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2월 22일 수요일

원피스 1076화 번역 풀 ~





Share:

댓글 40개:

  1. 키드는 왜 샹크스한테 집착하는거냐..

    답글삭제
    답글
    1. 빨간머리를 본인만 하고싶은거다

      삭제
    2. 빨간머리를 본인만 하고 싶대 ㅋㅋ ㅁㅊㄴ ㅋㅋㅋㅋ

      삭제
    3. ㅈㄴ웃기네 대댓

      삭제
    4. 미친놈ㅋㅋㅋㅋ

      삭제
    5. 키드해적단이 세계정부 비가맹국 4곳의 불량서클 대장들 키드, 킬러, 히트, 와이어 가 결성하면서 만들어진건데
      키드 고향이 엘레지아 이고, 샹크스가 엘레지아 멸망시켰다고 생각해서 계속해서 쫓는 것임.
      우타가 키드 고향친구이고
      죽었다고 생각한 친구를 다시 만나는게, 샹크스가 양 딸로 삼았던 우타를 다음화에서 키드가 만나는가봄

      삭제
  2. 개꿀잼이네 ㄷㄷ

    답글삭제
  3. 그냥 썰리고 바다에 가라 앉을 듯

    답글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다.

    답글삭제
  5. 키드 그냥 썰릴거 같은데 ㅋㅋㅋ

    답글삭제
  6. 카이도 한테 쳐발리고 감옥에 수감 됐지
    빅맘은 혼자선 안되니 로랑 다굴쳐서 겨우 이겼지
    근데 이제 샹크스랑 맞다이?
    최악의 세대 한명 하늘로 갑니다~

    답글삭제
  7. 진정들해라 이만화는 키드 를 죽게 하지않는다

    답글삭제
  8. 루피랑 접점이 조금 있어서 죽이지는 않을꺼 같은데 ..
    상크스가 지면 씹벨붕이다

    답글삭제
  9. 도리랑 브로기 23년만에 재등장이네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원피스를 23년이나 봄? 흑우네

      삭제
    2. ㄴ 도리와 브로기를 모르는 새끼가 답글 달아놓으니 ㅈㄴ 웃기네 병신 ㅋㅋ

      삭제
    3. ㄹㅇ ... 언제나 다시 나오나했는데

      삭제
    4. 나도 원피스 본지 20년 넘은것 같은데.. 나도 흑우냐 ㅠ

      삭제
  10. 나도 딱 20년됬노

    답글삭제
  11. 샹크스 전투씬 제대로 나오는 건가?
    근데 스튜시 안나와서 오늘 딸은 참아야징

    답글삭제
  12. 키드 그리기가 까다로워서 조만간 죽일듯한데..

    답글삭제
  13. 도리 브로기 뒤에 오이모 카아시도 있넼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아니 다들 20년 됐으면 다들 나이가 거기서 거기네 ㅋㅋㅋ 친구들 잘 지내는가? 시부럴 ㅠ

    답글삭제
  15. 팔ㅄ들의 싸움 웅장하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6. 키드 그냥 죽음으로 떨구는게 나을듯 전개상 불필요한존재... 그냥 공격만드는거스킬넣는것도 짜증나고귀찮을듯 존재감도없고

    답글삭제
    답글
    1. 걍 오다가 옛날 로저랑 시키 구도마냥 키드도 그런식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느낌

      삭제
  17. 조로랑 상디가 겨우이긴 대간판 킹과 퀸을 아이다루듯 한(다치긴했지만) 해군대장을 ㅈㄴ멀리서 패기로만 리타이어 시킨 샹크스를 잡겠다는거지?

    답글삭제
    답글
    1. ㄹㅇ 어떻게든 로져 & 금사자 시키 = 루피 & 키드 만들라고 용을 쓰는 듯..
      시키도 혼자서 거프+센고쿠 한테 덤볐다가 임펠다운 수감되고 두다리 잘라서 탈출했는데, 키드는 팔한 쪽 잃었는데도 또 덤비러 가는거 보면 깡따구 설정이 너무 과 함..

      삭제
    2. 신이라고 불린 종족+악마열매 = 킹
      베가펑크 천재과학자 동료 = 퀸
      어인족+악마열매 = 잭
      기타 공룡들 포함해서 얘네들 다 합쳐도 못이기는 선장 카이도우 전력이랑 전쟁하고
      다음 날 바로 정상결전에 아무렇지도 않게 상처도 없이 나타나서
      전설의 해병 거프+센고쿠
      3대장과 총 해군전력
      그리고 흰수염해적단 지진열매 뺏은 상태의 무적 검은수염 해적단
      그리고 샹크스와 싸움은 협정범위 밖이라며 쫄 튀 한 미호크까지 있는데도
      싸움을 중재 시킨 샹크스를 잡겠다는거지?

      삭제
    3. 거인 해적단의 선장들이자, 사황들 떡바른 세계관 최강자 조이보이 루피의 친구면서 100년동안 서로 죽일듯이 싸웠던 160살 레전드 거인 두 명 도리 와 브로기에게 야! 너희! 너희같은 긍지높은 전사가 되고싶어! 라고 바로 반말 후두려 깐 우솝의 대장인 루피의 대장이자 거인들과 의형제 사이인 샹크스를 잡겠다는거지?

      삭제
  18. 키드가 샹크스만나지도 못하고 벤베크만한테 팔을 잃은거네

    답글삭제
  19. 아 대박 이번편에서 떡밥 많이 회수됐다

    베가펑크가 cp6,7,8 납치한줄 알고 세계정부가 cp0 보내서 베가펑크 사살하라고 한거인줄 알았는데.. 비밀리에 베가펑크가 포네그리프 연구한거 오로성이 막을려고 누명씌운거고, cp들이 알아차리기전에 없애려고 키자루랑 같이 오로성 한 명이 배타고 오던 중 이었던 거고.. 그 오해 풀리면 cp들 빡쳐서 루피편에 서서 독립선언하고 키자루랑 오로성 하나 조지겠네 ㄷㄷ

    샹크스 실루엣이 "너 같이 혈기왕성한 꼬마는 절대 안데려간다" 라고한 건
    루피를 예로 들어 말한 것 같고..

    록스타가 "젊은 놈들이 옥신각신 하는데?" 라고 한건 키드랑 어떤 젊은 또 하나의 인물이 싸우기 직전인것을 말한거고..

    베크만이 "적은 화가났을테지" 라고 한걸 럭키루가
    '니가 할 소리는 아니지 원인제공을 누가했는데?' 이라고 한 것 보면,
    샹크스 만나지도 못하고 베크만이 키드 팔 없앤거고

    샹크스가 "사이가 좋은건지 나쁜건지.. 말이 심했군. 서로 죽은 줄 알았던 옛 친구를 다시 만났으니" 라고 한 걸 봐서는, 샹크스 산하중에 키드 절친이 있는거고

    킬러가 키드한테 "해안에 몇 척 보이는 뱃그림자도.. 천천히 따라오는 배도.. 샹크스의 산하 해적단들.. 이름높은 녀석들인 모양이야" 라고 한거는, 샹크스가 키드를 선제공격하지 말라고 명령해놓은 거고
    천천히 따라가는 배는 아마도 샹크스가 말한 키드의 절친일 확률이 높아보인다.

    cp들과 루피네가 협공하듯이.. 키드도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만나고 그동안 보호해준 샹크스에 대한 사황타이틀 원한 풀리고, 루피랑 짱친인거 샹크스랑 키드 둘 다 알게되어 가지고 산하로 들어가거나 동맹 될수도.

    거인해적단 1기 멤버인 도기와 브로기가 샹크스와 형제사이고
    신거병해적단(사실상 2기 거인해적단) 이 루피 산하가 되었으니..
    샹크스+거인족+키드+루피 연합은 완성된 것 같다.

    답글삭제
    답글
    1. + 추가로 베가펑크가 "정부에게 포네그리프 연구를 들킬리가 없는데.." 라고 한건
      이므가 지도 손가락으로 가르켰을 때 섬 하나가 번개에 섬멸했듯이,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능력 이었을 것이고 그게 "만트라" 였던거지. 고대병기 3개 중에 2개는 루피가 가지고 있고 마지막 1개가 천둥신 우라노스 인데.. 이므가 에넬을 가졌다고 보는게 맞는 것 같다. 우라노스=에넬

      삭제
  20. 로우랑 키드나 루피랑 1:1 붙으면 절대 안져 루피빠 등신들아 루피가 다 쓸고다니는데 키드라고 못 쓸고 다니겠냐 머저리 루피 빠돌이 개초딩들아

    답글삭제
  21. 루피 사황인데 개ㅈ밥 ㅋㅋㅋ

    답글삭제
  22. 샹크스 출격 ㅋㅋ 개쩐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