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12월 24일 토요일

.





Share:

댓글 11개:

  1. 거프 안죽었으면 좋겠는데 ㅠ

    답글삭제
  2. 십다야 정신 좀 차려라 cp0 전원이 설쳐도 카이도는 커녕 킹이나 이길수 있냐? 근데 저런애들한테 쫓긴다고? 카이도였으면 키자루가 감히 오지도 못했다 작붕 그만하고 똑바로 그려라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맞지 루피는 언제쯤 넘사대접 해주냐

      삭제
    2. 진짜 대체 뭐하는건지 애초에 cp0을 다시 등장 시킬거면 왜 쟤네를 이기고 거의 죽을뻔 한 일을 계속 만들고 2년을 트레이닝 시키고 했냐? 카이도 사단도 작살 냈는데 cp0조차 못이기면 여행을하고 전투를 할 이유가 없지 그냥 해군이 짱인건데. 제대로 하면 그냥 주먹 한번 칼 한방에 나가 떨어져야하는 급인데 파시스타 서네서 정리되어야 하는거임. 애초에 쟤네가 센토마루를 이기는거 자체가 꼬인거임

      삭제
    3. 지랄하네 멍청한 새꺄 cp0도 노오력해서 무시못할 강자인거고 원래 같은 좆피사황 안건들지만 베가펑크가 그놈편에 섯으니 심각한 문제니까 출혈 감안하고 총공격하는거잖아 ㅉㅉ 마치 강한 흰수염해적단을 해군본부에서 끝장낼려고 전쟁한거처럼

      삭제
    4. 개소리말라고 새꺄 ㅉㅉ 느금마 음란한보지나 제거하라고 ㅉㅉ

      삭제
  3. 좆피 시발 ㅋㅋ 이제 드뎌 해군본부랑 맞짱뜨는거냐? 지 해적단으로? 조아조아 제2정상전쟁 해보자고 꿀잼이네 이거 시발 ㅋㅋ 젖통큰 야마토년도 데려왔으면 좋을걸 아쉽네 패왕색다룰줄아는 강한육변기인데 ㅋㅋ

    답글삭제
  4. 그리고 거프 할배 죽지마라 ㅜㅜ ㅋㅋ 시발 틀딱을 좋아하게 될줄이야 맘에들어 나미왕가슴으로 몸보신 해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