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2월 8일 수요일

원피스 1074화 번역 입니다

Share:

댓글 41개:

  1. 기레기새기 졸 웃기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기레기 ㅋㅋㅋㅋㅋㅋ 이댓글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삭제
  2. 키자루가 도착해서 센토마루를 어찌할지 궁금하네

    답글삭제
    답글
    1. 옛정을 생각해서 죽이진 않고 임펠다운에 쳐넣을듯

      삭제
    2. 임펠다운 갈 바엔 차라리 죽이는게 더 자비롭지 않을까

      삭제
  3. 매번 원피스 잘보고갑니다.. 감사한마음에 꾸욱 합니다.

    답글삭제
  4. 기자 저거 제목 뽑는꼬라지 봐라 ㅋㅋ

    답글삭제
  5. 그래서 담주 휴재인거냐 아닌거냐

    답글삭제
  6. 시부럴 엠빙신기자 가짜뉴스공장 쓰레기같은놈이네정말~

    답글삭제
    답글
    1. 조중동 기레기겠지

      삭제
    2. ㄴ 한걸레, 경향신문 등 좌빨기레기들이다 시발아 박근헤 7시간 등 이해어려운 트집으로 공격한 쓰레기들

      삭제
    3. 너 같은 개 돼지들이 있으니 아직도 국짐이 판을치는거다. 50억받은 곽은 무죄나오고 개검과 국짐지지자는 다들 개 돼지들 ㅎㅎ

      삭제
    4. 한심하다 추행당이나 지지하다니 ㅉㅉ 개돼지가 누군지도 모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빨갱이새끼 한마리 검거 ㅋㅋ

      삭제
    6. 바이든 사태 보도한 기자 압수수색, mbc 과징금 500억, ytn 민영화, kbs 수신료 폐지, 방통위원장 해임까지 하나같이 언론 길들이기 방향으로 가고 있는걸 모르냐? 자신한테 반대되는 기사 쓰는 곳은 걍 때려잡는게 이정부야 무식이들아

      삭제
  7. 와포루 저 새끼는 끈질기게 잘도 살아있네 ㅋㅋ

    답글삭제
  8. 기레기는 만국공통을 넘어 만화까지 공통이군ㅋㅋㅋ

    답글삭제
  9. 기자새 저거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기자새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현 최강 사황인 밀짚모자 해적단 상대로 해군대장 한명이 단신으로 움직인다는거는 키자루가 이번에 죽어야 말이 된다 오다야 전 사황중 최강 해적단인 백수해적단을 열세적인 숫자로 박살냈던 밀짚모자 해적단 상대로 대장 한명 왔는데 어영부영 비비고 센토마루 잡히고 에드헤드 섬 없애고 이따위 막장 시나리오 쓰기만 해라 진짜

    답글삭제
    답글
    1. 니가 어쩔건데 병신아 ㅋㅋ 여기서 비난하는거 말고 뭐할줄 아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벼어엉신아새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응 오로성 1명 있어

      삭제
  12. 스튜시~페로링 좃나꼴리네 쫀득하고 말랑말랑 꺄

    답글삭제
    답글
    1. 어이어이 내 먼저라구 순서지켜

      삭제
  13. 근데 비비 란 와 포루 왜? 같이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비비는 창녀촌에 팔고 와포루는 전라도 염전에 노예로 팔려고

      삭제
    2. 그럼 조중동 모든 보수언론들이 윤무식이 날리면 발언에 엠방 언론 탄압한다했을때 조중동은뭐했냐

      삭제
    3. ㄴ 엠빙신은 좌빨방송국이기에 폐지해야 맞음

      삭제
  14. 캬 저 기레기색 한겨레, 경향신문, 가짜뉴스공장 털보(김어준) 등 좌빨새끼들 보는거같네 맨날 음모론 펼치고 트집잡아 보수인사들 공격하고 지네 민주당 잘못은 조용히 있는 쓰레기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먼 개정신 병장 무뇌충 젖같은 개소리냐 이런 개병신아

      삭제
    2. ㄴ 홍어새끼 돌아버렸노 느금 털보 음모론왕이다

      삭제
  15. 비비 오랜만이다 더 이뻐졌네 후 내 존슨.. 침착하라고 벌써 텐트치면 어쩌자는거야

    답글삭제
  16. 댓글 꼬자지 ㅋㅋㅋ

    답글삭제
  17. 한남들 댓글수준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줌마 피찌이이이이익

      삭제
    2. ㅇㅈ 줫나 댓글남기는수준보면 뚜때띠야 ㅂㅅ들

      삭제
  18. 기자새 특 : 기레기 맞아서 기레기란 말에 타격없음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