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4월 14일 금요일

.





Share:

댓글 11개:

  1. 로우랑 베포는 루피 동료되겠네 그거말곤 답없다

    답글삭제
  2. 스론이 아니라 람블볼인가?

    답글삭제
    답글
    1. 쵸파 코멘트보니 럼블볼이네요 여리하네

      삭제
  3. 검수해적단은 이래서 안좋아 전부 능력자라 바다로 도망치면 도리가 없지

    답글삭제
  4. 루피가 이제 검수랑 한 판 하겠네. 빅맘하고 카이도랑 싸울땐 사무라이랑 편먹더니 이번엔 로와 해군이랑 편 먹고 검수랑 한 판 뜨는 그림 나왔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림 그릴줄모르네, 검수가 최종 보스격인데 편먹고 왜 싸움? 그리고 루피는 편먹을 정도로 약하지 않아 정신차려

      삭제
    2. 그러게요 근데 넘쉽게 이야기가 풀림 오다셈은 여러번이야기를 꼬아내는데 대충감은 잡히는데

      삭제
    3. 검수 악마의 열매 능력자가 저렇게 많은데 루피 동료들이 저거 다 잡을꺼라 생각하는건가?? 해군이 잡몹들 좀 처리해주겟지. 아직도 원피스 덜 봤넼ㅋㅋㅋㅋㅋ 크로커다일, 도플라밍고, 빅맘 카이도 잡을때 잡몹 처리반 항상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혼자 다 잡을꺼라 생각하냐

      삭제
  5. 검은배에 소용돌이면 드래곤배 아닌가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