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6월 15일 수요일

원피스 1053화 번역 저화질 @.@ - > 고화질 ^.^





Share:

댓글 57개:

  1. 답글
    1. 버기도 사황 여윽시 광.D.버기

      삭제
  2. ㅋㅋㅋ키드 말려들게 하는거 루피 답네.. 해군대장 쟤만 퇴치하면 이제 와노쿠니 3막 끝일듯

    답글삭제
  3. 칠무해 없앤다고 칠무해 있는 곳 다 쳐들어가더니, 그 이후로 아무 소식 없다가
    갑자기 버기는 사황이 되어버렸네ㅋㅋㅋㅋㅋ
    역시나 전투에 패배하면 ㅈㄴ약해지는건 국룰인가,..킹 퀸 둘이 로쿠규 한 명에 꼼짝도 못하네

    아 이제부터 한 달 휴재인가…또 까먹고 있다가 한두어달치 몰아 봐야지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ㄴ 버기는 칠무해에서 쫒겨나고 해군한테 잡힐려하는데 갑자기 뜬금사황된 케이스고
      킹,퀸은 이미 조상한테 털려서 쓰러진상태니 그냥 속수무책으로 로큐구한테 잡힌거지 ㅇㅇ

      삭제
  4. 버기 해적왕썰...레알인가~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이제보니 허무맹랑한 썰은 아닌듯 ㅋㅋ

      삭제
  5. 뭐여 저 광대 버기는 뜬금없네

    답글삭제
    답글
    1. 전 해적왕 골 D 로저 견습선원 출신, 현 세계 최대의 해적 용병 파견 기관 수장... 날뛰고 있는 해적들 중에선 해적왕 견습선원 타이틀만 봐도 거의 이길자가 없음 게다가 샹크스 또한 같은 해적왕 견습선원 타이틀인데 강하기도 ㅈㄴ 강해서 이왕 이럴거 해군은 자기편으로 포섭해서 이득 취하는게 훨 나음 칠무해 또한 그런식으로 된 전력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황들과는 다르게 전투력 보다는 위세나 위험도 뭐 이런걸로 측정하기도 하기 때문에 될법도 하지 근데 전투력이 특제 버기탄 빼고는 전투력 자체가 초신성 막내 선원급 보다도 못하기 때문에 ㅈㄴ 웃김

      삭제
    2. 버기는 부하가 존내 많잖어... 중국인거지...

      삭제
    3. 버기가 사황이 될 만한 이유
      1. 해적왕 견습선원 출신
      2. 샹크스와 동급의 짬
      3. 임펠다운 탈출
      4. 흰수염이 동맹을 제안할 정도의 능력
      5. 세계최강의 검사인 미호크한테 베여도 멀쩡함.
      6. 버기탄이라는 세계최고급의 화약무기
      7. 발전가능성
      - 초인계이지만 아직 각성능력을 보여주지 않음.
      ㄴ 각성하면 주변 다 조각나고 조각들 날릴듯

      삭제
  6. 버기도 패왕색을?

    답글삭제
  7. 버기 사황 뭔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버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버기 ㅋㅋㅋ 패왕색 한방이면 죽은거같은데 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버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버기가 왜 사황이지

    답글삭제
  12. 버기가 사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황 개ㅈ밥됐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드레곤볼의 미스터사탄이랑 똑같은 결말을 보게 될것 같다는게.. 현실화 되고 있음.
    루피가 원피스 찾아내지만.. 모든 공은 버기가 한걸로 세상에 알려지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ㄹㅇ 해적왕 버기 ㅋㅋㅋㅋㅋㅋ 버기는 끝에서 루피를 진정으로 인정하고 세계 정부는 그런 버기를 이용하고자 하여 버기를 해적왕으로 대대적인 공표를 할듯

      삭제
  14. 원피스 중간부터 봐서 모르겠는데 저 버기라는 인물이 약한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버기는 엄청 약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엄청 강하게 느낌을 줄수있는 한가지가 있지요(착각) 또한 강한 부하들을 이끌고 있어서 더욱더 이렇게 올라간듯요!

      삭제
    2. 모그타운 이전 첨 등장한적 일단 임펠다운 버기부하 모집 이후 허세지만 힌수염 목거둔다함 미호크 에게도 않썰림 ㄷㄷ
      사황샹크스 친구 ㄷㄷㄷ
      이후 버기 딜리버리 로 자금얻고 용병고용 허세가 사실이되가는 버기

      삭제
    3. 산자가 강한걸느끼는중

      삭제
  15. 우동이면 광산에 채석장인데, 로쿠규가 등장하니까 꽃이 피고 나무가 자라네…
    황폐화 된 와노쿠니는 오히려 로쿠규가 복구해주는 그림인가??

    답글삭제
  16. 오다가 드래곤볼 팬임. 버기 밑에 흰수염 아들 위블있음. 강자들을 밑에 두고 부리는것도 능력이지. 동강동강 열매도 각성하면 어떨지 모르고. 이미 정상전쟁때 미호크 참격 맞고도 걍 분리되서 다님.

    답글삭제
  17. 대박이다...한달간 휴재네 ..

    답글삭제
  18. 원피스이만화는 세계관 최강자는 해군대장인가봄 항상 승리하는멋진 분위기로 등장하고 1:1로 붙질안고 도망만가니;; 이번에도 또 도망갈듯

    답글삭제
  19. 해군3대장 + 칠무해 = 사황 이렇게 균형아니었음? 사황1명이 대장과 동급 혹은 +@ 아님? 루피가 대장은 이제 비비거나 대장1명으론 못 비빌정도 되야 되는거아닌가

    답글삭제
    답글
    1. 번개도 잡고 때리고 패왕색까지 갖췄는데 대장 한명으론 지금 못이기지 카이도도 대장 한명으로 못 이기는데 그걸 루피가 줘팼으니

      삭제
  20. 아 씨 뭐야 한달간 휴재 ㅡㅡ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6월 7일에 1053화 이후 한달 휴재한다고 공지올림. 그리고 이제 원피스 전체 시나리오 중 드디어 최종장에 들어선다고 했음 휴재 이후는 이제 진짜 원피스 엔딩을 향한 여정임 그러기위한 한달 휴재고

      삭제
  21. 칠무해 소탕시 버기 밑으로 칠무해 에드워드위블,미호가 연합을 해서 사황이 된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22. 위블- 마인부우
    버기- 미스터 사탄
    루피- 손오공
    키드- 베지터
    로우- 피콜로

    답글삭제
  23. 으악 광.D.버기가

    답글삭제
  24. 로우랑 키드는 빅맘 다굴이쳐서 이겼는데 어떻게 현상금이30억이지?
    로우 키드 카타쿠리보다 약한거 같은데요 해군대장 로쿠규는 해군대장 분위기와 포스도 없고 이스트블루 잡해적 두목같은 느낌....그리고 로쿠규가 아무리 해군대장이지만 사황 최고 간부 킹과 킨이 저렇게 쉽게 당하는건 말도안됨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바보같은 소리 로우 키드 둘다 각성한 실력자고 카타구리 이길 가능성 충분히 있다고 쓸데없는 바보짓하지마라 ㅋㅋ

      삭제
  25. 루피 마음에 안드는게 늘 저렇게 주인공 버프빨로 이기고 고기쳐먹고 회보하는식이 이제는 지겹네요
    미러월드에서 카타쿠리 루피 대결은
    원피스 역대급 전투였지만 빅맘은 키드 철근빔 쪼가리 맞고 끝나는게 막장이네요

    답글삭제
  26. 해적의 꽃은 포탄이랑 칼이지 그중 포탄 넘바원 버기니 사황갈만하지 지금 비밀리에 핵이라도 만들고 있음 해적왕 가능

    답글삭제
  27. 루피는 카이도까지 잡았는데 언제까지 애송이 취급이야

    답글삭제
  28. 오다 십새 막장이네 ㅋㅋㅋㅋ 아니 빅맘 카이도 둘다 루피가 조졌는ㄷ ㅔ 버기가 거기 왜낌 ㅋㅋㅋㅋㅋ 만약 빅맘 싸움 안끼면 사황이 5명이냐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버기는 혁신적이잖아요 해군에게현상금 거는건 상상도 못함

      삭제
    2. 버기 밑에 수많은 강자들이 있잖아 임펠다운 강한 죄수들이 밑에 있고 또 칠무해들이 안에 들어왔보지

      삭제
  29. 루피가 이제까지 히말라야 8천미터급을 넘는 난이도의 전투를 했다면 지금부터는 도로위의 요철을 넘는 수준의 압도적인 전투를 했으면 좋겠다. 범죄도시2처럼 시원시원하게 상대방 패는 전투 했으면 좋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인정.. 매번 비등비등 힘겹게 이기는 뻔하고 같은 레파토리 지겨움. 근데 성장만화라 가능성이 있을진 모르겠네 ㅡㅡ

      삭제
  30. 어이가없는게ㅋㅋ
    루피,키드,로 셋이서 사황둘 이기고
    조로,상디가 킹,퀸 이겼는데

    해군대장 한명이 단신으로 어떻게처들어옴?ㄲㄱㅋㅋ
    로큐쿠가 루피네를 혼자상대할수있는거면 진작에 해군이 카이도,빅맘 이겼어야됨

    답글삭제
    답글
    1. 저능아가 그리는 만화인데 뭘 바라노

      삭제
    2. 누가저능아? ㅅㅂ 오다셈 무시하니

      삭제
    3. 오바하네 시발놈아 로쿠규 괴물로 인정받은 실력자고 퀸 킹은 큰부상이라 쉽게 당한모양이지 쓸데없는 개소리마라 시발아

      삭제
  31. 버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약한놈이 허세질은 잘해서 사황까지 오르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2. 버기 개 쌉오바 진짜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