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5월 31일 수요일

원피스 1085 번역 수정 LOVE





Share:

댓글 63개:

  1. 와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요약)
      코브라 : 우리 가문도 D다.

      삭제
  2. 번역 제대로 할 거 아니면 올리지 마라

    답글삭제
  3. 어허 번역이 너무 이상하샤

    답글삭제
  4. 요약 : 코브라와 비비 D의 일족 끝.

    답글삭제
  5. 번역 진짜 죽이고싶다 ㅋㅋㅋ 이건 하는것도 아니고 안하는것도아녀

    답글삭제
  6. 방장형 이건 아니잖아...

    답글삭제
  7. 아니 이럴거면 번역 올리지를마 ㅡㅡ 공짜로 보면서 말이많다고 ? 난 단행본도 다 사서 소장한다

    답글삭제
    답글
    1. 웃긴ㅅㄲ네 니가 단행본을 서서 소장하든 말든 여기서 돈쓰는 것도 아니고 여기선 공짜로 보는게 맞잖아 어차피 풀번역 고화질 나오면 그때 수정되니까 그전까지 대략적인 내용 보라고 올려주는건데 뭔 개소리를 시전하고 ㅈㄹ이야

      삭제
    2. ㅋㅋ단행본 안산 애들이 이런말하지 산 애들은 아무말 안함 ㅋ

      삭제
    3. 진짜 ㄱㅂㅅ같다

      삭제
    4. 인증좀 해볼래?

      삭제
  8. 에레이 시부랄ㅆㄲ 번역어플로 폰으로 그냥 찍어올릴꺼면 때리챠 땔챠 게을받은인간아

    답글삭제
  9. 뭐야 오로성 다 능력자인거냐?

    답글삭제
  10.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

    답글삭제
  11. 이건 제3국인이 일본어를 한국어로 번역한게 분명하다. 그러지 않고서야.. 머리가 있다면...이러지않을거

    답글삭제
  12. 방장형아 이게 머선일이고

    답글삭제
  13. 역시 와포르가 표제 연제로 나올때 부터 좀 중요한 인물일거라 생각했는데, 루피 쪽으로 돌아서서 뭔가 일을 할 놈일세...

    답글삭제
  14. 그니까 세계 최초 20인 왕 중에 릴리가 포네그리프를 퍼뜨리고 죽었고 임은 불로수술을 받고 아직까지 살아있는거고 현재 천룡인은 나머지 18명의 후손이라는거네.

    결과적으로 D의 일족 vs 해군이 될꺼고 루피가 사황 전부를 쓰러뜨리고 강해지고 나서 루피 + 혁명군 + 루피산화 vs 임을 포함한 해군전쟁 엔딩으로 갈텐데 아직 멀었네 언제 완결나냐.

    답글삭제
    답글
    1. 완결 보려면 건강 챙겨야함 언제 끝날지 모름

      삭제
    2. 드레스로자 와노쿠니도 몇년을 끌었는데 마지막 장인데 금방 끝나겠누

      삭제
    3. 근거없는 추측이긴 한데, 정황상 임은 릴리를 의심하면서도 끝까지 믿은 걸 봐선, 릴리가 임 불로수술해준 사람이 아닐까 생각됨. 그래서 릴리는 알라바스타로 돌아가지 못했던 거고. 임을 영생하게 해준 이유는 아직 잘 모르지만...

      삭제
    4. 루피가 산화되면 어떻게 되는거냐??

      삭제
  15. 이번편 존잼이다. 역시 오로성이랑 특히 이무나올때가 제일 꿀잼

    답글삭제
  16. 원피스 결말은 이제 임이 ㅈㄴ 빡쳐서 좆피 뒤지는거노

    답글삭제
  17. 루피 안나오면 재밌는 만화 원피스!

    답글삭제
  18. 이무 무슨 능력이냐 저건

    답글삭제
  19. 작가야 오래 살아줘

    답글삭제
  20. 오로성도 정체가 뭐냐 저건ㄷㄷㄷ
    그냥 총만 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괴물로 변신하누ㅋㅋㅋ임 능력인가?

    답글삭제
  21. 와포루를 왕으로 그려낸 복선이 오늘을 위함이었나ㄷㄷ

    답글삭제
  22. 겟코 모리아 그림자그림자열매 아님?

    답글삭제
  23. 루피 최종 보스 이무 계집년은 아니갔지??계집년한테 고무고무 게틀링 때리면 좃나 웃기겠다
    그나저나 와포르 부럽다 입속 혀에
    비비 엉덩이 탱글탱글 낼름낼름 페로링~

    답글삭제
    답글
    1. 일상 생활 가능하냐??ㅋㅋㅋ

      삭제
    2. 여자를 한번도 못만나본 새끼 티를 내요 ㅋㅋ 엉덩이 탱글 ㅇㅈㄹ ㅋㅋ 맨날 인터넷에서 사진이나 야동이나 쳐 보니까 이런걸 글로 쳐 쓰고 다니지 ㅋㅋ 한심한 새끼 ㅋㅋ 개찐따 새끼라는거에 내 두손과 전재산 내 곶츄와 부뢀을 다 건다 ㄹㅇ

      삭제
    3. ㅋㅋ너두 똑같애 새캬 ㅋㅋㅋ

      삭제
  24. 사보 이글이글 자연계면서 저런 공격 하나 못 흘려??패기 나오고 완전 너프 당했네 ㅋㅋ코브라는 죽여야겠고 그래야 사보가 루피한테 전언 전하고 루피가 세계 정부에 선전포고 할 명분이 생기겠지 그리고 비비는 루피 동료니깐 비비 울면서 아빠 살해 당했다고 D라서 억울하게 말하면 안빡칠 애송이 루 피가 아니지 모든것을 가지고 세계정부랑 맞짱 까고 시마이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네 이 모든 이야기들이 루피가 들으면 빡칠만한 이야기들이고 점점 명분 쌓는중 인듯 루피 비비한테 전하라는 거보면
      딱 맞네 아마 와노쿠니때보다
      루피분노는 비교 불가 일듯
      모든것을 가지고 전면전쟁 하겠지 그러면서 흰수염이 죽기전 남긴 말이랑도 딱 맞고 한 5년이상 걸릴듯 풀게 아직 너무 많음

      삭제
    2. 패기 실어서 때리면 못 피하지 게다가 사보보다 패기가 쎄다면 ㅈㄴ 아플거고 루피의 명분은 거프의 죽음으로 발단이 될듯 코브라 죽었다고 루피가 세계 정부랑 왜 싸우냐 단순 무식에 의리파여도 내 동료 아빠가 죽었어 애들아 전쟁이다! ㅇㅈㄹ 하겠니 병신아

      삭제
    3. 루피는 하고도 남는다 빡대갈아 ㅋㅋㅋㅋ

      삭제
  25. 악마악마 열매 아님? 모델 사탄 악마꼬리로 찌른거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이거 맞는듯 임이고 오로성이고 일단 악마의 열매는 아닌듯. 저게 다 본모습일각

      삭제
    2. 그러니까 열매가 아닌 진짜 악마들

      삭제
    3. 새새 열매 : 모델 닭

      삭제
  26. 너희 들은 멍청해서 이해가 잘 안될거야 .
    알기쉽게 해석해놨으니 잘 읽고 이해하렴
    https://namu.wiki/w/네펠타리%20D.%20릴리?from=네펠타리%20릴리#rfn-4

    답글삭제
  27. 사보 이름 떡밥이네 사D보. 영어로 sa'D' bo 새드보이 루피는 조이보이

    답글삭제
    답글
    1. bo가 어떻게 보이가 되냐 븅신아 병신처럼 생각하네

      삭제
    2. 그럼 하리보 는 하리보이 냐

      삭제
    3. 이거 맞는것같은데 ㅁㅊ

      삭제
  28. 포네그리프를 지켜라
    가는 세계에 여명의 깃발을
    걸어라"..
    "네펠타리D. 릴리"
    가 편지 내용인듯

    답글삭제
  29. 임이 최초의 악마의 열매능력자 그때문에 악마의 열매가 생긴거아냐? 진격의거인이 생각이나서...

    답글삭제
  30. 오로성 전부 다 환수종 아닐까요? 상상의 동물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으니까요. 기린, 맥, 해태, 봉황 (이미 마르코가 불사조를 보여주긴 했지만) 등등. 그리고 왼쪽에서 두번째는 왠지 모르게 일본에 풍신 이미지가 살짝 떠오르네요. 공격기술은 일본 도깨비 오니일 것 같은 추측도. 무사의 나라편 이후로 몰입도가 점점 높아져서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마르코는 불사조, 주작=불새=봉황 같은 느낌이면 가능도 할듯 근데 기린은 이미 카쿠가 가지고 있고 각성까지 간 상태잖아

      삭제
    2. 어휴 저 기린이 그 기린인 줄 아나 ㅋㅋㅋ 수준 참

      삭제
  31. 요새 유투브에 해설이 잘되어 있습니다 투브로 보지요

    답글삭제
  32. 오다상이 1~2년 연재완결 예상했다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쌓아 놓은 떡밥 푸는데만 그 정도 걸릴 거 같은데 ㅋㅋㅋㅋ 스토리까지 자연스럽게 이끌어가려면 최종장은 총 4~5년은 걸릴 듯?

      삭제
    2. 씹다는 원래 원피스 분량 정상전쟁까지만 할려고 했음. ㅋ

      삭제
  33. 임이 말하는 릴리의 실수가 계획적인 거고 릴리가 D인데도 최초의 20인 중 한명이었다면, 임을 비롯한 다른 19명 입장에서는 릴리가 스파이 같은 존재였던 거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런듯하네요...그런데 굳이 릴리한테 알려야 된다는건...릴리가 숨겨둔 무기의 행방을 알지도...

      삭제
  34. 릴리가 그래서 루피 엄마나 고모라고?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