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0월 23일 월요일

원피스 1096화 짧스포 번역



1096화 제목 : "쿠마치" 표지 : 조로 특집(조로와 개가 함께 있다.) 

- 이반코프와 쿠마는 노예사냥 대회에서 얻은 악마의 열매 상품을 빼앗아 갓 밸리를 
탈출할 계획을 세운다. 

- 록스 해적단이 갓 밸리에 오고, 우리는 그들을 본다(카이도, 시키, 빅맘 등). 
가프 또한 갓 밸리로 갑니다. - 뇽 할멈(아마존 릴리 출신)이 록스의 멤버로 밝혀졌습니다. 

- 경품 중에는 카이도의 악마의 열매와 쿠마의 악마의 열매가 있는데, 
이반코프와 쿠마는 이들을 데리고 탈출할 계획을 세웁니다. 

- 빅맘이 도착해 이반코프와 대결한다. 
그녀는 이반코프가 가지고 있는 악마의 열매(카이도의 열매)를 가져간다. 
하지만 쿠마는 도톰도톰열매를 먹고 새턴을 만나 대화를 나눕니다. 

-우리는 또한 로저가 밀짚모자를 가지고 있는 로저의 해적들을 봅니다. 

- 갓밸리 사건 전체를 볼 수는 없다. 
우리는 다양한 세력이 도착하는 것만 보고 
쿠마, 이반코프, 지니가 탈출한 소르베 왕국으로 건너뜁니다. 

- 다음 주 연재(1097화)

Share:

댓글 5개:

  1. 스포 미쳤다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ㅋㅋ 신비롭군 내용이

    답글삭제
  3. 와...록스해적단얘기까지 끌어오네ㅋㅋㅋ진짜 최종장이여서 그런가 전부 다나온다ㅋㅋㅋ개꿀잼

    답글삭제
  4. 오다 이 양반 이렇게 잘하면서 와노쿠니 꼬라지보니까 화나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