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5월 6일 금요일

원피스 1048화 번역 나왔다. 하..





Share:

댓글 54개:

  1. 언제끝낼라고 질질끄노

    답글삭제
  2. 2주만이라 궁금한데도 먼저 칭찬 하고 보러 간다 굿 b

    답글삭제
  3. ㅅㅂ 존나 끄네 퉤

    답글삭제
    답글
    1. 꼬우면 보지 말던가 막말 씹부리고 가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죽어 시발년아

      삭제
  4. 링고 조로 닮았다?! 조로 아빠아님?

    답글삭제
    답글
    1. 단행본에 작가가 직접 조로 아빠 아니라고 못 박았음

      삭제
    2. 그럼 큰아빠겠네

      삭제
  5. ㄹㅇ 다른 아카자야 9남자 인원들도 간지지만 여태 주군을 위해 원수에 붙어서 모든 세월까지 감내하며 참아왔고 히요리까지 거두고 사무라이 중에선 덴지로 만큼 ㅈ 간지인 애가 없네 지린다

    답글삭제
  6. 그러면서 볼꺼면서 ㅋㅋ

    답글삭제
  7. 일본의 망가 주인공은 정의로운데 실제 일본은 주인공의 상대방으로 적합하지

    답글삭제
    답글
    1. ㄴ 머가 지랄이야 저거 카이도우년이 부려멱는 와노쿠니인들을 군함도에서 강제노동 당하던 조선인들에 갖다대면 딱 맞는데. 카이도우=짐승들의 왕= 원숭이왕 히로히토. 저거 오다가 일본디스하는거잖아. 오다가 만화력은 떨어졌어도 역잘알이긴하네 ㄹㅇㅋㅋㄹㅃㅃ

      삭제
    2. 지랄하네 병신새끼 일본만화보면서 반일 그만해 우리의 주적은 북한과 중국이라고 시발년아

      삭제
  8. 오로키와 카이도가 사람들 노예처럼 부려먹는 모습이 일제가 강제 징용해서 총알받이 시키고 노역시킨 거랑 오버랩되네. 자기들이 그려놓은 악당이 과거의 자기들 모습이란걸 알까? 작가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나도 보면서 그생각함

      삭제
    2. 당연히 알지 군국주의 돌려까는거임

      삭제
  9. 다음화에서 결착나겠네

    답글삭제
  10. 그래도 카이도 어릴때의 회상 장면 안나와서 존나 다행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와 그거까지 나왔으면 카이도 박살나는 꼴 보기까지 3개월은 더 기다려야 할듯ㅋㅋㅋㅋ

      삭제
    2. 쳐맞고 자빠져서 눈깔디집어지고 패배가 가까워져야 회상이지 아직 아니쥬 담편이나 담담편 회상이겄쥬

      삭제
    3. 카이도어린 회상나오면 ㅋㅋㅋㅋㅋ 5개월 걸리듯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카이도 회상ㅋㅋㅋㅋ
      상상만해도 개끔찍하다ㅋㅋㅋㅋㅋㅋ

      삭제
  11. 제일 위에 쇼콜라타운에 이치지랑 레이쥬 쳐들어갔다네

    답글삭제
  12. 싸발새기가 옛날 이야기를 왜 자꾸 보여줘 오타쿠새기야

    답글삭제
  13. 일제강점기를 일본만화로 보고있는건가

    답글삭제
  14. 작가는 똥싸면서 과거를 많이 생각하나보네..

    답글삭제
  15. 이 시발새기는 만화를 존나게 질질 끌고 자빠젓내 개 십새기 몇년을 이지랄 이내 병신새기

    답글삭제
  16. 고무 열매 다른 진짜 이름은 니카 사람 열매 환수종 그 몸은 고무의 성질을 갖고 있다 각성하면 어이 없는 힘을 쓴다 수백년간 각성 한적없다 는 개뿔 별거없는데??이정도로 엄청나다 그러면 앞으로 어쩔건가?
    또 개쉽사기 능력 부여 하겠네?
    루피는 아직 모든걸 보여주지 않았다!
    백프로지

    답글삭제
  17. 이번화
    처음 : 루피주먹을 내려침
    끝 : 그 주먹이 닿음

    답글삭제
  18. 어차피 루피가 이김

    답글삭제
  19. 아니 다 아는 장면들을 다시 보여주고 있네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개 루즈 하구만 아무리 사황이라도 드래곤볼 셀도 이렇게 오래는 안끌었다 빨리 끝내라 계속 같은 상황만 반복 시키네

    답글삭제
  21. 젊은레일리영상
    https://youtu.be/LKEmFC7AsAQ

    답글삭제
  22. 아니 일단, 내용전개가 무슨 리니지 하루종일 돌리고 경험치 0.1%먹는 수준이냐 환장파티네.. 나중에 임종때 카이도 죽는거 보겠네

    답글삭제
  23. 다음화.. 카이도 어린시절 회상.. 3개월짜리..

    답글삭제
  24. 근데 이건 좀 심했다 너무 끄는거 아니냐 회상을 왜 또 넣음? ;;;;
    이미 다 아는 내용 진짜 계속 반복하네 개지겹다

    답글삭제
  25. 질질 끄는게 아니다. 주마등이다 !!!! 와노쿠니의 모든 고통을 다 보여줌으로써 루피가 이기는걸 더욱 극적으로 만듦.

    답글삭제
  26. 아니 저 가신들만 20년 기다린게 아니라 ㄹㅇ 나도 20년 기다렸다. 시벌거.
    무슨 초등학교때 만화책으로 처음본게 20년이 넘도록 연재가 안나는게 말이 되냐? 뿐만아니고 도플라밍고 넘어서 빅맘때부터는 ㅈㄴ드래곤볼급으로 질질 끌더만 앞으로 1~2년 더 해먹겄어. 오다 죽고 육다가 그리고 있다더만 그 시기가 도플라밍고때부터인듯.

    답글삭제
  27. 진도나가긴했냐? 주먹 뻗은 시점에서? 한번더 펀치날린거 ?ㅋ

    답글삭제
  28. 군함도 같은 곳에서 노예들 부려먹던 일본정예요원들을 잘 빗댔구만. 루피는 그 일본정예요원들 박살낸 리틀보이, 팻맨 처럼 핵주먹으로 정의 구현~

    답글삭제
    답글
    1. 꼬우면 강했어야지 반일쌍년아 원래 어느나라든 지면 고통받는거

      삭제
  29. 스토리 라인이 너무 난잡해짐 하늘섬 같은 전개는 하늘섬 한번으로는 겁나게 감동이지만 그걸 또 우려먹는건 오다 역량의 한계인지 게으름인지.. 마치 한국영화의 신파물 처럼 억지로 감동을 이끌어내는 듯한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로 스토리가 너무 거칠고 아름답지 못하다

    답글삭제
    답글
    1. 오바하네 재밌어 멍청아 그리고 소년만화에 깊게 따질 필요있냐?? 뭔 시발 문학도 아니고 재밌게 보면돼

      삭제
  30. 천장 기어 올라간게 1년전인데 아직도 이지랄하고 있네

    답글삭제
  31. 일제강점기 일본이 지배하고 한국이 지배당하는걸 그린거아니고

    미국이 원폭날리고 미군이 일본에거주하면서 괴롭힌거 그린거임

    일본이라는 나라는 자기과거의 반성하는법이없음.
    실제로 미군이 일본괴롭힌거 만화로 표현한 작품들 엄청많음
    예를들면 맨발의 겐

    답글삭제
    답글
    1. 반성한걸 그렸다면 와노쿠니가 아니라 칸코쿠니로 이름지었겠지

      삭제
  32. 오다놈 군국주의 비판한거 같은데 역시 멋진작가다 잘봄

    답글삭제
  33. 위에 진짜 더러운 욕짓거리 남발하는 애들 너무 싫다... 내 친구중에 댓글저따위로 다는 애 있는지 무섭다. 걸리면 바로 손절이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