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1월 29일 수요일

원피스 1100화 번역 입니다.





Share:

댓글 34개:

  1. 시발 왤케 슬프냐 ㅠㅠㅠ

    답글삭제
  2. 다음주 연재? 왠일로

    답글삭제
  3. 쿠마 해적기.. 어린 보니가 그려준거네.. ㅠㅠ

    답글삭제
  4. 다같이 피지먹는장면에서 보니 행복해하는모습이 찡함;;

    답글삭제
  5. 쿠마 오늘부터 최애캐다..

    답글삭제
  6. 쿠마찡 해적기봐 ㅜㅜㅜㅜㅜㅠ

    답글삭제
  7. 와 ㅅㅣㅍ 내 살면서 만화보고 울어보긴 첨이다

    답글삭제
  8. 애니보고즙짜는인간들아한심해서댓글단다애니보고쳐울시간에부모님건강이나더챙겨드려라그게더눈물나겠다주접이다정말ㅉㅉ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새끼가 부모를 즙짜게 만드는 대표적인 새끼임 ㅇㅇ

      삭제
    2. ㅇㅈ ㅋㅋㅋㅋㅋ

      삭제
    3. 만화보고 울 수도 있찡 ㅜ

      삭제
    4. 그럼 너보고 욕하는건 괜찮지??

      삭제
    5. 부모 잃은 패륜아 새끼가 댓글은 뭐하러 쓰냐 띄워쓰기나 잘 좀 써라

      삭제
    6. 지때메 뒤진 부모님 묘나 잘 깎아주지 댓글을 싸지르고있네

      삭제
    7. 부모를 왜 챙김 줘패도 모자랄판에 ㅋㅋ

      삭제
    8. 정신나간새끼들 많노

      삭제
    9. 띄워쓰기 실화냐ㅋㅋㅋ 띄어쓰기야 띄우긴 뭘 띄워

      삭제
  9. 루피 , 키자루 vs 새턴 빌드업이다

    답글삭제
  10. 이스트 블루는 왜??

    답글삭제
  11. 오랜만에 히루루크와 놀랜드 이후로 찡하네 자연계와 환수종 만큼이나 ㅈㄸ 사기인 발바닥 능력에 아직 능력 미정인 버커니어족 피지컬이라면 4황까지도 오를 새끼인데 수양딸을 위해 자신의 목숨까지 버리다니 크흐...

    답글삭제
  12. 회상좀 그만하자
    로빈.나미.레베카 보단 안불쌍해
    쫌 루피위주로 하라고

    답글삭제
    답글
    1. 레베카는 왜불쌍하냐 아빠있는데

      삭제
    2. 너 소외받는 인생사니?
      회상은 누구에게나 필요하단다

      삭제
    3. 쿠마는 로빈 나미 레베카따위랑 비교가 안 되게 역대급 불행의 아이콘임 심지어 쿠마 가족이나 지니나 얘네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미새인가봄

      삭제
    4. 틀딱남페미발상

      삭제
  13. 하 .. 이게 부모의 마음이구나.. 쿠마 죽지마 제발 ㅠㅠ

    답글삭제
  14. 야 딱보면 모르냐 베가펑크가 일부러 자아 남겨논거 이그..밥팅들

    답글삭제
    답글
    1. 아 그래서 쿠마가 루피네 죽일때, 역시 당신의 아들이군 드래곤, 이랬군여

      삭제
  15. 나중에 코비가 루피 잡는다 1화때 이미 코비(오다셈)이 해군대장이 대서 당신을 잡겟어여 , ㅇㅋ?

    답글삭제
    답글
    1. 맞춤법 ㄹㅇ 어메 뒈졌노 ㄷㄷ

      삭제
    2. 니가 마춤법 틀린거 같은데 뒈졌어 아니고 뒤졌어임 , ㅇㅇ 울앰 나 중딩때 뒤짐,

      삭제
  16. 원피스 보는애들은 왤케 하나같이 인성이 터졌노 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