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5월 17일 수요일

원피스 1084화 번역 수정완료

Share:

댓글 50개:

  1. 이번화도 떡밥만 쥰내 던졌네

    답글삭제
  2. 릴리가 임아님???
    맞는거같은디

    답글삭제
  3. ㄷㄷ 챠를로스 뒤졌네 ㅋㅋ

    답글삭제
  4. 임이 릴리 ㄷㄷㄷ

    답글삭제
  5. 해군이 차를로스 살인미수라 했으니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답글삭제
  6. 시라호시가 차를로스한테 제 타입이 아니에요라고 말하면 재미있을텐데

    답글삭제
  7. 무슨 임이 릴리야 ㅋㅋㅋㅋ
    릴리는 800년 전 사람이라고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800년 전 임이 어떤 능력으로 릴리의 몸을 차지해 지금까지 온 거 아닐까요

      삭제
    2. 불로 수술 ㄷㄷ

      삭제
    3. 불로불사 수술 먹었으니까 살아있지. 조이보이가 그녀를 웃게 하는 이야기. 라프 텔 .

      삭제
    4. 릴리가 모종의 이유로 포네그리프 뿌리고 알라바스타에 편지 보내놓고 임 불로 수술 해주고 죽었나보네

      삭제
  8. 릴리가 뱀파이어가 됬다면? 800년 가능함
    예전에 임 눈알이 미호크 마냥 흡혈귀 눈알이라 떡밥돌았잖음

    답글삭제
  9. 수술수술열매로 영생을 얻은거아님?

    답글삭제
  10. 씨1발 뻑하면 휴재 개같은거

    답글삭제
    답글
    1. 공짜로 불법으로 쳐 보고있으면서 휴재때린다고 지랄하네ㅋㅋㅋㅋㅋ

      삭제
    2.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봐라. 공짜로 보면서 말이 많네

      삭제
    3. 니들도 그냥 닥치고 쳐봐라

      삭제
    4. 싸려 휴재 ㅈ같아

      삭제
    5. 이 새끼가
      올려주는 사람 까는게 아니라 원피스 작가 오다한테 뭐라하는거잖아 휴재하니까 ㅋㅋ 능지 낮은 애들아 ㅋㅋ

      삭제
    6. 병신들 지랄한다

      삭제
    7. 공짜로 올려주는건 좋지 번역도 해주고 근데 휴재 ㅈ같다고 하는건 딱봐도 원작자한테 하는거 같은데 ㅋㅋ 휴재가 ㅈ같은게 맞긴해 뭐 이야기 진행 될거 같으면 휴재 때리고 일본 만화라 망정이지 한국 웹툰이였어봐 벌써 매장되고 난리났음ㅋㅋ

      삭제
  11. 임의 눈이 윤회안? 씨발 마다라였던거야?

    답글삭제
  12. 임 드디어 다시 나왔네 임 나올때가 원피스 제일 재밌다

    답글삭제
  13. 챠를로스 살인미수가 아니라 살인이었으면 한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니지 더 맞아야지 죽으면 끝이잔아

      삭제
    2. 엥 뭘 모르네 안죽으면 조금이라도 저항하니까 2대 때릴거 1대 때리잖아? 차라리 죽여놓고 때리는게 훨씬 많이 때릴 수 있으니 좋지

      삭제
  14. 루피 요세 안나오니깐 꿀잼이다 ㄹㅇ

    답글삭제
  15. 루피 영원히 나오지마라

    답글삭제
  16. 마다라였네 ㄷㄷㄷ 그러니
    아직도 살아있지 ㄷㄷㄷ

    답글삭제
  17. ㅂㅅ같은 휴재는 맨날하네 보니가 어리게 해줬냐 릴리

    답글삭제
  18. 눈이 윤회안이네

    답글삭제
  19. 음 할말이 없다 천룡인 한국 개의원들 보는것 같누

    답글삭제
  20. 완결나려면 10년은 기다려야 되겠노;;

    답글삭제
  21. 번역 쩌네 이무를 임님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한국어 번역상 임이 맞는데;;
      영어 I m
      일본 이무 또는 이므
      한국 임

      일본인이신가;;

      삭제
    2. 원피스가 아니라 완삐스라고 하지 그러냐

      삭제
    3. ㅋㅋㅋ 이게 맞지 왜 맥도날드에 찾아가서 이거 원래 이름이 마구루도나루도 라고 항의도 넣지 그러냐

      삭제
  22. 맨날 뭐난 나올것 같으면 휴재냐 ㅅㅂ

    답글삭제
  23. 그래서 카이도우 빅맘은 용암에 뒤진겨 살아난겨?

    답글삭제
  24. ㅂㅅ같은놈이 맨날 휴재여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