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11월 30일 수요일

원피스 1068화 번역 저화질 빠르다..





Share:

댓글 21개:

  1. 쿠마 본체랑 세라핌 둘다 발바닥 열매가 있다는건 한팔씩 나눈건가...

    답글삭제
  2. 세라핌에는 발바닥 열매 없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발바닥 발바닥 능력으로 섬에 왔다고 되어있어요

      삭제
    2. 세라핌이 가진 발바닥 능력으로 에그헤드 들어왔어요

      삭제
  3. 열매능력 추출이겠군.
    그나저나 로브루치 잘가랏 ㅎㅎ

    답글삭제
  4. 하나는 진짜열매 하나는 인공열매

    답글삭제
  5. 드디어 루피vs루치 재대결 시작이군 ㅋㅋㅋ 사황급인 루피가 이기겠지?ㅋㅋ

    답글삭제
  6. 루치랑 또 붙냐 이거 설마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정상대전 이후로 안봐서 그러는데 지금 붙어도 막상막하인가요?

      삭제
    2. 지금 막상막하하기엔
      루피가 너무쌔짐
      루치가 이기면 루치가 세계관 최강자임

      삭제
    3. 카이도 비스트 모드도 줄넘기하고 놀았는데 새끼 표범은 그냥 햄스터 정도지 ㅋㅋ 루치도 ㅈㄴ 강자인데 현재의 루피한테는 체술만으로도 이제 안 될듯;;; 여차하면 패왕색으로도 압살할테니까

      삭제
    4. 루치고 베가펑크로봇 한방에 보내버리는거보면 ㅈㄴ 쌔진듯 나름 비빌듯

      삭제
    5. 그러게요 아직 루치힘 모르니 전
      아직 파악불가

      삭제
  7. 이거 어케 풀어갈지가......... 루치상대로 시간쳐끌거면 그냥 욕쳐먹는거고 대충 패왕색이나 실력차로 제압하는식으로 마무리되면 루피성장을 독자도 인정하는거고

    답글삭제
  8. 극장판에선 루치 상디랑 비비던데..;;

    답글삭제
  9. 센토마루랑 세라핌 출격햇으니까 그쪽이랑 붙지 않을까 아니라면 혁명군쪽

    답글삭제
  10. 번역이 저화질때보다 재미없고 너무 부드러워 졌네 로부루치가 '배를 두고 간다' 보다 '배는 포기한다'고 했을 때 더 멋있었는데

    답글삭제
  11. 이건 cp0가 꼬리말고 튀는 전개가 나와야 맞는거 같은데. 전면전은 피할듯

    답글삭제
  12. 부고소식 : 고인 루치

    답글삭제
  13. 루치는 상디선에서 정리되는게 맞아...

    답글삭제
  14. 스튜시가 잘 알고있는게 복선이었네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