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5월 10일 수요일

원피스 1083화 변역 나옴용 (ONE PIECE)





Share:

댓글 26개:

  1. 역시 나미-우라노스, 비비-플루톤, 시라호시-포세이돈
    고대 D 왕국의 3공주 환생

    답글삭제
    답글
    1. 개소리 작작해 이러다 로저환생이 루피라하겠네

      삭제
    2. 플루톤 와노쿠니에 있는데 뭔소린지, 제대로 보고있는거냐?

      삭제
    3. 너는 그냥 원피스 안보면 안되겠냐? 시라호시-포세이돈, 와노쿠니-플루톤(원피스 세계관 유일하게 프랑키 머릿속에 제작 설계도가 있음), 우라노스-임(루루시아왕국 없앤것이 번개인데 에넬이라고 예상)

      삭제
    4. 아오 멍청아 나미는 그냥 밀짚의 음란한 육변기일뿐 고대병기 아니라고!! 비비는 좆피의 정실후보이고 행콕과함께

      삭제
    5. 육변기 정실후보 어우 어질어질하네ㅋㅋㅋ 씹덕새끼야 바깥세상 좀 나가 살아라

      삭제
    6. 그냥그냥 ㅋㅋㅋ

      삭제
  2. 해군대장들 ㅈㄴ약하네 ㅋㅋ
    아카이누 키자루 였어봐라 5분컷났을듯

    답글삭제
    답글
    1. 홈그라운드에서 싸워패널티있는거죠

      삭제
  3. 약한게 아니라 청룡인이 사는곳 이라 제대로 못 싸우는거잖아 다치면 개소리 할테니깐 위에보면 천룡인이 후지토라한테 자기가 다치면 사형이라 개소리 안보이냐

    답글삭제
    답글
    1. 후지토라가 아니라 료쿠구 겟지

      삭제
    2. 어우 무슨 말하는건지 알아먹기만 하면되지 2인 1조로 싸우는데 그게 중요하냐? 료쿠규만 지명했으니까 후지토라는 걍 운석떨궈도 되겠네 그럼

      삭제
    3. 꼬우면 맞짱뜨자 니 부산사나? 제대로 관짝에 넣어주께

      삭제
  4. 해군대장 왤케 약함? ㅡㅡ

    답글삭제
    답글
    1. 천룡인 사는 신성한곳이니까 제대로 못싸우는거지 멍청아

      삭제
  5. ㅋㅋㅋㅋㅋㅋ 몰리 ㅈㄴ웃기네 ㅋㅋ

    답글삭제
  6. 검댕검댕 열매 곧 흰둥흰둥 열매도 나오겠네

    답글삭제
  7. 시라호시 이뻐서 내 대물으로 아이 20명낳으며 행복하게 살아봄세

    답글삭제
  8. 사보가 죽인게 아니라 루치가 코브라왕을 암살하고 뒤늦게 확인하러온 사보를 사진찍어서 덮어씌운거같은데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