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0월 31일 화요일

원피스 1097화 스포 번역



1097화 "지니"
 
- 소르베 왕국의 왕은 세계정부에 조공을 바치기 위해 시민들에게 막대한 세금을 부과했습니다. 그는 조공을 줄이기 위해 나라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한 부분은 국가의 보호를 받고 다른 부분은 불법화했습니다. 쿠마는 무법자 지역에 있었습니다.
 
- 드래곤과 이반코프가 이끄는 자유군은 소르베 왕국을 공격해 폭군왕을 타도했다. 그때에. 쿠마는 자유군에 입대했습니다.
 
-드래곤은 과거 해병이었지만 그곳에는 정의가 없다는 것을 알고 떠났다.
 
-14년 전, 쿠마와 지니는 혁명군 사령관이었습니다.
 
-챕터 끝. 드래곤은 지니의 납치 소식을 듣습니다.

Share:

댓글 7개:

  1. 그딴 과거 얘긴 관심읎다ㅡㅡ 전투씬이나 좀 그리라고

    답글삭제
  2. 드래곤이 해군이었다니...그 애비에 그 자식이었네...

    답글삭제
  3. 병신 보지같은 만화 시발 ㅋㅋㅋㅋ 존나 재미좆도없는데 질질쳐끄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럼보지마 ㅂㅅ새끼야

      삭제
    2. ㅋㅋㅋㅋ 병신 보지같은 만화라 욕하고 결국에는 궁금해서 쳐보는 앰창인생 씨발레전드 ㅋㅋㅋㅋㅋ 병신새끼 ㅋㅋㅋㅋ

      삭제
  4. 번역본은 이제 안올려주시나요? 마음편히 즐겨찾기에서 지워도될까요?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