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





Share:

댓글 30개:

  1. 샹크스 빅맘 카이도우 나부랭이랑 급이 다르네 ㄷㄷ

    답글삭제
  2. 그러고보니 루피도 카이도 한방에
    기절했었지

    답글삭제
  3. 키드가 견문색이 부족해서 정통으로 맞았나보네ㅋㅋㅋㅋ하긴 패왕색만 보유하고 각성만 했지 무장색 견문색 패왕색 전부 부족한데 샹크스한테 덤비네

    답글삭제
  4. 키드 냉정하게 조로는 커녕 징베도 이기기 힘들어보이는데 샹크스한테 갔으니 당연한거지 빅맘전때도 로우가 다했지 쟤가 한게 뭐있냐 거의 죽기 일보 직전에 무방비 상태 빅맘한테 대포쏜거 말곤 없다 자력 부여한것도 빅맘이 힘으로 막아내서 사실상 무능이었다

    답글삭제
  5. 샹크스 혼자서 카이도 빅맘 그냥 이긴다

    답글삭제
    답글
    1. ㅋ 그건무리아닐까요 대적은 가능하지만 않그래도 사황인데

      삭제
    2. 자기랑 대적할 강자 흰수염 로저 샹크스 오뎅을 떠올렸는데 무슨 ㅋㅋ

      삭제
    3. 혼자 2명은 이기기 힘들겠지만 1:1로 하면 샹크스가 다 이기지. 원래 카이도우가 최고라고 하는 것이나 흰수염이 최고라는 것이나 다 수식어이고 그런 것은 원피스 전체 맥락에서 그 캐릭터가 유명해질 때 붙은 별명과 같은 것임. 실제로 모든 캐릭터가 1;1로 붙어봐서 결정을 한 게 아님. 카이도우는맺집형으로 죽지 않음이 강조된 것이었고 카이도우가 샹크스랑 1:1로 붙을 일은 없었음. 실제로 둘이 전쟁을 하면 세력다툼으로 가는 것이고 카이도우쪽이 세력이 많아서 유리할 것임. 1:1로 싸울 일이 없음. 그래도 가정을 하자면 샹크스는 공격력 원툴이라 카이도우 맺집을 뚫을 것이냐가 관건인데 루피도 뚫어서 뚫긴 할거임. 근데 저렇게 원콤나지는 않고 좀 싸울듯. 하지만 세력 간 전쟁으로 치면 샹크스네가 카이도우 섬을 쳐들어가면 쉽게 함락하지는 못할 것임.

      삭제
  6. 괴멸이 아니라 궤멸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뜻만 통함됫지 부족한 티내지마

      삭제
  7. 샹크스가 빅맘카이도보다 강하다는 병신들이 머냐? 에미삶아먹었냐? 빅맘 카이도 둘다 여럿이서 레이드 뛰고 힘 좀 뺸다고 후반에야 빅맘 2대1 카이도 1대1 한거잖아?? 빅맘이야 여자고 늙었으니 샹크스가 이길테지만 카이도는 1대1은 지상공 전체로 이긴다는 놈이다 즉 사황순은 카이도>검은수염>샹크스>빅맘이었다고 샹크스 팔장애이고 새겨들아 빙신들아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진지하네

      삭제
    2. 니애미 링링이다 앰생년아

      삭제
    3. 워워 진정해 오케이! 니네 엄마아빠쌔다!

      삭제
    4. 위댓들 알려줘도 지랄ㅋㅋ 좀맞아야

      삭제
    5. 공부나 열심히 해라 어른이면 유감이고

      삭제
  8. 저새끼.왜 개흥분함 지애비애미 카이도 빅맘인가

    답글삭제
  9. 현실을 살아 제발

    답글삭제
  10. ㅋㅋㅋㅋㅋ댓글 븅들

    답글삭제
  11. ㅋㅋㅋ 댓글.개웃기네

    답글삭제
  12. 댓글들 수준 진짜 처참 ㅡㅡ
    진짜 머리 속에든게 없구나
    작가님 수고하시는데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13. 샹크스가 강한이유 까이도와빅맘 같은병신들과 지도력과 포옹력이 다름

    답글삭제
  14. 내용도 볼만 하지만 역시 댓글 읽는 맛이 아주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