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월 25일 수요일

원피스 1073화 번역 고화질





Share:

댓글 58개:

  1. 뭐냐 위블 누가 잡은거냐?

    답글삭제
    답글
    1. 로쿠규우 대장이요

      삭제
    2. 로큐구 병신아 눈깔을 똥구멍에 달고다녀??

      삭제
  2. 이거 왠지 키자루 안잡고는 에그헤드 못나갈것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걱정ㄴㄴ쿠마가 이번에도 각각 날려줌

      삭제
    2. 잘나가니까 개소리말고 느금마 목이나 쳐

      삭제
  3. 이거 딱봐도 위블이 세라핀인데 오로성이 데려갔나보네

    답글삭제
    답글
    1. 세라핌이 아니라 복제인간. 스튜시처럼

      삭제
    2. 지랄하네 흰수염이 베가펑크 앞에서 스튜시랑 떡쳐서 낳았나보지 시발 흰수염 취향 독특하잖아

      삭제
  4. 별루 젬 없다 루피 한컷 나오고 휴재는 졸라 짜증나네 이럼 또 답글로 관심가져 주겠지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응 무관심 다 알아 애들도 ㅋㅋㅋ몇십년을 ....마스터들이야

      삭제
    2. 병신 재밌는데? 개떡상인데? 느금마 묘지나 참배하러가

      삭제
  5. 위블 아빠가 흰수염이 아니라 오로성 새턴성 같음
    위블이랑 닮았다
    흰수염이 아빠라는게 말이 안됨 원피스 격이 떨어짐
    닥터베가펑크의 유전자 기술로 태어난것 같음
    그래서 위블엄마가 닥터베가펑크가 증명할수 있다고 한것 같은데
    사실은 흰수염 유전자가 아니고 오로성 새턴성 유전자임

    답글삭제
    답글
    1. 뭔 병신같은 추측이냐 ㅋㅋ 오로성 나왔다고 오로성의 아들 ㅇㅈㄹ ㅋㅋ

      삭제
    2. 추측은 자유임 병신짓 마셈

      삭제
    3. 개소리하네 ㅋㅋ 개병신년 느금마나 불쌍하노 10달 고생했더니 낳아보니 병신 ㄷㄷ

      삭제
  6. 세라핀 메타냐 지금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아이유 세라핌 얼마에 살거여?

      삭제
    2. 아이유 10만에 사서 하루 개같이 가지고 놀고 분리수거함 ㅅㄱ

      삭제
  7. 뭔 죄다 세라핌이야 ㅡㅡ 프랑키 세라핌설은 없냐

    답글삭제
  8. 세라핌 사황급이냐?

    답글삭제
    답글
    1. 사황급아냐 병신아 사최간보다 좀더 강할뿐

      삭제
  9. 저 늙은이의 클론이 CP0의 클론이라잖아. 젊었을땐 흰수염이 할만 했구만.

    답글삭제
    답글
    1. 긍게 CP0의 스튜시가 할망구의 클론이라니...

      삭제
    2. 클론 스튜시의 본체가 위블 엄마고 (베가펑크 작품)
      클론 위블의 본체가 흰수염 (할망구 스튜시 작품) 인거냐?
      할망구 스튜시가 자칭 과학자라니까 베가펑크와 젊었을 때 구상한
      클론 시스템이고 베가펑크는 스튜시를 1호로 완성시켰고
      록스 해적단 출신의 할망구 스튜시가 흰수염 유전자로
      위블을 완성했지만 재능이 부족해서 저렇게 모자란 애가 된거고?
      혈연 관계라고 표현하는 거 보니...
      게다가 할망구 스튜시가 본인이 위블 엄마라고 하는 거 보니
      낳진 않았지만 만들었으니 자식이라고 표현하고 데리고 다니는 듯
      할망구 스튜시는 흰수염을 짝사랑 했으나 거절 당해서 만들고?
      흰수염이 젊었을 때도 할망구 스튜시랑 절대 하진 않았을 듯...
      전성기 기준으로 저런 위블 같은 놈이 나올 수가 없지 ㅋㅋㅋㅋ

      삭제
    3. 병신들 지랄하네 스튜시 미모봐라 아주 정액도둑년이라고 흰수염이 고자나 똥고충이 아니고서야 어떻게 안덮치겠냐?? 보나마나 임신할때도 너무 해대서 그 충격으로 다운증후군이 태어난거지 흰수염봐라 얼마나 정력대단했겠냐?? 같은 대단한 정력가로서 이해가 간다고

      삭제
  10. 스튜시도 전 록스해적단 이었으니, 흰수염 혈통인자 얻는거는 쉬운 일이었을거고, 그걸로 클론 만든게 위블이네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스튜시 외모보라고 아주 정자도둑년인데 어떻게 흰수염이 안덮치겠냐고?? 흰수염이 고자가 아니고서야 ㅋㅋ

      삭제
  11. 답글
    1. ㄴㄴ 스튜시랑 조나해대고 임산부일때도 존나 해대서 충격으로 위블같은 장애아가 나왔을뿐.. 대단한 정력가다 흰수염은

      삭제
  12. 오로성 새턴 성은 쌔려나

    답글삭제
    답글
    1. 악마 그자체 능력 일듯

      삭제
    2. 오로성이니 존나 쎄겠지 ㅋㅋ 대장급 아닐까

      삭제
  13. 이 쒸펄넘들아 그래서 루피 저 오로성한테 이기냐? 거프 센코쿠 보다 몇배는 강할것 같다 악마그자체의 강함을 보여줄것이다 그나저나 로빈 뒤태 꼴린다 다들 솔직해져라 금딸은 몸에 안좋다라는

    답글삭제
  14. 키자루 쫄았는데????저 노인네 좃나게 강할듯한데 루피 그 기어 5 못쓰게 하는 사기 케릭이면 미쳤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카이누급 아닐까 니말대론 너무 사기캐고 시발아

      삭제
  15. 조로가 미호크 세라핌보고 미호크보다 더 인간답다고 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스튜시 혀 꼴리누 페로리하고싶노

    답글삭제
    답글
    1. 난 마구마구 해대서 임신시켜버려 김씨가족 해적단 이루고 싶어 한 10명정도 낳을까나

      삭제
  17. 젊은 스튜시보면 흰수염이 입맛다실만하네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렇다니까?? 흰수염 존나 쎄잖아 정력가니만큼 평소에 존나해대고 임신할때도 존나 해대서 그 부작용으로 애기가 장애아로 태어난거라니까??! 그 흰수염자식 남자긴 하지 ㅋㅋ

      삭제
  18. 새턴 클론이 쿠마였고 그래서 쿠마가 자아를 잃고 복종을 했던건가?...대박이네

    답글삭제
    답글
    1. 덩치부터가 다른데 뭔 개병신 소리노

      삭제
    2. 병신 느금마 개병신

      삭제
  19. 흰수염 이새기 대단한 정력가라서 스튜시가 유혹하자 그냥 확 텐트쳐서 확 덮친거라니까?? 저 스튜시 미모봐라 아주 정액도둑년이라고!! 보통 남자라면 안할수가 없다니까 흰수염이 고자가 아니고서야 ㅋㅋ 위블이 저렇게 된건 스튜시 임산부일때도 존나 해대서 아기에 충격이가 장애아 된거다..

    답글삭제
    답글
    1. 또 이젠 흰수염 잔당인 마르코가 나머지 잔당 모아 해군 쳐서 위블구하는건가? 뻔하지머 흰수염자식인걸 안구할수가 없지 그 대단한 충성심 가진 흰수염애들이데 ㅋㅋ 요즘 재밌네 원피스

      삭제
  20. 댓글보니 진짜...2023년 5월 1일 오전 6:25

    댓글보니 진짜... 애들 수준이 이정도로 처참할줄은 왜이럼?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진짜 문제 앞날이 어두움

      삭제
  21. 자 이제 시작이야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