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9월 15일 목요일

원피스 1060화 번역 수정완료





Share:

댓글 92개:

  1. 보니 능력해재된게 애야?
    그보다 누구능력이 저리위험?
    그보다 루피꿈 멋지다 진짜

    답글삭제
    답글
    1. 무슨꿈인지 말하지도 않았는데 븅신 ㅋㅋㅋ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이새기 개웃기노 ㅋㅋ

      삭제
    4. 써니호 같이 탔누 ㅋㅋ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사보가 당한것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사보는 자연계 능력자라 일단 데미지는 없습니다.

      삭제
    2. 무장색 썻겠지

      삭제
  3. 그보다 관련있는사람 로빈이 말한 게 누구일거같음?

    답글삭제
  4. 이무는
    고대병기 우라노스 사용자인듯
    레벨리에서 이무가 시라호시 비비 루피 보던 것도
    시라호시 포세이돈
    비비 플루톤(알라바스타)
    루피 우라노스 천적(고무)
    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뭔소리함ㅋㅋ 플루톤 와노쿠니 지하에 있는데ㅋㅋㅋ 플루톤 설계도 프랑키가 외우고 불로태움 알라바스타는 걍 와노쿠니에 플루톤 있다는 포네그리프만 있음 ㅋ

      삭제
    2. 저도 그럴거라 생각됨 아직 우라노스가 뭔지모르지만

      삭제
    3. 확실한정보 아님 추측맙지다

      삭제
  5. 이무 뭐냐 저거 ㄷㄷㄷㄷ

    답글삭제
  6. 섬 날린건 열매능력보다는 고대병기일듯.

    답글삭제
  7. 루피의꿈 : 대해적시대를 끝내는거얌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이건 말이 안됨
      대해적시대를 시작한게 골드로져인데
      골드로져가 그말을 했다고????

      삭제
    2. 그게 동료들이 웃을 일인가? 다시 생각해보시길

      삭제
    3. 이세상에서 싸움을 없애는거지

      삭제
  8. 루피꿈은 모든 나라를 하나의 땅으로 (루피 각성능력으로)붙혀서 모든사람들과 평등하게 축제를 여는것

    답글삭제
    답글
    1. 어릴때 말한 꿈인데 각성능력을 어케알아

      삭제
    2. 그치 그니까 다들 웃었던거지

      삭제
  9. 쥬얼리 보니가 에이스 쌍둥이남매라는 추측글이 생각나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보니 생일 9월1일 에이스 1월1일 ㅋ 쌍둥이 아님

      삭제
    2. 골드로져가 만약 나에게 아들이 생기면 에이스, 딸이 생긴다면 이름을 안(앤) 이라고 짓고 싶다고 했는데, 쥬얼리보니 모티브가 실존했던 여해적인 '안(앤) 보니' 에서 따왔음 ㅋ
      쥬얼리보니 원래이름은 안 이고, 에이스랑 남매임
      그래서 에이스 처형당하고 쥬얼리보니가 엉엉우는 씬이 나온것

      삭제
    3. ㅋㅋㅋㅋ 보니가 쿠마 딸인데 개소리임 ㅋㅋㅋ 소르베왕국 왕족 혈연이고 마리조아에서 쿠마 조련당하는거보고 눈물흘리고, 정상전쟁에서 칠무해에서 파시피스타보고 또 엉엉울고, 비블카드3탄에서 쥬얼리보니편 쪽지에 "아버지를 원래대로 돌려놔 베가펑크" 라고 써있음 ㅋ

      삭제
  10. 루피 : 모두가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거야

    답글삭제
  11. 루피의 꿈: 일부 다처제, 일처 다부제를 만들거야 모두가 야스하는 세상을 만들거야

    답글삭제
    답글
    1. 야붕이도 야스할수있는세상.. 이게 내 꿈이야!!

      삭제
    2. 오 루피 올바른 청년이군 바로 실행하자고~

      삭제
  12. 씨발 윤회안을 원피스에서도? 섬 하나를 한큐에 날려버리는

    답글삭제
    답글
    1. 꼬우면 니도 윤회안 가지던가 시발

      삭제
  13. 이무 좆밥새끼 가오는 존나게잡더만 자기힘은 좆도없죠

    답글삭제
    답글
    1. 고대병기 소유했음 자기힘이지 븅신아

      삭제
  14. 와 나미 의상 개꼴린다

    답글삭제
  15. 이무 쟤보면 쿵푸팬더2에서 그 공작 새끼 같음 ㅇㅇ

    답글삭제
  16. 설마 칠무해도 복사한 마당에 고대병기에 버금가는 무기를 만든건가? 하늘에 뭔가 있다고 했고 그게 섬 하나를 통채로 날려버렸는데 아니면 우라노스를 세계 정부가 통제하고 있든가?

    답글삭제
    답글
    1. 달로 떠났던 갓 에넬의 거대방주가 생각남ㅋ

      삭제
    2. 마리조아에 고대병기 하나 가진거 모르냐? 답답하긴

      삭제
  17. 원피스 최종장에 걸맞는 스타트 회차네ㅋㅋㅋ
    이무도 본격 등장시작이고, 혁명군&보니 비중 높아지고,
    루피도 슬슬 해적왕에 가까워지는 듯한 멘트까지ㅋㅋㅋ
    최종장은 또 얼마나 재밌을까 매 회차 개꿀잼이네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루피 꿈은 달에 가는 거 아닐까??

    답글삭제
  19. 쿠마 엄마가 보니고 보니오빠가 에이스. 쿠마 삼촌이 에이스임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 쿠마가 보니 아빠임

      삭제
    2. 개막장소설쓰노 ㅋㅋㅋ

      삭제
  20. 야이 똥버러지새기들아 딱 보면 모르냐 루피꿈은 4개바다, 그랜드라인 이 세상 모든 사람들하고 즐겁게 연회하는게 꿈이다
    이거야말로 해적왕이 아니면 이룰수가 없다고 한거고 얼척이 없으니까 쳐 웃는거고 샹크스가 말하는 선장의 그 말과 똑같다는것이고

    답글삭제
    답글
    1. 그게 왜 웃을일임 ㅋ 똥꼬야

      삭제
    2. 과연 좆피다운 개소리라 웃기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면 그렇게 될거같기도

      삭제
  21. 아.. 에이스 구해줬던 우유팔이 소녀 모다네 나라가 루루시아왕국인데.. 맴찢..ㅜ 분홍수염한테 쳐맞고 천룡인한테 천상금 갖다바치고 찢어지게 가난하다고 엉엉 울었던 것도 슬펐는데 이렇게 죽었네 모다야.. ㅠ

    답글삭제
    답글
    1. 그게 서민들의 현실이지 머 권력자와 하늘의 뜻에따라 운지하는거

      삭제
  22. 사보는 허의옥좌 에서 임을 봤음.. 그리고 임이 다루는 우라노스의 존재까지도 알았음..ㅜ

    답글삭제
    답글
    1. 마리조아가 그리 허술하냐 ㄷㄷ

      삭제
    2. 사보가 마리조아 잠입한건 몰랐노???

      삭제
    3. 그런거지 사보실력이면 임을 충분히 볼수있지

      삭제
  23. 이제 루피스토리보다 이무 떡밥이 제일 궁금하다

    답글삭제
  24. 갓 에델의 등장인가?

    답글삭제
  25. 루피의 꿈은 세계의왕

    답글삭제
  26. 루피의 꿈은 노콘같은 착용감의 콘돔재벌

    답글삭제
    답글
    1. 인류를 구원했네

      삭제
    2. 매일 육변기 나미에게 실험하고 있었던가..

      삭제
  27. 루피한테 해적왕이란 바다에서 가장 자유로운 사람
    해적왕이되서(가장자유로운사람이되서) 할만한 일은 남들에게도 자유를 주는것 아니겠나
    그랜드라인이 바다를 가르고 있고 캄벨트가 가르고 있어서 자유롭지 못하니 다 부수고 바닷물 쉐킷쉐킷 해서 오올블루 만들어주고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왕래할수있는 세상
    그 누구도 지배하지도 지배당하지도 않는 평등한세상을 만들어주지 않을까

    답글삭제
    답글
    1. 이게 맞는듯. 루피는 애초에 자유를 원하고 있고 그것을 가로 막는 레드라인을 부숴 올블루를 만드는 것이 맞는 듯. 누구나 자유롭게 왕복할 수 있는?? 그래서 상디가 올블루 얘기하는 것도 그렇게 만들어지는거로 보임

      삭제
  28. 몇십년 동안 드래곤 싸우는걸 한번도 안보여 주네
    사실 졸라 약한거 아냐!?
    티치 한테 털리고 쫓겨나서 개이섬에 쳐박혀 있는거 보면 그냥 소문소문 뻥튀기
    버기 스승일지도 몰라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ㅋㅋ 그럴지도

      삭제
  29. 골D로져야 골드러져가 아니라

    답글삭제
  30. 알라바스타 = 와노쿠니, 하늘섬 = 마리조아 오다 ㅅㄲ 평행이론 좋아해

    답글삭제
  31. 루피의 꿈: 책(=원피스)에 쓰여진 내용대로 세계의 역사를 써내려갈거야

    라프텔에 있는 원피스의 정체는 미래에 벌어질 사건들에 관한 예언서 내지 역사서였고, 루피일행이 도착해서 보게 된 그 책에는 그 동안 루피일행의 여정 또는 세계사가 적혀있었다.

    답글삭제
  32. 꿈은 해적이랑 해군이 밤새도록 축제를 여는거겠지

    답글삭제
    답글
    1. 미친놈 아냐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3. 루피 꿈은 전세계 해적 해군 민간인 구분 없이
    모두가 고기를 마음껏 먹는 축제,파티를 여는 거다.
    카이도 때려 잡을때 힌트가 나왔지

    카이도 : 니가 대체 어떤 세계를 만들 수 있단 거지? 밀짚모자~~~~!!!!!!

    루피 : 나는 친구가 배부르게 밥을 먹을 수 있는 세계!!

    라며 라스트펀치를 날리면서 카이도를 쓰러뜨리지.
    그리고 카이도가 조이보이는 자기를 쓰러뜨릴 남자라 했고.
    이 대목에서 그 세계가 와노쿠니에 국한되지 않는다란걸 눈치 채야하는거였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뻔한거면 작가가 왜 숨겼겠냐 빡대갈 찐따련아

      삭제
    2. ㄴ 병신아 원래 숨기는게 극적으로 조아

      삭제
  34. 루피 쵸파 날라간거 보니까 또 일당 찢어져서 위기 맞이하고 나중에 또 만나려나보네

    답글삭제
  35. 그보다 루피꿈 뭐일거 같음?

    답글삭제
    답글
    1. 육변기 나미, 로빈 등과 함께 애기 많이 만들어 세계정복

      삭제
  36. 해상레스토랑을 차리는게 아닐깤ㅋ
    해군도 천룡인도 레드라인도 없애고 세상 모든 인종들이 자유롭게 드나들고
    모두 굶지 않고 매일 파티를 열 수도 있는 마리조아보다 큰 해상레스토랑ㅋㅋ
    꿈 이야기 할때 쵸파 상디 프랑키 브룩은 웃고 있기도 해서 생각해봄 ㅋㅋ

    답글삭제
  37. 루피꿈은 천룡인도 친구로 만드는거다

    답글삭제
    답글
    1. 천룡인 모르던 시절인데 개소리마 병신아

      삭제
  38. 로큐구 이새낀 킹퀸보다 훨씬 강한새끼일게 뻔해 괴물이라 정평난 새끼라는데 사황은 못이겨도 사최간은 이겨야 괴물이지 ㅋㅋ 2대1도 이길게 같은데 역시 해군대장들은 매력적이라니까 시발 천룡인과 세계정부 등이 쓰레기니까 문제지 아카이누도 극단적 정의니까 맘에드는데

    답글삭제
  39. 보니 개귀염네 개따먹고싶다. 내꺼 받아들여 이년아~!!

    답글삭제
  40. 루피의 꿈을 듣고 샹크스가 눈물을 보였다는건 분명 로저와 똑같은 말을 했기에 그런건데 뭘까..?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