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8월 4일 목요일

원피스 1056화 번역 UPDATE





Share:

댓글 29개:

  1. 카리브 저새끼는 심심하면 튀어나오네ㅋㅋㅋ
    그 사람이라는건 누구지...?

    야마토는 오뎅처럼 살겠다= 와노쿠니를 떠나 해적왕 배에 타겠다 = 루피배에 승선한다 인거같고

    불의상처 인 남자는 누구야? 번역이 어색한건가
    내가 모르는건가...

    라이조 말라비틀어진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불의상처=사보? 얼굴에 상처도 있고 이글이글열매도 먹었고

      삭제
    2. 해적들 간의 원피스 쟁탈전인데 굳이 혁명군인 사보를..?
      사보는 아닌거 같은데...

      삭제
    3. 내가볼 땐
      일단 야마토는 루피 일행과 바다로 나가고 싶어 하는게 맞음

      하지만 마음 한편으로는 카이도우의 자식이라서 자기 핏줄이 저지른 만행을
      야마토 본인이 오뎅의 의지를 이어서 와노쿠니를 외부세력으로부터 지키고 개국 시키는 것으로 갚을 생각이었고, 그 때문에 본인을 코즈키 오뎅이라고 소개하며 살아왔었다고 생각함

      마침 로쿠규가 나타났을 때
      루피 일행도 로쿠규가 온걸 알고 있었지만 와노쿠니 스스로 지켜내길 바라는 마음에 돕지 않았고

      이미 루피가 야마토를 동료로 받아들인 시점에서 조로나 상디처럼 싸움에 참여하지 않게끔 했어야 하지만
      루피도 야마토가 오뎅의 의지를 잇고 핏줄의 과오를 씻고 싶어하는걸 알기 때문에 와노쿠니를 도울 수 있게 놔두었다고 생각해볼 수 있음

      하지만 모모노스케가 끝까지 야마토에게 싸움에 끼어들지 말라고 했고, 이미 와노쿠니 사람들도
      카이도우 핏줄이라는 이유만으로 야마토가 평생을 가지고 있던 마음의 짐을 용서하고 루피네 일행으로 살아갈 수 있게끔 배려한 것이라고 봄

      야마토도 모모노스케의 만류에 계속 의아해 했고
      한참을 본인 스스로 생각한 결과
      코즈키 오뎅도 과거시절 이카자야 9남자 가신들을 믿고 와노쿠니를 부탁한 뒤 사황 흰수염의 배에 오른 것 처럼,

      어느덧 성장한 모모노스케의 듬직한 모습에 자기도 믿음을 갖고 사황 루피네 배에 오르기로 결정한게 아닐까 생각함

      이 부분에서
      코즈키 오뎅(이) 되겠다! 라는 1인칭 시점에서
      코즈키 오뎅(처럼) 살겠어! 라는 관찰자 시점으로
      생각이 바뀌었다고 볼 수 있음

      코즈키 오뎅이 되려했지만,
      모모노스케라는 인물이 있기 때문에 오뎅이 될 필요가 없어졌고
      오뎅처럼 살기로 결정하지 않았을까 유추해봄

      그리고 불의 상처가 있는 남자는
      샹크스 를 말하는게 아닐까 생각함

      흰수염의 배에 샹크스가 올랐을 때,
      눈의 상처는 검은수염이 만들었다고 했었고

      사실 그 상처는 록스D지벡으로 인해 생긴 상처로
      록스D지벡의 능력은 이글이글 열매였다고 본다면,
      충분히 가능성 있음

      열매의 능력이
      영혼처럼 신체가 죽어도 의식이나 인격 같은
      무형의 정신세계에 남아있다는 설정이라고 한다면,
      예를들어 브룩처럼 영혼열매로 인해
      육체는 해골이 되었지만 영혼의 정신이 살아있기 때문에
      유령이되어 존재하고 있던 것, 또는
      조로가 겨뤘던 와노쿠니의 오랜 유령검사,
      스릴러바크에서 죽임을 당했던 투명열매 좀비 처럼

      만약 록스D지벡이 이글이글 능력자였고,
      검은수염이 지벡의 아들일 경우
      마샬D티치의 육체로 정신의지가 기생하여 환생했고
      흰수염 해적단에서 클로를 사용했던 전투스타일로
      티치의 의도와는 다르게 본인도 모르게 지벡의
      이글이글 능력이 발현되어 샹크스에게 상처를 냈을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가설임

      검은수염 티치가 다중인격체라는 가설 떡밥은
      이미 많이 나와있음

      세계정부 오로성이 견재하는 D의 의지는
      록스D지벡으로부터 증명된
      의지 환생을 두려워 하는 것일수도 있음

      단지 아직까지 지벡을 제외한
      나머지 D일족들에게서 징후가 발견되지 않았고
      계속 예의주시만 하는것임

      과거 800년전부터 900년전의 100년간의 공백기에
      하늘섬에서 언급된 바스 라는 신의 종족이
      천룡인 위에 군림하고 있었고
      이를 깨부순게 조이보이였고
      그 조이보이가 D 일족으로서
      신의 천적 이 되었다면,
      그 의지를 이어가는 표시로
      다음세대에게 밀짚모자를 전해주었고
      바스 종족의 후손인 이므가 등장했을 때
      거인족부터 소인족까지 여러개의
      밀짚모자들이 존재했던걸로 보아
      이미 수차례 로저와 샹크스 루피 이전에도
      D의 의지를 저지 당했을수도 있음

      D일족인 조이보이 로 인해서 멸망한
      신의 종족인 바스의 공백기를
      30개의 포네그리프에 담아냈고
      세계정부가 이걸 막고 있으니
      어느정도 들어맞는 얘기임
      그리고
      로저와 카이도우는 조이보이를 보고싶어 했고 되고싶어 했음

      그렇게 환생한 록스D지벡 의지 가설에 대한
      떡밥을 또 찾는다면

      에이스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티치는 흰수염의 배에 있었고
      어릴적의 샹크스는 수도없이 흰수염해적단과 전투를 했었고
      버기와 샹크스는 티치를 보면서
      평생동안 잠을 단 한숨도 자본적이 없다는 말을 함

      에이스가 태어나기전 부터 샹크스의 눈에는 상처가 있었음
      술집에서 루피를 처음만나 친구가 될 때부터
      원피스 1화부터 샹크스 눈에는 상처가 있음

      세계 제일검호 미호크와 호각인 검실력에
      양팔이 멀쩡했고
      빨간머리 해적단의 선장자리에 있는 샹크스가
      과연 마샬d티치에게 상처를 쉽게 입었을까 싶음
      무언가에 빙의된 것 처럼 클로를 휘두르던
      젊을적의 마샬d티치가 아니라면
      또는 설정붕괴가 아니라면
      이 부분 설명이 불가능함

      에이스가 티치와 겨룰 때
      다른사람보다 두 배는 살아온 너 라고
      검은수염을 지칭함
      록스D지벡 으로부터 마샬D티치 까지
      두 명의 수명을 말하고 있음

      참고로 원피스 세계관은
      수백 수천년을 살아온 조우 부터
      엘버프 거인들까지
      수명에 대한 종족관은 괭장히 관대한 편임
      원래 검은수염 핏줄이 장수를 하는 설정일수도 있을터인데
      굳이 에이스가 두 배 라는 수명을 언급한건
      이유가 있음

      정상결전에서 티치는 이미 어둠열매 능력을 갖고 있었지만
      흔들흔들 열매까지 총 2개의 능력을 갖게 되었고
      이 모습을 보고 마르코는
      검은수염의 신체구조가 이형이라서 두가지 능력을 갖는게
      가능하다 라고 말한적이 있음

      흰수염 해적단인 에이스와 마르코는
      마샬D 티치가 이형, 두명의몸 이라는
      공통된 이상한 얘기를 하고 있음

      그리고 정상결전에서 샹크스의 등장 후
      검은수염이 샹크스에게
      아직 너와 싸울 때가 아니다 라며 돌아감

      패왕색 패기등으로 자신이 정신을 잃었을 때
      록스D지벡의 의지가 나타나는 이유 때문에
      샹크스의 패기를 아직 견딜 실력이 되지 않아서
      때가 아니라고 했을거라고 봄

      이미 케번디시 를 보더라도
      잠들었을 때 제 2의 인격이 나타나
      사람들을 도륙한다는 설정이 있음

      하지만 티치는 잠을 안 잠
      잠들게 된다면
      록스D지벡이 자신의 육체를 이용하기 때문임

      그리고 최근화 에서
      샹크스가 벤베크만 부선장에게
      드디어 결심한듯이 원피스를 찾으러 갈 때가 되었다고 말함

      그 뜻은,
      D의 의지 밀짚모자를 물려받고 조이보이가 된 루피가
      로드포네그리프 3개를 손에 넣게 될 것을 알고 있었고
      불의 상처가 있는 자신에게 마지막 포네그리프를 찾으러
      올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임
      그래서 수 차례 루피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음에도
      끝까지 루피 스스로 성장해서 찾아올 때 까지 기다렸던 것임

      여기서 이미 공백기를 알고있는 샹크스가
      루피를 지키기 위해서
      신의 종족의 멸망을 D 일족이 해냈다는 사실을
      세계에 알리지 않는다는 대가로
      루피만큼은 건들지 않겠다고 오로성과 거래했고
      이무 로 부터 D일족 의지인 밀짚모자를 물려받은
      루피가 조이보이가 되지는 않는지 지켜보고 있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음

      삭제
    4. 자러갈려다가 깜빡하고 못적은 내용이 있는데,

      어쩌면 지벡이 이글이글열매 능력자가 아니고
      루나리아 일족이었을수도 있음

      그래서 카이도우랑 킹이 만날 수 있었고
      첫번째 동료로 지벡의 유일한 같은종족인 킹과 같이
      불을 사용했을수도 있겠다 싶었음

      삭제
    5. 전 불의상처는 사우로같음

      삭제
  2. 로드포네그리프 3개만 찾아도 라프텔 찾을수 있는거 아닌강 ㅋ

    답글삭제
    답글
    1. 3개의 정보 선이 3개면 삼각형 모양일수 있으니 그 안에 있긴하겠지만
      로그포스로는 나타나지않는 섬이겠죠
      위치를 특정해줄수있는 4번째 정보가 필요하다고 봐야죠
      3개로 대충 찍어맞춰서 갈수있는곳이면 해군이 점렴하고있겠지

      삭제
    2. 각각의 로드포네그리프에는 섬을 가르키는 내용이 있고 섬들을 크로스했을때 겹치는 곳이니까 세개만 알아도 라프텔은 찾을수 있죠...
      사황들과 조가 가지고 있었으니 해군들은 못찾았을꺼고...
      사황들은 가지고 있었어도 해석을 못했을꺼고...
      근데 로드포네그리프에 적힌 섬 알아내는것도 쉽진 않아보이네요 ㅎㅎ

      삭제
    3. 3개인데 삼각형이란놈 시발 원피스 처음보냐 크로스 지점이 겹치는곳이 라프텔인데 그리고 답변 단놈도 개무식한게 크로스지점을 못간다고 위대한 항로는 지도상으로 갈수가 없고 로그 지침으로 가는데 그게 지역 기록쌓이면 다른 기록된다고

      삭제
    4. 불의상처라면 과거에이스가 상처를 낸 사람말하는거아님? 티치랑 에이스랑 싸웠었으니깐 티치아닌가..?

      삭제
  3. 불의상처는 루피겠지

    답글삭제
  4. 로는 진짜 ㅈ간지네 ㅋㅋ 큰 욕심없고 심드렁하지만 의리는 있는 츤데레새끼 ㅋㅋ
    크로스길드는 좀 충격이네 ㅋㅋ 버기가 사황으로 올라간 이상 표면적으로는 대장역이겠지만 가장 약할뿐더러 미호크랑 크로커가 대장 취급은 안할거고 그냥 동맹일텐데 ㅋㅋ 크로커는 야심때문이고 미호크는 칠무해 철회되고 귀찮은거 싫어서 붙은거 같고 ㅋㅋ
    관건은 불의 상처인 남자인데 누굴까... 번역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샹크스? 혹은 로저 해적단 잔당? 누굴까...

    답글삭제
  5. 불의 상처 ?
    아오키지

    답글삭제
  6. 아오키지 멍충이들아

    답글삭제
  7. 불의상처? 사보 아닐까요? 눈에 화상 자국 있잖아요

    답글삭제
  8. 모래사람 매의눈 있으면 사황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불의상처 아오키지도 있는데 ....

    답글삭제
  10. 호구들아 포네 써진지가 몇년인데 사보같은 소리하네

    답글삭제
  11. 불의상처 아오키지지.. 10일간 싸우고 상처로 발목나갔자나

    답글삭제
  12. 불의 상처는 루피일듯 조이보이 예언과로의 장면을 생각해보면 루피는 에이스잃을때 아카이누에게 가슴에 상처가났고 그상처를 치료한게 로니까 로는 어느정도 눈치 챈듯 알고 있으니 키드에게 순순히 넘긴듯

    답글삭제
  13. 불의 상처 조이보이 아님? 이게 현존하는 인물이 아닌 과거 대대로 내려오는 말이라면 조이보이가 맞는거 같은데. 그리고 그 조이보이는 고무열매 각성자인 니카를 의미하는거 같고. 샹크스가 해군한테 고무열매를 탈취한거보면 고무열매 각성능력이 원피스에 최종적으로 필요한거 같고 이번에 루피가 각성한 사진을 보고 샹크스가 이제 원피스를 찾으러 가자고 한걸 보면 마지막 열쇠가 니카인 조이보이를 의미하는거로 보이는데. 과거 해적왕은 조이보이가 없어서 최종여행을 하지 못했던거고

    답글삭제
    답글
    1. 니카가 태양의 신으로 불리는거 보면 조이보이 = 불의 상처로 불릴수도 있을것같은데

      삭제
  14. 키드도 빡대가린줄알았는데 루피가 압도적으로 멍청한 전투광이구나

    답글삭제
  15. 로루큐 다이어트 사업하면 개 씹재벌되겠네 ㅋㅋ 크로커다일이랑 동업해라

    답글삭제
  16. 에라이 러지들아 딱봐도 평행구조상 레일리등장처럼 스코퍼 3인자 개잖아 에혀 유딩들만보냐여긴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