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3년 4월 26일 수요일

원피스 1082화 글스포일러 번역



레돈 :  

 

15페이지 분량의 장을 혼자 요약한 것입니다.

 

1,082장: "가져가자"

 

표지 : 초파는 제우스를 솜사탕으로 착각하고 그를 먹으려고 한다.

 

챕터는 티본이 죽었다고 알리는 신문 헤드라인으로 시작. 그는 한 시민에 의해 살해.

 

티본의 현상금을 크로스 길드에 요구.

 

해병대 본부 구내식당에서 센고쿠와 츠루는 그 소식과 크로스 길드가 부상하는 것에 대해 논의.

 

위협. 히나가 도착해서 그들과 이야기.

 

센고쿠: "히나, 가프는 어디 있어? 나는 그가 이 새로운 맛의 오카키(?)를 먹어봤으면 좋겠어!!"

 

히나: "가프는 며칠 전에 코비를 구하러 갈 거라고 말하며 떠났어요. 소드와 쿠자쿠도 그와 함께 있는 것 같아요."

 

센고쿠와 츠루: "WHAAAAAT!!?"

 

카라이 바리 섬의 크로스 길드 기지로. 버기가 패밀리에게 돈을 보내는 것을 볼 수 있음.

 

티본을 죽인 남자 (티본의 별은 확인 불가.). 저 남자는 크로스 길드에 가입할 것.

 

버기가 해병대로부터 그를 보호할 것.

 

우리는 크로스 길드의 배가 만들어졌다는 것을 볼 수 있음. 그것은 버기 머리와 광대 테마.

 

배의 이름은 없음. 크로커다일과 미호크는 그것을 보고 버기를 다시 때림. (버기의 동료들은 그를 도와주지 않음.)

 

크로커다일과 미호크: "왜 우리는 이 배에 타야 하는가!!?"

 

크로커다일은 자신의 "유토피아" 국가 계획을 다시 완성하기 위해 크로스 길드를 이용하기를 원함. 그는 건설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다.

 

"유토피아"는 어떤 힘으로도 위협받지 않는 군사 국가. 미호크는 크로커다일에게 조언을 함

 

그들이 더 많은 힘을 모아야 하는 것처럼.

 

버기는 크로커다일의 계획에 반대.

 

버기: "그것은 진짜 해적들이 하는 일이 아냐!!!"

 

버기와 샹크스에 대한 회상이 시작. 그것은 24년 전 로그타운에서 해적왕의 처형 날.

 

로저 사형 집행. 434장에서 흰수염과 샹크스의 대화 중에 이 패널을 확장한 것.

 

버기는 샹크스에게 그들이 원피스를 가질 것인지 물었다. 비록 샹크스가 그 전에 가고 싶어했지만,

 

그는 그의 마음이 바뀌었고 그는 그 순간의 라프텔에 가지 않기로 결정.

 

샹크스: "하지만 걱정하지마, 나는 계속 해적을 할거야!! 따라와, 버기!"

 

버기: "난 네 밑에 들어가지 않아, 바보야!"

 

버기는 샹크스가 로저를 따라 다음 해적왕이 되기를 은근히 바랐기 때문에 화가 남.

 

버기는 자신이 샹크스의 적수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미 야망을 버림.

 

그 후, 버기는 도망...

 

버기: "내 보물 지도를 잃어버린 것을 용서하지 않을 거야!!"

 

다시 현재로. 버기는 크로커다일과 미호크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에게 그 빨간 머리를 들어본 적이 없느냐고 질문.

 

이동 중입니다. 버기는 샹크스가 지금 이것을 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화가 남. 샹크스의 움직임은 그를 흥분.

 

버기: "운과 사고 때문일 수도 있지만, 나는 지금 샹크스와 같은 사황이다... 그렇다면, 나도 해적왕이 되고 싶어!!!"

 

버기는 크로커다일이 또 때리기 전에 눈물을 흘리며 소리침.

 

크로커다일: "너는 망상증이 있다. 너는 계획과 준비가 전혀 없다. 해적질은 사업이다!!"

 

"빨간 머리, 검은 수염, 밀짚모자... 우리가 당신의 명령에 따라 그들과 싸우기를 기대하는건가!?"

 

버기: "우리는 그들 모두를 이길 필요가 없다! 이건 보물 싸움이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보물을 먼저 가져가는 거다!"

 

그리고 나서 버기는 크로커다일이 그를 막기 전에 마이크를 잡고 모든 크로스 길드 회원들에게 말한다.

 

버기: "너희는 현재의 삶에 만족하는가!? 애초에 바다에 나간 이유를 상기시켜줄까!? 그 날이 왔다!! 원피스를 가지러 가자!!"

 

모든 크로스 길드 회원들은 버기를 응원함. 크로커다일과 미호크는 충격을 받고 격분.

 

카마바카 퀸돔(왕국)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4명의 혁명군 사령관들이 흥분한 것을 볼 수 있음.

 

누군가 도착했기 때문에: 사보는 안전하게 돌아옴.

 

임이 섬을 파괴했을 때 사보는 루시아 왕국에 없었다는 것이 밝혀짐. 사보는 여행 중이었음.

 

혁명군에 입대하기를 원하는 루루시아 시민 일부를 데려가는 배(모다도 배에 있었음).

 

사보는 드래곤과 이반코프와 함께 회의실로 들어감.

 

사보: "저는 메리 게이오이즈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모든 진실을 당신에게 말하겠습니다!!"

 

 

 

장의 끝,

 

다음주 정상연재.

 

 

 

 

 

혁명군의 사령관

 

- Shiron (del grupo de Karasu).

 

- Gyanbo (del grupo de Lindbergh).

 

- Ahiru (del grupo de Bello Betty).

 

- Ushiaano (del grupo de Morley).




Share:

댓글 5개:

  1. 짧지만 굵직한 전투신이 있었으니, 이번화랑 다음화는 회상이랑 이야기 떠드는 회차겠네

    답글삭제
  2. 답글
    1. 워터세븐 에피소드에 나온 대령. 티본 대령은 그때 바다열차 선로 위에서 로빈을 구출하러 가는 밀짚모자 일당이 탄 열차를 막아섰으나, 조로와의 1대1 대결에서 패해 바다로 떨어짐. 다만, 티본은 조로와의 맞대결에서 해군으로서 모범적인 정의관을 보여줬고, 원피스 팬들 사이에선 미래 해군에서 주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받던 인물.

      삭제
  3. 몬 개소리같은 번역이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