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3월 15일 수요일

원피스 1078화 번역 update





Share:

댓글 23개:

  1. 답글
    1. 전력은 아니지만 각성한 루피랑 각성한 루피가 줘패는데도 세라핌은 사지가 멀쩡하네 ㅋㅋ 그리고 뇌 자체가 공유되는 베가 펑크의 새틀라이트 요크는 어떻게 자기 분신들을 공격하는거지? 스파이로 심어지려고 잡혀서 해군 과학단에게 개조라도 당했나?

      삭제
    2. 세라핌이 저리 쌔냐? 왜 못이기노

      삭제
    3. 세라핌 방어력 정도면 카이도우 뇌명팔괘 맞고도 끄덕 안할듯 뒤에 불이 안꺼지는 이상

      삭제
    4. 각성한 초인계 그것도 육식 최강자랑 환수종급한테도 뒤지게 맞고 버티는 방어력이면 루나리아 종족 방어력이 어마무시한가보다 카이도 방어력보다 더 단단한건가 아니면 동급인가 저런 애들을 데리고 칠무해 토벌 작전을 펼쳤으니 무사하지 못하겠노 대장들도 걍 이기겠는데? 성장 가능성이 있다니 성장까지 한다면 초신성 차후에 세대들은 해적질 못하겠네

      삭제
  2. 욕사절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요크년은 누고 또

    답글삭제
    답글
    1. 요크는 베가펑크 중 먹고자고 노는 역할

      삭제
  4. 번역진짜 깔끔하게 하신당

    답글삭제
  5. 요크 ㅡㅡ 욬나오네 드와이트 요크같은년

    답글삭제
  6. 뭔데 저년은 또...

    답글삭제
  7. 요크 달걀 노른자아니냐

    답글삭제
  8. 세라핌 좀비 아녀

    답글삭제
  9. 요크 왜저지랄이냐 갑자기

    답글삭제
  10. 키자루 언제오냐

    답글삭제
  11. 그 고대 로봇 루피가 움직이게 할것 같다 니카 능력이면 주인공이니깐 어떻게든 껴 맞춰서 움직이게 해서 싸울듯

    답글삭제
  12. 카쿠보고 우솝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잠들어있던 고대로봇..ㄷㄷ 옛 날 거인족에 대항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던 오하라의 과학기술. 만화에서 나온건 단 한 대 였지만, 사실 군사규모의 로봇이 매장되어 있었고 만물의 소리를 깨우친 루피가 활용해서 해군들 박살낸다

    답글삭제
  14. 먹고 자고 노는 역할이라 천룡인 되고 싶어 하는 거임 ㄷㄷ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