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2월 18일 월요일

원피스 1102화 스포



1102: 쿠마의 삶

 

 

 

- 이번화에서는 쿠마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스릴러 바크, 샤봉디, 정상전쟁 등의 사건에서 쿠마의 시점을 보여줍니다.

 

 

 

- 쿠마는 루피가 세상을 구할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쿠마는 루피가 이곳에 너무 빨리 왔다고 말하며 루피와 그의 동료들을 날려보내기로 합니다.

 

 

 

- 베가펑크는 쿠마의 인격을 완전히 지우는 것에 반대하지만 

쿠마는 이 수술을 받으면 평화롭게 지낼 수 있기 때문에 동의합니다.

 

 

 

- 베가펑크는 이전에 에그헤드에서 본 발바닥 발바닥 버블에 쿠마의 기억을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니가 본 발바닥 버블)

 

 

 

- 쿠마는 보니에게 전달할 마지막 메시지를 베가펑크에게 전달했습니다. 

쿠마는 "10번째 생일 축하해, 보니"라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어합니다.

 

 

 

- 쿠마의 회상은 이번화에서 끝납니다. 현재로 돌아와서 보니는 쿠마의 기억을 보고 울고 있습니다.

 

 

 

드디어 끝나네



Share:

댓글 7개:

  1. 좃두 죽일 새끼들 보면 회상 좃나길어적당히좀 해라 쿠마 관심도 없었는데 갑자기 쿠마 회상으로 씬 좃나 잡아먹네 꼬레아 막장 아침 드라마 개폐인 이라더니 그래서 보니 엄마는 천룡인 한테 하드코어 노리개로 너두나두 들락날락 한거아냐 허공에 삽질 벽돌공장 된거지

    답글삭제
    답글
    1. 맘에 안들면 안보면 되지 좃돼지 새끼가 뭘 아가리로 씨부리냐 니가 쳐 그려서 니가 히히덕 거리면서 쳐봐 ㅂㅅ나

      삭제
    2. ㅋㅋㅋ만화보면서 싸우지좀마 병신들아 ㅋㅋ 밑에 니가 더 좃병신같애 ㅋㅋㅋㅋㅋ

      삭제
    3. 마지막 댓글 니가 더 병신 같은데???ㅋㅋㅋㅋ

      삭제
  2. 아니 근데 현재의 스토리가 궁금해서 과거가 길어지면 좀 그렇긴 하지만 이 쿠마 스토리는 최종장에서 중요한 밑바탕 같은 거라서 이 스토리가 전체에 필연적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하긴 함

    답글삭제
  3. 이제 번역판이 점점 느려지네 예전엔 수요일이면 나오더니.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