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0월 4일 수요일

원피스 1094화 번역 오호





Share:

댓글 21개:

  1. 새턴 개쌔보이네 ㅋㅋ 이제 막판 다 되어가는데 이무랑 나머지 오로성들도 사황급은 기본일듯

    답글삭제
    답글
    1. 와 오로성이 저정도면 이무는 어느정도노 ㄷㄷ

      삭제
  2. 안녕? 난 루피라고해 모두들 나의 이야기를 봐줘서 고마워!! 난 해적왕이 되었고 지금은 민락동에 살고있어! 댓글로 질문 받을게!!

    답글삭제
  3. 세턴성에 어그로가 끌려있지만 키자루 이새기 피터지는 꼴 한번 못보네 좇피 아니랄까봐 카이도 이겼던 포스가 안보이노....

    답글삭제
  4. 걍 늙은 좃피 지금 당장 목따라 기회잖냐 그리고 열매 회수 하면 되겠네요

    답글삭제
  5. ㅋㅋ이젠 그 고대 로봇 밖에 없네
    근데 진짜 좃피 니카도 저 모양인데
    앞으로 어쩌려고 그러냐

    답글삭제
  6. 니카 왤케 쓰레기같냐

    답글삭제
  7. 신의 열매인데 키자루도 못이기노

    답글삭제
  8. 진짜 니카가 무슨 신의열매고.... 쓰레기인것같네

    답글삭제
  9. 새턴성 저 모습도 각성 같은데 동물계 각성들이 보이는 검은 불꽃 띠 같은거 있고 뭐 거미인가 아라크네 이런 능력인가? 위키에서 긁어오자면 라는데 신을 이기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서 얼추 맞는거 같기도 하고 환수종이나 환수종보다 더 희귀한 대불이나 니카급 신의 열매일듯 근데 좀 ㅈ같네 ㅋㅋ 새턴성 등장할때 네이밍으로 한번 더 강조하는거봐 ㅋㅋ 근데 열매 이름은 쳐 안나오네 ㅋㅋ

    답글삭제
  10. 새턴성 저 모습도 각성 같은데 동물계 각성들이 보이는 검은 불꽃 띠 같은거 있고 뭐 거미인가 아라크네 이런 능력인가? 위키에서 긁어오자면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인간 여인으로, 베짜기의 천재이자 예술가였다고 한다. 신화에 따르면 자신의 베짜는 실력에 강한 자부심을 가져 아테나에게 도전하여 승리를 따냈는데, 아테나의 노여움으로 저주를 받아서 거미가 되어 모든 거미의 시초가 되었다. 사회의 부조리에 끝까지 저항해 뛰어난 예술로 올림푸스 신을 승부로 이겼으나, 신으로 대변되는 부패한 권력층에 희생당한 인간의 시조로 볼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해석 문단 참조.

    '아라크네'라는 이름 자체는 고대 그리스어로 거미를 뜻하는 말이며, 언어학자들에 의하면 그리스인들의 도래 이전에 그리스에 살았던 토착민의 언어에서 차용된 어휘다. 그러므로 이 설화는 거미를 처음 본 원시 그리스인들이 자기들의 신화에 끼워맞춰서 설명하다 보니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라는데 신을 이기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서 얼추 맞는거 같기도 하고 환수종이나 환수종보다 더 희귀한 대불이나 니카급 신의 열매일듯 근데 좀 ㅈ같네 ㅋㅋ 새턴성 등장할때 네이밍으로 한번 더 강조하는거봐 ㅋㅋ 근데 열매 이름은 쳐 안나오네 ㅋㅋ

    답글삭제
  11. 햐 옆집 원펀맨은 점점 졸라 재밌어지는데
    좃피스는 점점 쓰레기 갔냐 오다새끼 루피 완전ㅈ병신 만들어 가네

    답글삭제
  12. 흰수염 찌르던 모습인대

    답글삭제
    답글
    1. 사무라이들이 카이도 찌른거랑도 같음

      삭제
  13. 새턴이 변신한건 일본요괴 규키라고 하더라고요. 나루토에서도 나온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오로성 전체가 일본관련 요괴들이라면 주피터-다이다라봇치, 나스쥬로-일본 풍신, 마즈-야타가라스 일 확률이 높다고 게시판에 어떤 분이 올리신거 봤습니다.

    답글삭제
  14. 니카 개쑤레기 같은데 계속 유지 못하고 키자루에게 지듯

    답글삭제
  15. 마지막 페이지 왼쪽 아래 문구뜻: 분노의 찌르기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