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4년 1월 18일 목요일

원피스 1104화 번역 입니다 얼마만?





Share:

댓글 19개:

  1. 키자루 마음이 루피쪽으로 돌아설듯

    답글삭제
  2. 또 어느순간 니카 모드나와서 거미할배 움켜잡것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웃김

      삭제
  3. 세턴 오랜만에 맞아봐서 당황한듯

    답글삭제
  4. 새턴 반전술식 익혔네 ㅋ

    답글삭제
  5. 프랑키 몸을 잃겠네.... 왠지 몸 잃은 프랑키와 정신을 잃은 쿠마의 신체로 베가펑크가개조해줄꺼같다... 기억을 공유하는 쿠마의 신체...

    답글삭제
  6. 슬슬 니카 나오고 포탄 팅겨내기 고대로봇 출동 개판치고 일단 탈출 성공
    새턴 처음으로 놓쳤다 괴성 지르고 사요나라

    답글삭제
  7. 루피 사라진거 설마 카리브?

    답글삭제
    답글
    1. 와 카리브가 먹이 준거? ㄷㄷㄷ

      삭제
  8. 카리브<< 드래곤 첩자임

    답글삭제
  9. 버스터 콜 터지기전 티치가 군함 전부 쓸어버릴것 같은디...

    답글삭제
  10. 오로성 할배들이나 이무는 줘팬다고 쓰러트릴 래벨이 아닌듯
    와노쿠니에서 료쿠규 한테 샹크스가
    한것 처럼 해야할듯

    답글삭제
  11. 성지글 하나 쓰겠습니다... 루피가 니카로 변신함과 동시에 섬 전체가 고무화되어 포탄을 다 튕겨내버립니다. 그리고 튕겨져나간 포탄은 섬 주변에 포진해 있는 군함에 떨어지고 초토화가 되면서 상황은 정리되면서 니카가 상황정리하고 탈출합니다. 이상 원잘알 성지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 원잘알이고 싶은 원알못의 추측글 잘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2. “세계의 -비밀-”, “-사라진- 종족“, “-고대의 신-”
    죄다 감추고 싶어하고, 존재하기를 부정하는 단어들로만 가득 차있네..

    결국 전부 드러나겠지만...

    답글삭제
  13. 키자루의 다음 모습들이 궁금해지네요 잘 보고 감니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