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4월 27일 목요일

원피스 1082화 번역 이 벌써?!

Share:

댓글 39개:

  1. 혁명군간부들은 모두 생긴게 맘에 들지않아ㅠ

    답글삭제
    답글
    1. 내가 보기엔 나중에 루피와 해군이 전쟁 벌일 때 전부 죽을 얼굴들이라 대충 그린듯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매의 눈: 루피랑 검수랑 샹크스랑 전부 싸울꺼냐?
    버기: 아뇨. 지들끼리 다 싸우면 어부지리로 라프텔 갈껀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치 이래야 딱 버기지 ㅋㅋㅋㅋㅋ

      삭제
  3. 버기가 반지의제왕 스미골 같은 역할을 하지 않을까

    답글삭제
  4. 미호크 저기에 껴있으니 진짜 ㅈ밥처럼 보이네...... 하긴 칠무해에서 사최간이 됐으니 성공했다봐야하나

    답글삭제
    답글
    1. 구냥 패거리가 필요하다 정도였는데 딱히 마땅한 세력이나 그런 접촉점이 없어서 저기 있는 듯. 크로커다일에게 설득된 것도 있을 테고 저둘은 묘한 공감대가 있는 것 같음...
      사실 미호크 캐릭터 성격이 원피스같은 걸 찾으며 떠돌아다니는 그런 관심도는 아니라서 그런 해적단에는 합류할 기회가 있어도 들어가고 싶은 마음도 아니었을텐데 버기가 저러고 있으니 딱 싫어하는 대로 가려고 하는 거..
      어쨌거나 해적왕이 버기인 건 기정사실일거고 작가입장에서 그 해적왕 이루어주는 데에 그래도 강자가 필요할텐데 그 체스말 중 하나를 미호크로 두려고 하는 듯.
      미호크 정도면 명실상부 세계관 최강 중 하나이니.
      다른 사황, 대장 급이랑 붙는 것도 보고 싶네...

      삭제
    2. 칠무해는 해적과 해군같은 바다의 3대 세력임 초반 스토리상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사최간보단 위치가 위지 사황의 부하도 아니고 이무의 부하인데 포지션이

      삭제
    3. 칠무해도 한 세력인데 유일하게 미호크만 세력이 없음 쿠마는 논외... 미호크는 일단 타이틀이 세계 최고의 검사 즉, 하나의 전투방식인 검술의 정점에 있는 자임 칠무해 내에서도 상위 랭크임 사황까진 아니어도 급으로 치면 사황급이고 사최간은 넘어섰을듯 대강보면 사최간중에서도 사황이랑 맞다이 정도는 깔까말까한 카타쿠리나 킹 벤베크만 같은 상위 사최간보다도 반급 위임 검술만 보면 샹크스=미호크였으니 0.75 사황정도는 될듯

      삭제
  5. 그래서 카이도우 빅맘은 죽은겨?

    답글삭제
    답글
    1. 왠지 나중에 반 은퇴한 모습으로 나올듯 초신성한테 져서 이제 자기들은 퇴물이라 생각하고

      삭제
  6. 오 빠르다 올려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 잘 보고 갑니다 보기도 전에 댓글부터 달았음 ㅋㅋ

    답글삭제
  7. 왠지 도플라밍고 임펠 탈옥하고 크로스길드에 합류 할것 같다

    답글삭제
  8. 저 버기 색히는 좀 안나오면 안되냐

    답글삭제
  9. 버기 진짜 사황답네 사황이 저정도 배짱은 있어야지

    답글삭제
  10. 근데 버기가 웬지 20년전 록스해적단 같아 보임 어쩌면 록스도 버기와 같은 존재일수도... 그래서 거프가 록스를 처치했을때 기억하고싶지는 않았을듯... 솔직히 록스 밑에 뉴게이트 아니었으면 시키나 빅맘 카이도우같은 거물해적들 통제를 못했을거라봄

    답글삭제
    답글
    1. 그렇다기엔 카이도가 자신을 상대할 수 있는 강자들 떠올릴때 록스가 있음

      삭제
  11. 원피스 작가는 아무래도 버기의 크로스길드를 20년전 록스해적단과 같이 보고 미호크를 뉴게이트 포지션으로 넣고 크로커다일을 시키포지션으로 넣은듯

    답글삭제
    답글
    1. 록스해적단 컨셉은 검은수염 해적단이 계승.

      삭제
  12. 저 배만든 실루엣 짝퉁 밀짚모자패거리 같은데

    답글삭제
  13. 님들 1082화 휴재인걸로 알고이신디 이게 맞나요..?

    답글삭제
  14. 그림이 뭔가 좀 다른거 같은데????? 스태프들이 그렸나???

    답글삭제
    답글
    1. 오다가 그린게 아니에요. 딱봐도 그림체가 조잡하잖아요. 어디 놀러간듯

      삭제
  15. 이제곧 크로스길드 vs 빨간머리해적단 결투로 크로스길드 전멸함 ㅇ ㅇ
    왜냐 ~? 버기가 뒤통수 침 로져선장이 샹크스가 자신의 뒤를 있길 바랬기때문
    보물지도 사건을 아직용서 안했다고 말함
    =언젠간 용서함 =크로스길드vs샹크스때 용서함=크로스길드 사망
    ㅇㅈ?

    답글삭제
    답글
    1. ㅇㅇ 그렇네 아직용서 안했어 다음에 만날때는 적이야 ~
      적으로만나 용서하고 크로스길드배신

      삭제
    2. 크로커다일은 개 ㅈ밥으로 발릴거 같지만 덤비지 않을거 같고 미호크는 우정 생각해서 참전 포기하고 버기는 동등한 관계였네 어쩌네 하면서 그런 버기를 보는 샹크스는 친근한 모습으로 그냥 웃어 넘기고 버기=샹크스=흰수염 취급으로 버기 초월 떡상각 ㅋㅋ 아마 해적왕도 루피가 한번 쳐먹든 말든 버기는 무조건 해적왕될듯 ㅋㅋ

      삭제
  16. 휴재 안 적혀있는데 제발 휴재라고 하지 말아줘 ㅠㅠ 바로 고퀄 번역 올려줘 형아 ㅠㅠ

    답글삭제
  17. 버기는 드래곤볼의 미스터 사탄같은 인물이 될거라고 예측했음
    검은수염이든 루피든 피터지게 싸우고 정리 끝난 후에 나중에 버기가 내가 해치웠다~!!원피스는 내것이다!! 해서 영웅 됨

    답글삭제
  18. 버기는 드래곤볼의 미스터 사탄 같은 존재이군
    결국 미스터 사탄이 대중들이 기억하는 실질적인 영웅이 되니까
    원피스도 버기가 차지해서 해적왕이 될듯
    루피는 무소유? 물욕 없음? 으로 인해 존재만 확인하고 버기한테 줄듯

    답글삭제
  19. 십라 페페 왕국 실화냐 오다 역시 세계정부 천룡인이라 페페 코인 떡상하는거 이미 알고 힌트줬네 ㅅㅂ 저떄 페페 삿으면 졸업인데

    답글삭제
  20. 히나 ㅅㅂ 바로 보고 했어야지 ㅂㅅ년이

    답글삭제
  21. 아니, 아무리 파워인플레 때문에 중장들이 ㅈㅂ이 됐다지만 저렇게 힘 하나 못쓸 것 같은 노인한테 죽는게 맞냐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