삭제
  16. 답글
    1. 쌘건 모르겠고 그렇게 약하지는 않았던걸로 ,,,

      삭제
    2. ㄴㄴ 개약함 미스터3 한테도 발림

      삭제
  17. 카이도로 줄넘기 할 수 있을 정도로 거대화가 가능한 니카 그리고 진짜 거인 두 명...ㄷㄷ 3거인 + 고대병기로 오로성 때려잡을 각이네

    답글삭제
  18. 상디 보면 답답하다 와노쿠니 에서
    안보이게 속도도 각성하고 몸도 각성 했는데

    답글삭제
  19. 보니: 니카! 아.. 아니 밀짚모자! 나한테 박아도 돼 ♡♡♡♡

    답글삭제
  20. 조로는 ㅅㅂ 뭐하고있냐 루치 하나 못잡고 패왕색 왜 준거여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