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4월 20일 수요일

원피스 1047화 번역 UPdate. Good





Share:

댓글 38개:

  1. 오 다음달안에는 싸움이 끝나겠다! 는 희망을 품어본다..

    답글삭제
  2. 결국 존나게 큰 주먹이내ㅅㅂ 이럴줄알았다
    딱히 필살기가 있었겠냐ㅋ 태양신 니카라고 해서 엄청나게 신박한 기술을 쓸줄 알았는데
    고작 허벌라게큰 주먹 ㅋㅋㅋ 존나게 우려먹고 또 먹고 오바이트해서 도 처먹고 ㅋㅋ평생을 우려 처먹어라 오다새기야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보지마 새키야 ㅋㅋ 징얼징얼

      삭제
    2. 징징거리네 븅싯

      삭제
    3. 말하는거 보니 7시 말투노.

      삭제
    4. 얘들은 평생동안 본 만화가 원피스 하나인 게 분명함 그러니 이런 좆병신 전개를 빨 수 있는거임

      삭제
    5. 지랄하네 병신새기들 느금마들이 불쌍하다

      삭제
  3. 드래곤볼의 원기옥이 생각 나네요.
    마지막 티치를 끝낼때는 지구만한 주먹으로 끝내겠네요.
    [그래도 우주만한 주먹은 나오지 않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원피스 차지하고 루피 자식 나오면 우주해적 나올 듯
      드래곤볼 슈퍼, 보루토 꼴 나는거죠

      삭제
  4. 주먹 보자마자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생각나네
    차라리 금 사자 시킬 때처럼 큰 발에 번개 둘러서 차는 게 더 좋지 환수 중 니카 사람 열매 능력으로 띄우더니 결국 톰과제리 쫌 보여주고 끝이여?
    카타쿠리 각성 능력이 더 난거 같다

    답글삭제
    답글
    1. 병신 지랄하노 보지마 시발년아

      삭제
  5. 슬슬 지겨워진다... 항상 매주 목,금 마다 기대 엄청했는데 질질끄네..

    답글삭제
  6. 결국 또 킹킹킹킹킹(휴) 킹콩건이냐? ㅋㅋ 씨123발 센고쿠가 각성하면 초거대형 신수천수되는거냐 ㅋㅋ 그냥 카타쿠리 떡 능력으로 떡을 카이도 목구녕에 쑤셔쳐 넣어서 질식사 시키는게 참신하겠네 ㅋㅋ 번개도 잡을수 있는 능력인데 뭐하고 자빠졌노 ㅋㅋ 환수종이라는 버프도 줬겠다 뭔가 참신한 맛이 있어야지 최강의 생물을 완력으로 때려잡으려 하노 ㅋㅋ

    답글삭제
  7. 표지에 밀짚해적닷 외에 모모만 더 있는건 동료각인건가

    답글삭제
    답글
    1. 그럴수도? 오뎅이 로저에 배에 탔던 것처럼

      삭제
  8. 원숭이새끼가그린만화를 쳐보는내가 한심스럽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제발 보지좀마 이 씨발련아

      삭제
  9. 아니 왜이렇게 애새기들이 찡얼찡얼 거리냐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굳이 애새기들 징징거리는 데 넌 왜 그걸 보고 징징거리냐? 애새기들보다 더 못해보이잖아.

      삭제
    2. 그러는 너는 애새기들 징징거리는데에 그걸보고 징징거리는거에다가 징징거리는 댓글을 남기냐 모지란넘

      삭제
  10. 징징 거린다는 댓글에 같이 징징 거린다고 지적하는 답글에다 징징 거리는 너도 참 징징거리네

    답글삭제
  11. 독자의 지적을 징징이라 일컫는 것도 문제임
    언제까지 보스잡을 때 기어서드로 마무리할 건데?

    답글삭제
    답글
    1. 이것도 싫다 저것도 싫다 징징거리는게 반인데 그게 지적이냐? 비난이지

      삭제
    2. 무시하세요 ㅡㅡ

      삭제
  12. 니카되고 더 처맞는듯...ㅎㅎ 그래도

    답글삭제
  13. https://m.youtube.com/watch?v=z4X0S05JRTA&feature=youtu.be

    답글삭제
  14. https://youtu.be/z4X0S05JRTA

    답글삭제
  15. 젊은레일리
    https://youtu.be/1_6RgE2EkO8

    답글삭제
  16. 하~ 익명 진짜 말이아니라 글많이도쓰네 정부놈이고 먼말이그래만노 ㅋㅋ 애ㅁI없는거티내노

    답글삭제
  17. 재미없다 루피 각성 어쩌구 병신년들 보지마 시발년아 뒤지라고 걍 오다의 맘이고 못따르면 뒤져야지 시발년들아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남의 의견에 좆도 안되는 논리로 트집잡는 병신새끼

      삭제
  18. 댓글 수준보니까 히키코모리 섀1끼들만 보는 만화인듯... 으 더러워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