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8월 30일 수요일

원피스 1091화 번역 입니다. 고화질 수정!!





Share:

댓글 68개:

  1. 답글
    1. 조로 루치와의 싸움에서 눈 뜨지 않을까요? 조로도 변신할거같은데..ㅎ

      삭제
    2. 루치도 극장판에서 사보랑 비빌정도로 엄청 쌔졌던데 ㄷㄷ 조로가 이길 수 있을지 궁금하넹

      삭제
    3. 조로가 루치 잡아줘야지 부선장 이라고 말할수잇지

      삭제
    4. 루치가 아무리 강해졋다해도
      킹을이긴 조로를 이기는건 쫌..;;

      삭제
    5. 대간판 킹을 이겼는데 루치가 조로 이기는건 좀 아닌것 같음 2년전 기어2에 발렸는데 갑자기 루치가 사최간 정도로 올라간다고? 카타쿠리급이 되었다고? 너무 나간듯

      삭제
    6. 루치도 열매 각성하고 2년전보다 도력도 더 올라갔을거고 솔직히 사최간 수준은 될듯 근데 사최간에도 급이 있고 순위가 있듯이 대간판 이긴 조로한테는 질듯 2년전에 카쿠를 이겼고 주인공 버프빨에 칼 바꾸고 패왕색까지 포함한다면 조로가 각성한 루치보다도 한수위지 다른걸 떠나서 사최간중에 붉은머리 해적단을 제외하면 사황을 제외하면 거의 최강 수준이라 불리는 루나리아 종족의 킹을 잡았는데 사최간급으로만 비교하면 조로 원탑일듯 상디는 킹 바로 밑에 정도 3위 정도?

      삭제
  2. 루치 말뽄새 보소.. 조로야 너를 보여줘!

    답글삭제
  3. 와 드뎌 루피 대 키자루 존잼 ㄷㄷㄷ

    답글삭제
  4. 진짜 얕보였네ㅋㅋㅋ 조로야...보여줘린

    답글삭제
  5. 키자루한테는 아직 못이기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번에도 발리면 연재가 너무 길어져서 안발림

      삭제
    2. 사황이 대장은 바르는세계관임 흰수염 가슴에칼박히고 3대1떠도 한명은 떡실신시켰음
      현재는 조로상디징배가 3대장급인듯

      삭제
    3. 루피가 낳냐 키자루가 낳냐

      삭제
    4. 키자루가 낳겠냐? ㅉ

      삭제
    5. 낳긴 뭘낳아 애낳냐

      삭제
    6. 맞춤법 ㅅㅂ ㅋㅋㅋㅋㅋ

      삭제
    7. 사황이 대장은 이기는 게 정설아닌가요 4번 기절했지만 카이도를 이긴 루피라면 대장한테 안질듯

      삭제
    8. 그러게요 키자루이겨야 사황클라스를보여주는데

      삭제
    9. 맞춤법 ㅅㅂ 개 ㅈㅇㅇ들 ㅋㅋㅋㅋㅋ

      삭제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크 역시 원피스는 내용도 좋은데 댓글이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이야 키자루랑 루피랑 싸우노

    답글삭제
  7. 루치 제정신이 아니네 ㅋㅋ

    답글삭제
  8. 담주 또 휴재냐?? 너무하네 징짜

    답글삭제
  9. 키자루 피 흘리게 좀 해봐라
    쳐 맞고 날라가서 피 토하게

    답글삭제
  10. 루피 니카 변신 않하고도 장난치듯 타격하네 ㅋㅋㅋ 키자루 못피햇어~~

    답글삭제
    답글
    1. 못 피한게 아니라 안 피했을수도 있지 자기 가드에 자신감도 있는 놈인데 대장이고 연륜과 패기가 있는 인물인데 ㅋㅋ 그리고 빛 능력이라고 해도 사람이 인지하는게 빛 속도는 아니겠지 아무리 강자라도 ㅋㅋ 다들 빛 능력이니까 동체 시력 이런거부터 신체 능력이 전부 기본적으로 빛이 된줄 아는듯;;; 빛의 능력을 본인이 발동을 해야 빛의 속도와 파괴력이 나가는거고 자연계라 패기없는 물리적 타격은 자연반응 현상 같은거고 ㅇㅇ

      삭제
    2. 그냥 연출.. 루피가 성장했다는 걸 알려주기 위한 컷

      삭제
  11. 시발 오다새기 또 휴재내ㅋ 이새기는 하나 연재하고 한달을 쉬는 조가튼새기구만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불법에 공짜로 보는 ㅈ병신새끼가 그림 그려주는거에 고마움을 모르네ㅋㅋㅋㅋ

      삭제
    2. 오다 빙의한것마냥 이런 쉴드충ㄹㅇ 극혐 어디든 격주 휴재는 욕 먹는다

      삭제
    3. 돈이라도 내고 보면? 이런 반응 ok. 하지만 불법으로 보면서 늦는다고 재촉?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오다셈 죄송합니다 병신들은
      답이없어요 져주는게 편함

      삭제
    5. 저 글에 어디가 재촉이 있냐 또 휴재하니 뭐라하는거지

      삭제
  12. 키자루:"나도 몇백는 강해 졌다!!"
    라면서 루피 쳐 맞는건 아니겠지?

    답글삭제
  13. 키자루 피흘리는것좀 보고싶다 왜캐 주인공멤버들만 약한거같냐 ㅠ

    답글삭제
  14. 루피가 최소 키자루랑 호각 때리는거 이상 안나오면 원피스 최소 20년 더해야함 ㅋㅋ

    답글삭제
  15. 극장판 스탬피드에서는 제대로 된 전투씬은 아니었지만 상디가 루치를 막아섰었지 둘 다 각성한 지금 상태에선 조로가 루치 힘겹게라도 이길듯 그리고 여태 극장판 포함해서 조로는 검사와도 붙었지만 무투가와의 전투씬도 많았음 다 조로가 이겼었고 상디랑 붙었으면 조금이라도 더 졸잼이었겠지만 조로선에선 킹도 이긴 마당에 루치도 이기지 않을까 거의 루치가 육식계에서 최강+동물 열매 각성한 인물인데 킹 정도는 됐지 아무리 봐도 킹보다 반단계 이상은 높지는 않을듯 루나리아 종족이 그만큼 최강으로 불리는 이유가 있을테니

    답글삭제
  16. 루치같은 ㅈ밥은 상디 조로 선에서 정리 가능하고 키자루는 루피가 니카모드한다면 상대하긴 무리일 듯

    답글삭제
    답글
    1. 상디나 조로가 루치 상대로 2:1이 아니고 1:1 맞다이 쳤을 때

      삭제
  17. 루치는 솔직히 상디선에서 가능할듯 한데 상디도 몸이 깡패잖어 지건으로 안뚤리는거 아녀?

    답글삭제
  18. 카이도우랑 싸우고나서 제대로 휴식도 못했는데 대장이랑 싸운다고? 루피가 질 것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제대로 휴식을 못했다니... 누가보면 카이도전끝나자마자 바로 출항하고 에그해드 도착하고 또 바로 키자루 만난건줄 알겠다

      삭제
  19. 2년?? 한 15년 흘렀다
    시원하게 복수좀 하자
    제발 핵고구마 하지 말자
    해군 최고 전력 대장을 얕보지 말라면서 조~올라 강하게 묘사 하는 순간
    핵고구마 시작

    답글삭제
  20. 아 ..루피가 키자루 공격할때 타격임팩트가 너무약하다..잘가라 루피.

    답글삭제
  21. 사황을 이기는데 대장을 못이기면 ㅅㅂ 파워 인플레이션 너무 오바치네

    답글삭제
  22. 표지에 니코로빈 왜 없지???

    답글삭제
  23. 머야 다들 성장 한거야?
    웬일로 섹드립이 없노?
    쓰러져 버린 스튜시 하얀빤스!? 궁딩 뒷태를 보고도 아무렇지 않는거면
    진짜 오태식이 돌아 왔구나

    답글삭제
    답글
    1. 스튜시 지건 쳐맞고 뻗어있을때가 기회다! ai 리얼돌인데 뒤지게 해야지!

      삭제
  24. 루치 격알못이네

    답글삭제
  25. 원피스 내에선 2년이지만, 현실은 14년? 벌써 그 정도 흘렀네

    답글삭제
    답글
    1. 원피스에서 제일 급성장한 새끼는 바로 코비지 ㅋㅋ 0.1도력도 안되는 새끼가 2년만에 이제 해군 영웅으로 불림 ㅋㅋ

      삭제
  26. 키자루 패기도 안쓰고 너무 가볍게 막는데 ? ㅋㅋ

    답글삭제
  27. 루치 웃음벨이네

    답글삭제
  28. 어디 키자루 따위가 독단으로 사황 해적단을 덮치냐 검은수염 본거지에 거프랑 코비가 있어도 개발렸는데 저 키자루 최소 죽어야 정상이다

    답글삭제
  29. 키자루 어차피 루피가 니카모드 들어가게 만들면 빛빛 열매도 놀이감 뿐이 않됨 팔척경옥도 전부 잡아서 가지고 놀다 돌려줄걸 ㅎㅎ 사기열매임

    답글삭제
  30. 왠지 핵고구마 하다
    엘바프 갈것 같다
    좆피 클라스 어디 안간다
    카이도 였음 쟤들 다 날려버리고
    우로로로로~~~~~~피니쉬
    신문 "키자루 대장이 이끈 해군 함대 전멸스잔"

    답글삭제
    답글
    1. 오로성: 씹색기야 나도 있는데???

      삭제
  31. 아무리 해적 만화지만 해군은 정의를 뜻하기 때문에 키자루 그렇게 ㅈ밥은 아니고 루피랑 비슷하지만 결국 루피가 이김.
    다만 여기서 결착을 내지는 않고 루피가 키자루 밀어붙이는 과정에서 탈출 준비 다 됐다고 연락와서 루피는 센토마루 데리고 키자루한테는 웃으면서 다음에 보자 이러고 탈출 함.
    루치는 조로가 3도류 안쓰고 2도류로만 가지고 놀다가 탈출 함
    상디가 조로한테 마리모새끼 고양이 하나 못 처치 못했다고 놀리면서 싸울 때 쿠드버스트로 날라감

    답글삭제
  32. 일러스트 표지에 나만 로빈안보임.?? 로빈 죽는건가?? 예언 일러스트 오다가 가끔씩 그리지않앗나?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