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원피스 1066화 번역 저화질 나왔네요 ^,.^





Share:

댓글 24개:

  1. 베가펑크대갈통이줄었는데

    답글삭제
  2. 뇌를 쪼개서 머리를 줄였구나

    답글삭제
  3. 와노쿠니 보다가 보니깐 진짜 개꿀잼이네

    답글삭제
  4. 궁금한게 멤버들 3년간 수련하고 섬에 다시 모였을때 도끼든 뚠뚠이 걔도 베가펑크 아니였나요..?파시피스타 끌고 왔던 애.

    답글삭제
    답글
    1. 넌그냥 보지마라 ㅋㅋㅋ

      삭제
    2. 걔는 센토마루임 2년 전에 만났었고 2년 후에는 정식 해군이 되었다고 함

      삭제
    3. 그래 넌 그냥 안보는게 나을거 같다에 동의 한다 ㅋㅋㅋ

      삭제
  5. 도리&브로기가 보인다.

    답글삭제
  6. 적당히 이상하게 그리지 너무하는 구만......

    답글삭제
  7. 오 배가펑크 모티브가 아이슈타인이네..ㅋ

    답글삭제
  8. 베가펑크 모습 다소 충격이다..

    답글삭제
  9. 그래서 드래곤이 로빈을 앞뒤로... 격하게... 미친듯이... 그랬구나...

    답글삭제
  10. 고도문명의 어떤 왕국이 D의 일족이겠네...

    답글삭제
  11. 담주 휴재 적혀있는건 아니겠지?

    답글삭제
  12. 오다센세 ssg 팬이었나

    답글삭제
  13. 베가펑크 모티브가 아인슈타인 맞나보네 가끔씩 아인슈타인 여러마리로 나눠놓는 설정 있던데 그 박물관이 살아있다2에서도 그렇고 어떤 만화에서도 그렇고

    답글삭제
  14. 이번 스토리 처음 왔을땐 뭔 얘긴가 싶었는데

    이번화부터 갑자기 확 재밌어지네ㅋㅋㅋㅋ

    답글삭제
  15. 베가펑크 대가리 뉴카마왕국에 보양이랑 비슷한데?

    답글삭제
  16. 화상입은 남자가 사우로네
    근데 루피색히만 나오면 재미가 없냐

    답글삭제
  17. 데레시시시시시싯ㅠ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