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7월 13일 목요일

원피스 1087화 번역 드디어.





Share:

댓글 62개:

  1. 갤럭시임팩트로 떡상하더니 얼마 못가서 뒤지겠노 가프

    답글삭제
    답글
    1. ㅆ발련아 너같은련이 거프 현실로 만나면 개쳐맞장ㅎ아

      삭제
    2. 걍 손가락으로도 이김 감히 가프를건들여

      삭제
    3. 누가보면 실존인물인줄ㅇ ㅄ들 ㅋ ㅋㅋ 감성 오지누 ㅋ

      삭제
    4. ㅋㅋㅋㅋ 거프 현실로 만나면 개쳐맞아 쓴애 개귀엽다

      삭제
  2. 젊은 코비 백만명보다 늙은 거프 하나가 해군한텐 소중할텐데

    답글삭제
    답글
    1. 어린것들에게 미래를 건거모르나

      삭제
  3. 죽지마요..가프중장 ㅠ

    답글삭제
  4. 당연히 떡밥이지ㅋㅋㅋㅋ 가프가 저딴곳에서 칼빵한대맞았다고 죽것냐ㅋㅋㅋㅋ 저러다 잠깐눕고 벌떡 인날거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발 이 시나리오 대로 갔음 좋겠어요~ 그래도 나름 로저를 궁지로 몰아 넣은 사내고 그 록스해적단을 괴멸시킨 장본인인데~

      삭제
    2. 시로히게도 스쿼드 칼빵부터 시작해서 조져졌자너 ,,,,

      삭제
  5. 이번엔 코비가 각성할거 같음 가프에 죽음으로

    답글삭제
    답글
    1. 제발 거프 죽는다는 소리좀 ㅠㅠ

      삭제
  6. 센고쿠 하고 오츠루 급 구원으로 올거 같은 느낌은? ㅋㅋㅋ 지나친 해피엔딩인가 ㅋㅋㅋ

    답글삭제
  7. 투명투명열매는 견문색으로 못읽나보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나마 읽어서 코비 구해준거 아닐까요?

      삭제
    2. 어느정도 읽었으니까 코비를 구해줬겠죠.

      삭제
    3. 견문색은 샹크스 정도 되어야 피할듯

      삭제
  8. 나중에 코비가 죽을거 같다

    답글삭제
  9. 코비 대장되려면 각성이 필요한 시기긴 하지.

    답글삭제
  10. 알고 봤더니 코비가 누구 자식이었네 무슨 숨겨진 힘이 있었네 어쨌네 하기만 해봐라

    답글삭제
  11. 코비 죽고 가프 각성이 효율 있을듯한대

    답글삭제
  12. 츠루나 센고쿠가 지원군보내서 구해줄듯 오다는 거프같은 위치있는 중요캐릭터 쉽게 안죽인다고 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칼빵 맞고 뻗어있는 저 가프는 패기로 만든 분신이다. 지금까지 원피스 본 사람들은 그쯤은 눈치채야지.

    답글삭제
    답글
    1. 뭔 잠꼬대를 하냐???패기로 분신 만든다는건 머리털나고 처음듣는데???

      삭제
    2. 드립이잖아 찐따년아

      삭제
    3. 저런 드립 치는 니가 찐따같노 ㅋㅋㅋ

      삭제
  14. 아오키지가 대충 상황보다 보내줄 듯. 아니면 다른 구조대가 도착하면 아오키지가 적당히 연기하면서 놓친척 하거나. 그것도 아니면 코비가 구해준 걸로 예상되는 모리아가 그림자그림자 열매로 하드캐리하거나

    답글삭제
    답글
    1. 모리아 도플한테 죽었는데 뭔솔

      삭제
    2. 죽은 적 없고 모리아 혼자서 벌집섬 쳐들어갔었음.

      삭제
    3. 모리아 안 죽었는데 ㅋㅋ 그 뒤에도 이미 나왔었음

      삭제
  15. 레일리 나타나서 섬 반갈죽하고 거프는 마린포드 돌아가서 은퇴할듯

    답글삭제
  16. - ㅅ-)샹크스 올꺼임~ 카무사리 날려버림~

    답글삭제
  17. 코비이거 완전 키쿠 처럼 고구마 감자

    답글삭제
  18. 코비 이새끼 좀 죽여라
    이 새끼 나올때마다 흐름 끊긴다.
    코비 죽고 거프 각성하는게
    더 흥미진진하다

    답글삭제
  19. 흰수염테크타네 정상대전 판박이야 누가 구하러 올거같긴한데

    답글삭제
  20. 나는 해적왕이 될거야

    답글삭제
  21. 센고쿠와 츠루가 해병대리고 와야 거프삼
    강한거 알지만 수가넘 밀림

    답글삭제
  22. 쓰벌~ 나는 해군왕이 될거야~ 정의는 승리한다~

    답글삭제
  23. 구원하러 온 배에서 거프 유언남기고 코비각성 이건가?

    답글삭제
  24. 아니 ㅋㅋ 막말로 거프가 저기 초토화 시키고 코비까지 무사귀환 했다 쳐봐 ㅋㅋ 원피스 세계관은 거프 원툴도 아니고 때와 시기애 맞춰 적절하게 중요인물이 죽어나가야함

    답글삭제
  25. 코비 이번화 진짜 발암이네 기껏 구해주러 왔더니

    답글삭제
  26. 대불대불열매 충격파로 피사로 손뽀개지게생겼네 핼프온다 무조건

    답글삭제
  27. 코비 견문색에 통달한거 아니었나 투명화됐다고 눈치도 못챔?

    답글삭제
    답글
    1. 밀리다가 도망가는 상황에다가 구하는 상황인데 눈치채기 힘들겠지 코비가 눈치했다면 거프는 이미 막았을거임 아님 기공으로 날려버렸든가 거프가 찔렸는데 말 다했지

      삭제
    2. 투명투명은 견문색도 탐지못 하는 능력아님?

      삭제
  28. 거프는 ㅈㄴ 쎄지만 이제 퇴물 라인임... 안타깝지만 죽는게 확실한듯 그래야 남은 해군들이 떡상하고 각성을 해서 새로운 해군의 실세들이 되지 아직도 ㅈㄴ 쎄도 시대는 지고 세대가 바뀌는 법... 카이도 빅맘도 날아가고 흰수염도 죽었고 그 외에 시키나 불릿 레일리 같은 세계 최강이었던 자들도 다 떨어져 나갔는데 센고쿠랑 거프 마저도 이제 끝날때가 됐지 근데 어이없게 저렇게 칼에 찔려 중상입고 뒤지게 만드네;;;

    답글삭제
  29. 근데 좀 웃긴게 갑자기 쿠잔이 거프한테 상대 안될거 같으니까 회상씬에서 거프랑 비등할 정도로 배 부신거 보여주네 쿠잔도 완력은 이정도다 이렇게 보여주려고 ㅋㅋ 누가봐도 다들 거프가 이길거라고 생각하니까 ㅋㅋ

    답글삭제
  30. 부처랑 할매오시고 구출은하겠네 가프는 늙어서 회복능력없어서죽고

    답글삭제
  31. 코비랑 에이스랑 확실히 역할이 겹치네. 평행이론 좋아하는 오다가 너무 선 굵게 암시를 했네.. 누군가 한 명이 또 죽게 될거라는 건 샹크스가 아닌 거프일지도..

    답글삭제
  32. 다음주에 큰거 나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내꺼 아랫도리 나오나보네 ㅋ

      삭제
  33. 히바리가 아카이누 딸이면,검수애들 뒷감당 안 되는 상황..

    답글삭제
    답글
    1. ㅋ 츠루 손녀인데 아카이누가
      왜나옴

      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