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4월 6일 수요일

원피스 1046화 번역 수정.





Share:

댓글 19개:

  1. 2023녀는 되어야지 카이도우 쓰러지겠네요.

    답글삭제
  2. 상디가 청각에 특화된 견문색이라면 우솝은 시각에 특화된 견문색인게 확실한듯

    답글삭제
  3. 카이도우 진짜 최고생물 답게 겁나 안죽네 ㅋㅋㅋ 진짜 흰수염이나 로저 그리고 록스나 샹크스는 카이도우와 붙은적이 있었을라나 압도는 못했을거 같은데...... 너무 맷집이 사기잖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4. 만화책을 아스팔트에 올려놓고 사진 찍었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개 급했나봄 집가다가 아니라고 생각했나보네요

      삭제
  5. 카이도는 도대체 얼마를 더 처맞아야 쓰러지는거냐
    이정도면 흰수염보다 볓배는 더 강력하구만!!

    답글삭제
    답글
    1. 흰수염보다 방어력은 높을지 몰라도 흰수염의 공격은 버티기 힘들듯함 공격력이 로져급이니

      삭제
  6. 루피 천둥번개잡은거같은데 맞냐?

    답글삭제
  7. 태양의 신이었으니 사람사람 열매 능력은 기압 변화로 뇌운 만들고 고무고무 능력으로 제우스되나보네 ㅋㅋㅋㅋ 검은수염이랑 균형 맞춘거냐? 씹사기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번개 잡은거잖아 병신아 ㅗㅗ

      삭제
  8. 크 루피 멋있다~~!! 담주 휴재 우엑...

    답글삭제
  9. 내용 보다 다음 주 휴재가 더 충격적이다.
    이제 내용 저세상 스토리~

    답글삭제
  10. 스토리가 이런 전개였으면 작화는 더더욱 바꿨으면 안됐다. 초반의 뭉글뭉글한 작화면 좀자연스러웠을텐데 딱딱하고 각진작화로 임펙트있게한상태에서 이런스토리는 더욱더 부자연스러움.

    답글삭제
    답글
    1. 재밋는데 지랄하네 병신년

      삭제
  11. 조로 3대귀철도 오래썼자나
    내생각엔 오니가시마에 꽂혀있는 거대한칼 줄여서 조로 줄듯

    답글삭제
  12. 휴재좀 그만좀 하자 제발좀 ㅋ 아주 ㅅㅂ존나게 우려먹내 ㅋㅋㅋ

    답글삭제
  13. 재밌다 좆피에서 이제 루피로 불러주마 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