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0월 11일 수요일

원피스 1095화 번역 고화질 수정





Share:

댓글 57개:

  1. 안봐도 알겠다 루피엄마인가

    답글삭제
    답글
    1. 루피엄마가 왜나옴? 먼소리인지.. ㄷㄷ

      삭제
    2. 뜬금어그로 한결같네이 ㅋㅋ

      삭제
    3. 그럼 루피 친아들 맞냐? 혼외자식아님?

      삭제
    4. 위에 미친놈들 ㅉ

      삭제
    5. 루피 엄마가 감자기 왜 나오냨ㅋㅋ

      삭제
  2. 갈링 과거도 나왔으니 갓벨리 사건 재조명 되길~ 로저 거프 vs 록스 해적단 재밌겠어 ㅋㅋㅋㅋ

    답글삭제
  3. 1대 조이보이가 보니엄마라고?

    답글삭제
    답글
    1. 저 여자가 왜 1대 조이보이인데 멍청아.. ㅋㅋㅋ

      삭제
    2. 원피스 처음부터 보고와

      삭제
  4. 오래전부터 생각해온 루피엄마 이미지로 딱 떨어지는뎅...

    답글삭제
  5. 1. 이름이 지'니' 2. 어릴적 쿠마와 같이 있었고 3. 고기를 뜯는 모습 => 보니 엄마???

    답글삭제
  6. 지니가 루피엄마면 이완코브는 루피 외삼촌인거인데... 좋은점만 물려받았네 나름...

    답글삭제
  7. 멍청한 소리들 늘어놓지말고 조용히 보고 가라.

    답글삭제
  8. 47년전 새턴성 지금이랑 똑같네... 나이를 안먹는건가

    답글삭제
  9. 루피 아빠맞네 딱보니이기

    답글삭제
    답글
    1. 루피 아빠는 이미 몽키 디 드래곤으로 나왔는데요?;;

      삭제
    2. 골때리네 이넘..

      삭제
    3. 프랑키 ㅈ털보다 못한 새끼

      삭제
    4. 원피스 처음부터 안본새기 ㅉㅉ

      삭제
  10. 답글
    1. 죽겠냐 그래도 좃피 주인공 인데 나도 디졌음 한다 니맘 안다

      삭제
  11. 갈링성vs샹크스 아이엠유어파더~~

    답글삭제
  12. 아 ㅅㅂ 족보 꼬이는데 ㅋㅋ 왜케 웃긴넘 많냐

    답글삭제
  13. 이무랑 오로성들은 수술수술열매로 불로불사인건가 38년전이랑 똑같네

    답글삭제
  14. 크로커다일 이다
    모든 떡밥이 풀린다

    답글삭제
    답글
    1. 스포 = 크로커다일 원래 혁명군이었다 뜻을 위해 혁명군에 있다가 돈도 되지 않고 혁명을 해서 부강해지는것도 아니라서 혁명군 탈퇴하고 바로크 워커스를 조직했다 그래서 또 다른 세력을 구축하려 했으나 루피로 인해 쳐 박살이 났다 이반코프한테 약점을 잡힌 듯한 모습은 혁명군 시절 모종의 이유가 있다 여기까지

      삭제
  15. 또 과거노 이건 먼가 잼서보이긴한데 얼마나 기다려야 본편올까...크윽

    답글삭제
  16. 뭔 루피 어쩌고야 이름이랑 고기뜯는거만 봐도 보니엄마라고 알아보라 해놨구만 바보들인가

    답글삭제
  17. 피거랜드 갈링이 샹크스 아빠라는거 맞지?

    답글삭제
  18. 사황이 대장이랑 비겼네 일단은

    답글삭제
    답글
    1. 사황?(루피)이랑 비긴거지
      솔직히 루피 사황은 어거지로 된거지 와노쿠니에서 카이도 뇌명에도 원콤난거 안죽이고 니카로 살린거지

      삭제
  19. 키자루 리타이어가 그냥 새턴 때문에 생긴거네 루피 때문이 아니라

    답글삭제
  20. 적어도 이제 지니라는 캐릭터가 크로커다일이라고 짖는 멍청이들은 없겠네 ㅋㅋㅋ

    답글삭제
  21. 천룡인 진짜 씹새들이네

    답글삭제
  22. 시발 새끼 일주일한번 처 쓰고 또 휴재 ㅈ같은새끼네

    답글삭제
  23. 진짜 싸울때마다 리타이어 족같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24. 검은수염은 어떻게 이길래 무슨 지상 최강은 이기고 대장 하나에 리타이어냐

    답글삭제
  25. 비타민이 부족해서 그래

    답글삭제
  26. 비타민이 부족해서 그래

    답글삭제
  27. 노예가 고기를 뜯네

    답글삭제
  28. 옆집 원펀맨은 점점 사이타마 위주로 꿀잼인데 여기 좃피는 점점 쓰레기 취급이네 니카 빨고 카이도 희생양 하고 졸라 불쌍하게 만드네

    답글삭제
  29. 내가 볼때
    루피는 아직 니카를 제대로 못 다룸
    앞전 카이도우랑 싸울때는 저렇게 늙었다가 심장고동소리 울리더니
    다시 부활했었음
    루피가 능력을 제대로 못써서 그런거임

    답글삭제
    답글
    1. 못 다루는게 아니라 그냥 병신같이 장난쳐서 그럼
      최대 약점은 체력 패기소모가 ㅈㄴ큰거지 니카말고 다른 체력소모가 적은 다른게 나와야됨 지금와서 니카를 체력소모가 작은거로 바꾸는건 무리니까

      삭제
    2. 능력을 못 쓰는것도 맞는데 저 새끼 고유 신체 능력에 비해 체력 소모가 ㅈㄴ 커서 순삭해야 되는데 장난치니까 신체가 못 따라가는거... ㅈㄴ 진지하게 키자루 발랐으면 위험 요소를 줄일 수 있는데 ㅈ병신 마냥 장난치다가 키자루 완전히 리타이어도 못 시키고 할배되서 뒤지게 생겼음 ㅋㅋ

      삭제
    3. 그럼 니카세컨드 , 니카서드 , 니카포스 로 성장하면 되겠네

      삭제
    4. ... 보니가 뭔가 해줘서 바뀔듯...

      삭제
  30. 그럼 니카세컨드 , 니카서드 , 니카포스 로 성장하면 되겠네

    답글삭제
  31. 어쨌든 오다가 루피 >= 해군대장 이렇게 정리한거네요?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