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12월 27일 일요일

원피스(ONE PIECE) 1000화 번역 번역판



원피스 1000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18개:

  1. 1000화에 이거 보여 줄려고 질질 끌었구나

    답글삭제
  2. 드디어 1000화네 가슴이 웅장해진다

    답글삭제
  3. 평타 한 대 때렸으니 한 6개월동안 줘터지는 장면 +회상씬만 주구장창 나올것인가.. 오다선생님 제발 이번만은..

    답글삭제
  4. 로우가 ㅈ간지네 진짜 ㅋㅋ 근데 저 능력이면 그냥 능력자를 바다로 날려서 빠뜨리게 하면 이기는 거 아닌가? 사거리도 은근 길던데 기어 포스도 아니고 서드인데 새로운 기술이 나오다니 뭐지 기어포스때도 후둘겨 팼는데도 멀쩡했는데 류오까지 써서 아굽창 날린건가 ㅋㅋ 근데 확실히 로우가 있으면 200대 맞을거 한 100대 맞으려나? 아무리 초신성 5마리어도 사황 둘인데 이제 줘터지는 일만 남았네 뭔일이 날지는 모르겠지만 그 전까진..

    답글삭제
  5. 딱봐도 링링 미친 할매빅맘은 루피가 줘패버릴듯. 그리고 카이도우는 초신성 키드,킬러,로우,조로랑 단체 다구리까다가 조로하나 남고 애들 다 다운된뒤에 조로가 오의 류오를써서 이기는 그림각! 이글은 몇달뒤 성지로 남는다.

    답글삭제
  6. ㅋㅋ 루피 걸어가서 동료들 챙기는 모습은 드래곤볼 프리더랑 싸울때 오공이 등장했을때 오마주인듯

    답글삭제
  7. 꼭 동료줘터지면 갑자기 각성전에 엄근진되는거 완전 똑같지 ㅋㅋ 존나쎈치해져서 허세부리며 목소리까는데 중요한건 주인공버프라 다 이겨쳐먹지만 같은 상황에서 베지터는 씨발 1분 존나풀각성하고 피콜로마냥 허세가중처벌죄로 본인이 때린거 한 100배로 쳐맞고 씹창나서 나가리순삭됨 ㅋㅋ

    답글삭제
  8. 정박아새기주제 멋잇군 좆피 하지만 나미왕가슴은 내거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