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12월 7일 수요일

원피스 1069화 번역 - go화질 입니다 수정





Share:

댓글 47개:

  1. 오 질질 안끌고 전투 초입부터 바로 각성모드로 싸우네ㅋㅋㅋ

    그리고 역시 고양이새끼도 아무튼 각성으로 사황루피랑 맞다이까네ㅋㅋㅋ

    답글삭제
  2. 심심하면 채팅으로 여자 꼬셔먹어라 ㅋ 주소 : http://loveten.me

    답글삭제
    답글
    1. 여기서 이게 왜나오냐 x년앙

      삭제
  3. 동물계 각성하면 바보되는거 아니구나 ㅋ

    답글삭제
  4. 이런 급전개 너무맘에든다! ㅋㅋ 그나저나 루치한테 고전하지는 말길. 접밥인데

    답글삭제
  5. 루피 해군이 사황 취급해주니 다르게보이긴하네ㄷㄷㄷ

    답글삭제
  6. 도끼 당하고 루피 열받아서 루치 또 2번째 KO 떡 실신
    근데 2022년은 이편에서 끝
    다음 화는 1월달에 닝기미

    답글삭제
    답글
    1. 아니지 센토마루가 루피 밥 준것도 아니고
      샤본디 처음엔 당했고, 2년뒤엔 무시하고
      딱 그 정도 인연인데, 당했다고 빡칠 이유가 없음

      삭제
    2. 센토마루 당했다고 빡칠 이유는 없는데 거기서 짓밟거나 인격 무시하면 루피 새끼 야마돔 ㅋㅋ 갑자기 친구로 인식하고 루치 쳐 바를듯 ㅋㅋ

      삭제
    3. 루피 마지막 표정보면
      막 웃으며 싸우다 친구가 당한것 같은 얼굴이자나 빡치기 전 맞아
      이제 루치 가지고 놀듯 절라 패겠지

      삭제
  7. 누가 그러던데 이번년도 1069편으로 끝이고 1월달에 루피가 루치 키자루 가지고 논다던데 진정한 사황다운 모습 보여준다고

    답글삭제
  8. 에휴 기어3까진 괜찮았는데 패기나오더니 너도나도 패기쓰고 각성나오더니 너도나도 각성하는구나 그동안 쳐발렸던 능력자들 다시 나올명분생겼네 에넬도 포함

    답글삭제
  9. 근데 마지막 루피 표정보면 빡친거 같은데
    막 웃다가 친구가 당한것 처럼 걱정 표정 루치 날려버리기 좋은 빌미를 제공했다

    답글삭제
  10. 아니 사황됐는데 저런 좁밥하나 1초컷 못하노 답답하다참 다른사황다잡으면서 다른사황들은 애들 1초컷하는데

    답글삭제
  11. 생각보다 안발리네 마나토끼에서 다2초컷이라더니
    역시 씹다맞죠??경합주고받죠?

    답글삭제
  12. 원피스 한동안 안봐서 그러는데 루치랑 루피랑 막상막하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보지말고 짱구는 똥마려나 보시길 바란다

      삭제
  13. https://namu.wiki/w/%EC%98%A5%EC%A1%B8%EC%88%98

    동물계각성?또 설정 벗어나네 십다쉑

    답글삭제
    답글
    1. 나무위키..ㅋㅋㅋ

      삭제
    2. 걍 개나소나 아무거나 쓸수있는 좆무위키 따위 퍼오면서 한다는소리가 설정벗어나네 쉽다 ㅇㅈㄹㅌㅋㅋㅋㅋ오다센세가 나무위키 썼냐??ㅋㅋㅋㅋ

      삭제
    3. 나무위키에도 써져있잖냐
      인격이 잡아먹히는 경우가 있다
      = 안잡아먹히는 경우도 있다
      이건 난독이냐 조현병이냐
      지멋대로 생각해놓고 까네

      삭제
  14. 근데 센토마루를 저리 만들면 키자루가 가만둘까 =_= 루치 곧 가마솥안 나비탕될듯.

    답글삭제
  15. 루피는 센토마루 친구처럼? 생각하는거같은데 ㅋㅋㅋ
    당하니까 표정이 안돼! 하는 표정
    루피는 단순해서 같은팀 되면 친구임ㅋㅋ

    답글삭제
  16. 저 정도 상처면 뒤지는거 아니냐? 명치 제대로 뚫렸는데 ㅋㅋ 씨발 수건!! ㅇㅈㄹ

    답글삭제
  17. 키자루가 빡치겠지

    답글삭제
  18. 루치 전투씬은 애니로 봐야 대박인데.. ㅜㅜ 저 편은 언제쯤 애니로 나올려나...

    답글삭제
  19. 루치가 낳냐 키자루가 낳냐

    답글삭제
    답글
    1. 뭘 낳아 애낳게? ㅋㅋ 유치원가서 다시 배우고와라

      삭제
    2. 아마 전 키자루 일듣

      삭제
  20. 머 하긴 루피가 알라바스타에서 크로커보이 이길때부터 밸런스는 개나 줬지
    2년 전부터 도끼는 패기 있었는데 과학부대로 더 강해질 필요가 없었고 루치는 정부의 개로 안짤리고 강해질 필요가 있었기에 현재 루피 기어5에 까불만하지
    그래도 패휘를 가르켜준 카이도를 생각하면 루치를 원콤내야 정상인데 시간끌기지
    1월달까지 휴가나 가려고 2023년 원피스 시작을 루피 화려하게 보여줄려고 일부러 빡친 표정으로 마무리 끝

    답글삭제
  21. 솔직히 루피가 기어5를 사용한걸 감안해도 오로지 무장색패기만을 사용하는걸 보니 놀아주는거임 표정보니까 루치는 단 한번의 맞치기로도 힘들어보이는데 루피는 웃는 표정인걸 보니 비비지도 못하는 정도인듯 하지만 센토마루 원콤내는거 보니 루치는 이제 최소 1최간급은 될거같음

    답글삭제
    답글
    1. 극장판 스탬피드에서 각성전 루치를 각성전 상디가 맞다이 상대했었는데 루치도 각성 상디도 각성했으니 여전히 조로=상디=루치급으로 봐야될 듯? 상디는 퀸도 이겼으니 사최간 급 확정일 듯?

      삭제
  22. 죽어도 살아나는게 만화다

    답글삭제
  23. 결국 원피스 엔딩이 '이 세계는 만화 속 세계다' 이걸 등장인물들이 인식하게 되는 식으로 끝날 느낌이네 베가펑크 가설 보니까 ㅋㅋ 제발 이것만은 아니길 바랬는데..

    답글삭제
  24. 이게 말이 안되는게 카타쿠리는 처음부터 각성능력이 있었는데 기어포스로 이겼는데 카타쿠리보다 한참 약한 루치가 각성했다고 니카모드를 썼는데 한대 맞은거 빼고 니카루피랑 비빈다는게 말이 되나? 그리고 니카루피는 뇌명팔괘를 한손으로 쳐내고 카이도우 난타기술을 같은 난타기술로 상쇄시키기까지 하는데 뇌명팔괘 한두방이면 죽을정도의 루치가 루피랑 잠깐이나마 최고모드상태에서 비빈다는게어이없다 애시당초 기어세컨드 개틀링건에 맞고 며칠동안 의식을 잃었던 루치가 사황이랑 주먹을 맞대면서 패왕색충돌이 일어나는게 이게 맞는거냐??

    답글삭제
    답글
    1. 카타쿠리랑 각성 루치랑 비비거나 카타쿠리를 약간 뛰어넘었을지도? 아직 제대로 된 전투가 아니니 비빈다는 건 확정짓지 못하지 루치도 각성했으니 뇌명팔괘 한 두방에 리타이어 된다는 건 누구도 장담 못하고 위에 대화에서 그랬잖아 루치 또한 2년 후에 강해졌다고 각성까지 했고 패왕색은 모르는 상황에서 그래도 루피는 못 이기겠지만 루치를 너무 평가절하 하는거라고 보는데? 솔직히 에니에스 로비에서 루치는 루피와 맞다이거나 약간 우위였다고 생각한다 열매 능력이 고무고무(니카)열매가 조금 더 우위 상성(+주인공 버프)이라 이겼지 루피도 이기고 나서 손가락 하나 까딱 못했어 체술로 치면 탑티어~1티어에서 노는데다가 동물계 능력자인데 무조건 사최간 아래로 보는건 말도 안되지

      삭제
  25. 루치랑 호각으로 싸우진 않겠지? 카이도를 이겼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걍 내용만봐도 루피가 가지고 노는듯

      삭제
  26. 자세히보니까 루치공격할때 루피자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노 사황답네ㄹㅇ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비비는게 아니라 갖고노네 시발루피련 ㅋㅋ

      삭제
  27. 멍청한 새끼들아 누가 비빈다고 하냐?? 시발년들아 루피가 갖고노네 ㅋㅋ 중간에 자는거봐라 완전 실력차 나네 각성한 강해진 루치는 사최간 카타구리정도겠는데 사황인 좆피가 갖고놀잖아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