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3년 3월 29일 수요일

.





Share:

댓글 21개:

  1. 와 가프 멋지긴한데 코비 풀어주고 잡힐려나

    답글삭제
  2. 가프 개쌔네ㅋㅋㅋ 가프 지금처럼 날뛰었으면 정결 금방 끝났겠다

    답글삭제
  3. 가프 정도의 패기 사용자면 사실 레일리 급이라 잡고 가두는게 의미가 없는 수준일텐데, 죽지 않고서야 잡아놓을 수 있을까 싶긴 하네요. 검은수염도 가프 상대하려면 꽤 진심으로 대하거나 아니면 쿠잔이 진심으로 대응하는 수 밖에 없을것 같긴 하네요.

    답글삭제
  4. 근데 마지막 기술은 진짜 ㅋㅋ 거의 샹크스의 패기 기술보다 더 압도적이긴 하네요 ㅋㅋ 아무리 주먹에 패왕색 패기 감고 류오 썼다지만 저정도면 규격외가 아닌가 싶긴 하네요 ㅋㅋ 미쳤다

    답글삭제
  5. 가프 사망설도 있는데 물론 가프가 희생하면서 소드를 전원 탈출시킬 수도 있지만 왠지 그것도 진부한 연출 같고 어차피 샹크스 사망각이 그동안 쌓인 떡밥들로 볼 때 너무 확실한 것 같아서 샹크스는 죽을 것 같고 거기다 가프도 죽으면 루피 추억의 인물들에서 너무 중요한 인물들이 여럿 죽는 것 같아서 거프는 그냥 패배를 할지언정 안 죽을 것 같음.

    답글삭제
  6. 피사로 열매는 파키 열매에 상위호환인가...

    답글삭제
  7. 잔챙이들 다 잡았고 이제 간부네명이랑 붙겠네

    답글삭제
  8. 솔직히 난 코비 핑헤 핑두 핑졷 핑멍일꺼가타서 함 먹고십따

    답글삭제
  9. 로우 어디감? 검수한테 씹 발림?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검수한테 강간당하고 있는상태 조만간 씹게이화되어 나타날듯

      삭제
  10. 가프중장님 나라망하게한 종북매국노 문재앙 돌머리도 부숴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가프 넘 멋있정

      삭제
    2. 에휴 이런 정치병자ㅜㅜ

      삭제
    3. 어휴 정치병자야 지금 대통령 때매 나라 망하고 있다.

      삭제
  11. 설마 모리아가 겟코모리아??

    답글삭제
  12. 아니 사시미모리아 와세

    답글삭제
  13. 여기서 정치병을 ㅋㅋㅋㅋㅋ 한심하다 참,,

    답글삭제
  14. 한심한놈 ㅋㅋ 선거때 투표나 해라,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