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6월 2일 목요일

원피스 1051화 번역 수정.





Share:

댓글 42개:

  1. 와 간지네 모모노스케

    답글삭제
  2. 다음스토리는 뭐지..

    답글삭제
  3. 답글
    1. 루피동료됨 바다에 나가고싶어하니

      삭제
  4. 조로 어떻게 된 거지 그때 서양 저승사자놈이 눈 돌아버린 것 같던데

    답글삭제
    답글
    1. 잘 베서 땅에 떨어트림 병신아

      삭제
  5. 이렇게 간지나게 변했다고 그 모모 녀석이???

    답글삭제
  6. 갑자기 혼자 나이를 몇살이나 처먹냐 ㅈㄴ 뜬금없네

    답글삭제
    답글
    1. 시노부 열매 능력이 신체 나이 먹게하는거임
      정주행 안했냐

      삭제
    2. 멍청아 정신좀 차려 제발

      삭제
  7. 담주는 연회 준비?

    답글삭제
  8. 불의 호흡 쓸꺼같이 생겼자낭 ㅋㅋ

    답글삭제
  9. 왠지 루피 야마토 보고 모모 옆에서 카이도 쫄들 잔당들 하고 와노쿠니 지켜달라고 할것 같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 병신아 패왕색은 모이면 안돼 남의 위에 서고싶어서 싸움난다고 시발아!!

      삭제
  10. 야마토가 어딜봐서 아들이냐?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멍청한 새꺄 야마토는 열등한 보지지만 오뎅이 되고싶어하는 년이라고!! 그래서 아들이라 칭한거

      삭제
  11. 말이되냐? 아무리 겉늙어도 8살
    여자가슴좋아하던 케릭이 저 대사가어울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니까 중간에 쫄아서 덜덜 떨면서 킨에몬한테 조언 구하는 장면 나오잖아. 제대로 좀 봐라

      삭제
    2. 허세부린거잖아 ㅋㅋ 여자가슴 좋아하는 음흉함 등은 남자로서 당연한 본능이고 모모놈 맘에 안들지만 그래도 멋잇는 외모고 감동적으로 끝냈잖아 조아조아

      삭제
  12. 아슈라 동자 어디갔나?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안보이네요?누구 아시는분 있으세요?

      삭제
    2. 아슈라 폭사했잖아? 역주행 다녀와

      삭제
    3. 이조 아슈라, 칸쥬로 다 죽었다 멍청아

      삭제
  13. 별로 한 거 없이 알맹이만 쏙 빼가네 모모노스케 ㅋㅋ

    답글삭제
  14. ㅋㅋㅋㅋㅋㅈ모노스케에서 갑자기 ㅈ간지모모노스케가 돼버리네ㅋㅋㅋㅋ
    후에 명 쇼군이 된다는건 이제 원피스 엔딩쯤 돼서 언급될거라는 떡밥일거고,
    6월 안에는 와노쿠니 엔딩 나겠네ㅋㅋㅋ

    답글삭제
  15. 예전 오다 인터뷰때 와노쿠니 전개 길어지는거 자기도 알지만 상황설명 위해서 어쩔수 없다고 하면서… 대신 카이도 전투는 기대해도 좋다고 카타 전투씬 이상이라고 했는데… 기억에 남은 장면이라곤 큰주먹밖에…
    그냥 얼른 결말이나 났으면 좋겠네

    답글삭제
  16. 스토리가 20년치고는 뭔가 확 와닿는 게 없는 건 나뿐인가
    애니에서나마 연출을 잘해서 다행이긴 하네

    답글삭제
  17. 지긋지긋한거 이제 끝났네

    ㅈㅈㅈㅈㅈ새끼 제발 한동안은 나오지 마라

    답글삭제
  18. 아니 좀 어이없네
    루피네랑 키드네가 개고생해서 빅맘 카이도 다 깨부순걸

    자기는 울기만하고 무섭다고도망만 다니다가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중간에 카이도랑 잠깐 맞짱뜨고 또 오니기시마 급격한 추락 막았잖아 꼬맹이치고 그정도면 잘한거고

      삭제
  19. 띄엄띄엄 안 보고 한 번에 몰아보니까 스토리 재밌네 민폐덩어리 에이스 뒤질 때보다 감동이다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디질라고 에이스 좆밥병신이긴 했어도 나름 엔딩 좋았어 굳이 순서 매길 필요없다

      삭제
  20. 찐따노스케주제 멋있는 외모노 시발아 ㅋㅋ 나름 멋진 연출이다 맘에 안들긴 해도 이정도면 괜찮네 잘해라 씹새갸

    답글삭제
  21. ㅈㄹ하네 모모노스케 작화내내 질질 즙짜다가 루피 키드 로우들이 다 한걸 우리가 해치우고 왔다 내가 통치한다 ㅇㅈㄹ 모모 씹 디져라 그냥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