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10월 2일 월요일

.





Share:

댓글 20개:

  1. 새턴성 니카보는 눈빛이 ...;;;ㄷ. 설마, 옛 동료?!!!!! ㅋㅋ

    답글삭제
  2. 새턴성 맞아주네..

    답글삭제
  3. 헐 반전~보니 친부가 새턴성이였다니

    답글삭제
    답글
    1. 뭔소리임. 헷갈리게 하지마셈. 쿠마가 보니 아빠로 알고 있는데 갑자기 왜 새턴성이 아빠라고 하는건지???

      삭제
    2. 그냥 아무말 대잔치 중인건데 멀 욕까지 하시면서 ㅋㅋ 그냥 봐요 ㅎㅎ

      삭제
  4. 니카모드로 카이도우를 가지고 놀았는데 키자루를 못이기네. 아무리 상성이 있다지만 이정도면 카이도우가 키자루를 못이긴다는 얘긴데 도저히 그려지지 않는 그림이다.

    답글삭제
    답글
    1. 무근 소리..? 키자루 기어5 니카 유효타 하나 못주고 스타건 한대 맞고 리타이어 됬구만 ㅋㅋ

      삭제
    2. 카이도우가 1:1최강이라는 걸 키자루전에서 잘 보여주는 듯

      삭제
    3. 너무 대장이라는 프레임 안에 키자루를 쳐 넣으니까 벨붕처럼 느껴지는 거지.. 과거 로저랑 라이벌이었던 샌고쿠, 거프도 해군 원수는 아니었다

      삭제
  5. 점점 스토리가 뒤죽박죽이 되가네.. 몬 소린지 모르겠어...

    답글삭제
  6. 새턴 동물계 각성능력자네 로브루치랑 똑같은 어깨에 불꽃

    답글삭제
    답글
    1. 거미 다리 보고 동물이라고 해야겠지?ㅋ

      삭제
  7. 새턴이가셧턴가 왤케 ㅈ밥 악당같냐..

    답글삭제
  8. 보니 칼빵 넣었네 보니>새턴

    답글삭제
  9. 로빈은 납치당한거 확정이냐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