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5월 11일 수요일

원피스 1049화 번역 수정.





Share:

댓글 53개:

  1. 와노쿠니 스토리가 이제 곧 끝나겠네요

    답글삭제
  2. 암만 사황이지만 정말 길었다 ㅋ

    답글삭제
  3. 6월에 와노쿠니 끝난다고 했으니 결말이 나는 분위기구만유

    답글삭제
  4. 결국 주먹으로 끝낼거면서 오지게 질질 끌었다 장장 4년을ㅎ
    존나게 우려먹내 닝기미 ㅅㅂ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보지마 ㅅㅂ ㅋㅋ 징징거리네 존나

      삭제
    2. 뭔 병신개소리냐 그럼 집값 비싸다고 징징거리는 사람은 한국에서 살지말어야되냐?

      삭제
    3. 여기서 집값이 왜나와 병신앜ㅋㅋ비유도 드럽게 못하네

      삭제
    4. 원피스가 니 의식주냐 말하는 꼬라지보니까 집없으면 지애미도 죽이겠네ㅋㅋ

      삭제
    5. 징징대네 ㅋㅋ 꽁으로 보면서 ㅋㅋ

      삭제
    6. ㅋㅋ집값이지럴 ㅋㅋ 에혀 수준이 초딩이네

      삭제
    7. 4년을 기다려서 각성했는데도 그저 처 맞기만하고 필살기라고 해봐야 기존의 스토리하고 변한게 없이 주먹이니까 문제인겁니다

      삭제
    8. 그럼 보질마 ㅋㅋ 어차피 니들 반일 쳐 해야지 뭘 쳐 보려고 기웃기웃거려 ㅋㅋㅋ

      삭제
    9. ㅋㅋㅋㅋㅋㅋㅋ집값 비싸면 한국떠야되는게 존나웃기네ㅋㅋ
      집값 비싸면 집을 안살고 전세를 살면 되지요 한국을 왜떠나

      삭제
    10. ㅂㅅ비유 참 ㅂㅅ이네 집값ㅋㅋ

      삭제
    11. ㅋ 대단하시다 이런것들은 지들이뭘잘못햇는지모름 걍 져주세요

      삭제
    12. 병신아 재밌는데 왜 지랄이야 공짜로 쳐보면서 감사함을 잊지말라고 시발놈아 오다가 이런 불법사이트 비싼변호사 고용해 싹 고소하면 공짜로 못본다고 호의가 계속되면 권린줄 알지 병신 느그부모가 불쌍하다

      삭제
    13. 재미없다고 말할수도 있는거지 패드립하는 것들 진짜 부모 암걸려 뒤지게 해주소서 아멘

      삭제
  5. 결국 필요악이었다는 거네;;; ㄷㄷ

    답글삭제
  6. 카이도 과거 발언들을 보면 똑같이 자유와 평등을 추구하는 걸 볼 수 있음. 불평등한 계층제를 쓰는 세계정부를 깨부수려는 목적지는 같다고 볼 수 있는데 다만 자기 입장에서는 그걸로 향하는 방식이 전쟁을 통한 무자비한 무력이라고 생각했던 거고. 실제로 초반에 카이도가 루피에게 너로서는 세상을 바꿀 수 없다고 말하다가 마지막에는 어떤 세상을 만들거냐고 물어 보면서 자기와는 다른 평등과 자유를 인정하는 모습으로 볼 수 있음. 조이보이가 결국엔 그 목표를 이뤄주는 인물이란 걸 알았고 그게 자신은 아니니 질 거라는 걸 어렴풋이 알았던 듯. 물론 그래도 나쁜새끼 맞음.

    답글삭제
    답글
    1. 맞아 카이도는 계급철폐, 자유를 추구하던 놈이었는데 그 방식이 극단적이었지. 물론 정당하다는건 아니고 나쁜놈이지만 그래도 멋있는 놈이었어 강함, 내구성 존나 지림 나도 카이도되고싶어

      삭제
  7. 루피 : 할배 해군중장, 아빠 반란군대장
    상디 : 왕족
    조로 : 와노쿠니 귀족
    시작은 어디 흙수저 집단 맨땅에서 시작하듯 하더니
    알고보니 왕족에 귀족에 군수뇌부에 아주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삭제
    2. 어쩔수 있나 시발아 밑바닥이 정상 오르기가 거의 불가능하잖아 현실적으로 보면 아무리 단련하며 노력해도 현상금 2억이하 해적으로 인생끝나지 ㅋㅋ

      삭제
  8. 원나블 다 시작은 아무것도 없지만 패기 넘치는 주인공이 역경을 해쳐나가 성장하는 스토리처럼 보이지만 알고보니 다 어마어마한 핏줄 ㅋㅋㅋ

    답글삭제
  9. 이치고 : 우리아빠 전직 대장, 엄마 퀸시임
    나루토 : 우리아빠 전대 호카게, 엄마 특수일족임
    루피 : 우리아빠 반란군 대장, 할배 해군 중장임, 엄마는 또 얼마나 어마어마한지 아냐?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나루토는 조금 다른게 초반부터 아들일거 암시했고 미나토는 혈족이 아님 엄마는 혈족이지만 봉인술에 능하고 생명력이 질겨서 인주력에 적합한 몸임정도임
      그리고 작중 내내 나루토는 재능이 없가고 노래를 부름
      거기에 노력하는 모습도 계속 보려주고 물론 주인공보정때문에 결과가 늘 좋긴하지만 쟤네둘하고 비교할정도는 아님

      삭제
  10. [루피인맥]
    1. 할아버지 : 해군영웅,중장
    2. 아버지 : 반란군 수장(자연계 열매)
    3. 형 : 반란군 간부(자연계 열매)
    4. 친구 : 사황(붉은머리 상크스)
    5. 동료 : 왕족(상디), 최고검사, 사황간부 아들(우솝), 전 칠무해(징베)
    6. 인맥 : 왕족(어인,사막섬...등)

    1~6번까지 모아서 전쟁 일으키면 그냥 세계 박살 나긋다.
    원피스도 인맥빨 무시 못함

    답글삭제
    답글
    1. +
      산하 해적단
      친구 : 코비
      스승 : 레일리
      조로스승 : 미호크
      형관련 : 흰수염해적단 잔당
      6.인맥 추가보충하자면
      어인섬, 네펠타리 왕가, 아마존릴리, 리쿠 왕가, 밍크족, 와노쿠니

      삭제
    2. 러시아 전쟁 일으켰다 지들이 박살났잖아 ㅋㅋ

      삭제
    3. 할배, 아빠 뺴고 다 루피가 직접 여행하며 얻은 인맥이잖아 ㅄ 따지고 보면 거의 다 노력해서 얻은 인맥이구만 머

      삭제
  11. 루피가 자유를 추구하니까 그럼 루피 = 조이보이 = 윤석열이 루피네

    답글삭제
    답글
    1. 조이 보이 = 웃기는 새ㄲ ㅣ

      삭제
    2. 위의 병신근첩새끼들 윤석열 재밌고 능력출중한 분인데 그저 부정만 하는 병신 반일근첩 미친놈들

      삭제
  12. 이겼네.. 근데 46년전이 10살인데 44년은 왜 15살?

    답글삭제
  13. 조이 보이 = 웃기는 새ㄲ ㅣ

    답글삭제
  14. 전설의 용 정도를 이기려면 신의 능력 정도는 돼야 이기겠지 ㅋㅋ 최강의 생명체+용의 능력 < 결국 신 ㅋㅋㅋㅋㅋ 피지컬이 최강보다 최강의 핏줄을 이어받은 금수저가 결국 이기고 세상을 제패한다 ㅋㅋ 젊은 시절 가프가 록스 괴멸시킨 것처럼 가프 핏줄이 결국 이겼네 그것도 최전성기 시절의 가프 핏줄이 ㅋㅋ

    답글삭제
  15. 이야..드디어 카이도가 쓰러지네…도망간 cp녀석이 꼰지르고나면 또한번 세계가 들썩이겠군ㅋㅋㅋ

    답글삭제
  16. 카이도가 땅을 뚫고 지하까지 피토하면서 쭉 들어가네 ㅋㅋ 마지막 용은 모모

    답글삭제
    답글
    1. 저대로 뒤지겠네 카이도라도 해도 지하 쭉 들어가면 용암 들겠는데

      삭제
  17. 루피랑 북한이랑 똑같노
    이밥에 고깃국 마음대로 먹을 수 있는 세상을 여는게 북한식 사회주의인데

    답글삭제
    답글
    1. 원피스 세계관은 세계귀족놈들이 부를 독점해서 다들 가난하게 살잖아 결국 루피는 모두가 즐겁게 밥 실컷먹으며 자유롭게 파티하는 세상을 꿈꾸는거지 멍청한 새꺄

      삭제
  18. 뭔가를 바라고 바꾸려고 하지않는 그저 순수한 자유...밥을 실컷 먹는 나라라니...

    답글삭제
    답글
    1. 원피스 세계관은 세계귀족놈들이 부를 독점해서 다들 가난하게 살잖아 결국 루피는 모두가 즐겁게 밥 실컷먹으며 자유롭게 파티하는 세상을 꿈꾸는거지

      삭제
  19. 카이도우가 봐준것같은뎁 루피한테 세대를 밀어줄려고 [상크스가 팔 버린것처럼]

    답글삭제
    답글
    1. 봐주긴 뭘봐줘? 개발렸는데 니 카이도 부하지? 확 디질뿔라

      삭제
  20. 전 조이보이가 록스일줄 알았는데 아니엿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룩스 강하고 나쁜해적들 모아 세계지배하려던 나쁜놈인데 뭔 조이보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1. ㅋㅋ 시발 카이도 뒤졌겠네 나름 멋있어 맘에들었는데 ㅋㅋ 이제 루피 사황되고 이제 검은수염 그리고 마지막 세계정부 무너뜨리고 그랜드라인도 부숴서 세계가 하나가 되는 세상 열겠네 ㅋㅋ 모두가 실컷 맛있는 밥먹고 자유롭게 사는 세상만든다니 좆피 주제에 멋있노무현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