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3월 31일 목요일

원피스 1045화 번역 GO화질 ;;





Share:

댓글 99개:

  1. 답글
    1. 제가 볼때는 원피스의 결말은 조이보이 <-- 예를 들어 비석에 이 세계는 만화의 세계다. 이렇게 적었을 것 같아요. / 위에 카이도가 마치 동화같군... 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원피에서 저렇게 톰과제리?처럼 발 빨라지게 하는 효과, 눈알 튀어나오는건 본것도 같은데 마치 결말은 우리의 세계는 만화의 세계다 이렇게 표현하는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삭제
    2. 오우 당신의 추리에 소오름 돋았습니다 정말 그럴수도있을것같습니다

      삭제
    3. 한피스 뜬금없는 뭔 만화의 세계 바보같은 소리마라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와.. 20년 넘게 봐온 원피스가 다른 만화가 된 것 같아서 슬프다 ..

    답글삭제
  4. 통과제리 만화가가 손봤나? 적응안되고, 너무 유치한 그림체 .... 하~ 아쉽다.

    답글삭제
    답글
    1. 공짜 처보는 병신이 지랄하네

      삭제
    2. ㄷㅊ고 봐라 한남아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크 있을듯 근데 개웃기네 줄넘기

    답글삭제
  6. 보기 싫어지네.. 진지하게 재미도 없고 웃기지도 않고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보지마 ㅋㅋ 존내 재밌구만

      삭제
    2. 공짜 처보는 새끼가 지랄하네 존나 재밌는데 ㅋㅋ

      삭제
  7. 오다가 아니라 씹다여서 그럼
    ㅇㅇ

    답글삭제
  8. 반응들이 왜이럼?
    잘나가는 만화들 전부다 주인공 후반가면 개사기잖아 ㅋㅋ

    원나블 드래곤볼 전부다 ㅋㅋ

    답글삭제
  9. 번역하나 잘못됐다 흥미깊은 조이보이가 아니라 흥미깊은 쇼(show) 다

    답글삭제
  10. 간지라도 있으면 빨아주겠는데 너무 멋없음 루피 간지는 기어2에서 끝이었음

    답글삭제
    답글
    1. 간지난다 병신아 느금마 몸파는거나 그만하게해

      삭제
  11. 이치고 호로화를 원피스에서 보네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ㅋㅋㅋ심장소리 회복 ㅈㄴ씹사기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조이보이는 영화 마스크 짐캐리였군..ㅋㅋㅋ 교묘해...

    답글삭제
    답글
    1. 방금 영화 마스크 얘기하려다 똑같이 생각하는 사람 발견

      삭제
    2. 나도 마스크 생각나서 댓글보다 발견ㅋㅋ

      삭제
    3. 마스크알면 최소 30대네 늙은이들 퉤

      삭제
  14. 이거 내가 보던 원피스가 맞나?...

    답글삭제
    답글
    1. 공짜로 처보는 병신이 뭔..

      삭제
    2. 무료여서재미있어요

      삭제
  15. 야 오다야. 드래곤볼 손오공만 넣어야지 왜 마인부우까지 루피한테 넣었냐..

    답글삭제
  16. 답글
    1. ???: 좆망했네 진짜 (사서보지도 않는 에미뒤진 병신새끼)

      삭제
  17. 그림체는 감안하고 봐주겠는데 타격할때 튀어나오는건 못참겠네 씨123발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재밌지 병신새꺄 느금마 시발년

      삭제
  18. ㅋㅋㅋ뭐야 노란머리가 아니었어?

    답글삭제
  19. 오다가 정신줄을 놓았네...

    답글삭제
  20. ㅋㅋ 기어5은 나오지 말아야 맨정신으로 보기 힘들구 낭만원피스는 끝

    답글삭제
    답글
    1. 공짜 처보는 병신새끼 퉤

      삭제
  21. 보루토/드래곤볼슈퍼 보더니 작가가 막장대열에 같이 합류한건가....ㅎㅎ

    답글삭제
  22. 만화만화 열매가 맞을듯...

    답글삭제
  23. 시발 왜들그래 원피스 조찐따 새끼들아 20여년동안 팬으로써 지금 카타르시스 개쩔고만. 저게 뭐냐고 비아냥 거리는 새끼들 지금까지 원피스 왜보는거임? 니네가 작가해 십새들아 ㅋㅋ 전나 엔도르핀 돌다못해 감동적이기까지 하는데 사람마다 보는관점이 틀린가봐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ㅇㅇ진심 진짜 개 소름 존잼 기어2,4 이후로 첨있는 카타르시스.. 욕하는것들은 반성해라 ㅋㅋ

      삭제
    2. 넌 왜 쵸파한테 약받아 쳐먹은거모냥 풀발기하다가 끝엔 존댓말 쓰면서 질질짬?

      삭제
    3. 진짜 존나 감동인데 씨발 20년 본 사람으로서 기어 4처럼 존나 각잡고 멋있는 폼이었으면 그려러니 했을듯 완전한 자유 그리고 완전히 즐기는 모습 그 게 씹다가 말하고 싶었던 거다 이말이야 씹새 원알못 샛기들아

      삭제
    4. 욕하는것들 걍 중후반부터 보기시작한 잼민이들임. 90년대생으로 이게 원피스지같은 느낌.
      뭔 드래곤볼같은 간지를 여기서 찾음 ㅋㅋ

      삭제
    5. 그래 싯발 고무고무열매는 800년동안 각성 한 적이 없대잖아

      삭제
  24. 신나고 즐겁고 ㅋㅋ 루피가 더욱 루피 같음. 전투에서만큼은 진중했다고? 평소 루피가 천역덕스럽다. 아주 굿!

    답글삭제
  25. 오다가 진짜 천재야... 20년을 연재해도 이렇게 한편으로 이슈화시키고 궁금증 개유발시키고 과연 루피가 저렇게 변할걸 누가 예상이라도 했겠나 ㅋㅋ 어쩌면 조이보이가 된다는건 독자들도 같이 즐길수있게 해주는 등장인물이 된다는거네 원피스를 보고 로저가 웃은이유가 진짜 궁금하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ㅇㅇ진심 미소가 끊이질 않구만요

      삭제
  26. 오다가 이미 우스꽝스러운걸로 고무를 선택했음

    답글삭제
  27. 차라리 고무고무열매가 지우개열매였고 라프텔에는 만년필하나 있어서 세상을 만들순 있지만 지우지 못해서 그냥 두고왔다는 가설이 더 깔끔했겠다.

    답글삭제
  28. 루피 능력 씹사긴게 관통임
    카이도 눈깔 관통해서 손내밀고
    머가리도 뚫어버림

    답글삭제
    답글
    1. 입으로 먹혔는데 안구가 보인다니 설정 오류가 아니라 그냥 우주 파괴급이노

      삭제
    2. 해적왕이 되는데 무적이어야지 병신아 그럼 니가 그려봐 평범함으로 정상에 어떻게 도달할건데

      삭제
  29. 능력부여방식은 마음에 드는데 전투방식이 너무 이질적이네.,

    답글삭제
  30. 억지를 적당히 써야지.. 동물계 열매라면서 뭔 변신하는데 또 힘이드냐..
    돈도 벌만큼 벌었으면 작품 완성도에 초첨을 맞춰야지. 맨날 추가설정이 들어가고 에휴

    답글삭제
    답글
    1. 니가 그려라ㅋㅋㅋㅋ

      삭제
    2. 그럴수 있지 병신아 각성인데 원래 힘들어 개병신년아 느금마가 니 낳고 버린 이유알겠노

      삭제
  31. 루피가 ㅈ밥일 때는 너무 약하다고 ㅈㄹ...
    강해지니까 너무 강하다고 ㅈㄹ....
    적당히 강해야지! 라고하면 카이도를 이길수가 없으니
    조낸 강해야지!해절왕이 될 사람인데!

    답글삭제
  32. 이새끼는 푸시시 이히히 으니니 으갸갸 이시시 아야야 이ㅈㄹ만 ㅈㄴ하면서 쳐싸우네

    답글삭제
  33. 이젠 원피스가 막장드라마됐네
    접자

    답글삭제
  34. 자유롭고 생각하는대로 되는 전투가 고작
    톰과 제리 같은 전투야?? 오다쌤 저게 최선이야??
    진지하면서도 자유로운 전투는 없었어??
    너무 가벼워 진거 같지 않아???

    답글삭제
    답글
    1. 진지?? 자유로움이란 압박감도 넘어서는거야 진지하면서 자유롭데?? 뭔 ㄱ소리야 병신아 보지마 개병신 엠창년아

      삭제
  35. 이런 쓰래기 만화를 왜 보나..
    갈수록 유치하고 구리다 ㅉ

    답글삭제
  36. 저런 그림체는 누가봐도 의도한거 아니냐.
    조이보이나 라프텔(웃긴이야기) 등과 연관있어 보이는데 관련 내용도 나중에 나올것 같음

    답글삭제
  37. 초사이언 되었다가 마인 부우로 넘어간 느낌. 도와줘요 계왕신님~~

    답글삭제
  38. 좀 아닌데....내가 이런장면 볼려고 여태 본줄아나 너무실망했다....

    답글삭제
  39. 비유최고다ㅋㅋㅋ 영화 마스크에 톰과 제리같은 투닥투닥하는 싸움신ㅋㅋㅋㅋㅋ 진짜 이런거보려고 이제껏 꾸역꾸역 봤다니....

    답글삭제
  40. 니들 뭐 이상하다고그러는데 오다작가 인터뷰는 보고씨부리냐ㅋㅋㅋㅋㅋ. 원래 오다쌤이 만들려던캐릭터가 지금의루피라고ㅋㅋㅋ 스브스 인터뷰좀보고와라 다른만화가아니라 이게 원래 의도한 캐릭터야 바보들아

    답글삭제
  41. 얼굴뚫린거아님? 뚫렷는데 왜 카이도 안뒤지냐

    답글삭제
  42. 카이도 눈깔뚫리고 면상 뚫린거 아니냐?? ㅋㅋㅋㅋ 근데 어째 보고 어케 살아있누;;;;;

    답글삭제
  43. 루피가 항상 반푼이처럼 행동하던게 사실은 니카 열매의 영향이었던 거냐...
    몇십년을 기다린 떡밥인건지 ㄷㄷ 게다가 기어5 모습은 꼭 옛날 디즈니 만화를 떠올리게 하는데 이런 것도 전부 즉흥적으로 나올 수가 없는 모습이라고 생각함. 진짜 몇십년을 기획하고 짜온 모습이다 이건.

    답글삭제
  44. 스토리한계면 후딱끝내자 기어포스까진 인정하는데 니카는억지다

    답글삭제
  45. 그러니까 죽을때되서 심장이 멈출라그러니까 심장을 고무로 각성시켜서 뛰게만드는게 기어5라는거네
    그리고 고무로 심장뛰는소리가 북소리처럼 들린다는거고 그걸 맘모스놈이 듣고 온거구만

    답글삭제
  46. 간지라곤 1도없고
    개연성도 없고
    재미도 없음
    무려 사황 그것도 세계 최강의 생물이랑 싸우는데 좀 진지해야지 이런 어이없는 능력은 뭐냐

    답글삭제
    답글
    1. 팩트 사람들 재밌다는데 공짜로 처보는 병신년이 답이없다 ㅉㅉ 시발아 재미없으면 꺼져

      삭제
  47. 위에 댓글 중 같은 걸 보고 다른 감정을 느꼈다는 이유로 서로 무시하고 싸우는 사람들이 있어서 댓글 남긴다.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질 수 있다. 취향은 반박의 대상이 아니다. 그 사람이 그렇게 느꼈다는데 사람의 느낌을 가지고 옳고 그름을 따지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댓글을 보니 기어5를 보고 실망하는 여론이 많은 것 같다. 물론 나도 그렇다.. 간지를 원했던 입장에서는 다소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김이 빠진다. 기존의 전투방식과는 많이 다른, 아예 장르의 틀을 깨버리는 이질적인 전투를 보고 참신함보단 막장을 볼 때 느끼는 허탈감을 느낀다. 시나리오 작가들의 바이블 ‘시나리오 어떻게 쓸 것인가’라는 책에는 “작가는 스스로 만든 규칙을 깨서는 안 된다”라고 명시되어 있다. 기어5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톰과 제리를 떠올리는데, 톰과 제리와 원피스는 완전히 다른 장르이다. 서사가 없는 톰과 제리는 오직 캐릭터의 과장된 몸짓과 물리 법칙을 무시하는 만화적 표현에 전적으로 의지하는 작품이다. ‘슬랩스틱을 만화로 표현하는 것’ 이것이 톰과제리가 추구하는 것이며 핵심이다. 그러나 원피스는 서사가 없기에 규칙에 얽매일 필요가 없는 톰과 제리와는 다르다. 원피스는 서사가 확실하고 주인공은 목표가 뚜렷하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강한 악당과 싸워야 하는 전형적인 액션 모험 만화의 특성을 가지고 있고 엄연히 세계관이 있는 작품이다. 이런 작품에서 톰과 제리 혹은 이말년 시리즈에서나 나올 법한 기상천외한 장면이 나온다면 기존의 장르 특성을 무시하고 규칙을 깨는 것이다. 이럴 거면 애초부터 그런 식으로 연출하던가.. 원피스가 사실주의 작품은 아닐지라도 때론 과장과 생략이 포함되는 재치 있는 수준의 작품이었지 이렇게까지 허무맹랑한 적은 없었다. 이번 화를 보면 루피의 주먹이 카이도우의 머리를 관통하는 장면이 나온다. 자연계 능력자가 아닌 이상 원피스 세계에서 머리를 관통하는 것은 죽음을 뜻한다. (물론 자연계라도 상성이나 패기에 의해 치명상을 입을 수 있다.)저 장면은 기존까지 적용되었던 원피스의 규칙으로는 설명할 수 없다. 이번 화에서는 기존에 원피스에서 적용됐던 규칙이 깨진 것이다. 이것은 작품으로서는 좋은 징후가 아니다. 앞으로 어떻게 내용이 전개될지 모르지만 지금 루피 기어5의 모습은 다른 만화의 캐릭터가 원피스 세계관에 들어와 활개 치는 모습을 보는 것처럼 이질적이다.

    답글삭제
    답글
    1. 지랄하네 공짜로 처보는 엠창년이 지랄하네 원래 이렇게 그릴 의도였어 기존 틀을 다 깨는게 자유로운거야 병신년아 쳐보지마 시발

      삭제
  48. 진짜 이거 재밌다고 하는 놈들은 나라 발전을 위해 살처분해야 함

    답글삭제
    답글
    1. 그럼니애미도 살처분 당해야겠노

      삭제
    2. 공짜 처보는 병신년이 툴툴대다니 느금마 자식 잘못키운죄로 토막내고 싶노

      삭제
  49. 자유로운게 뭐냐? 기존 틀 깨는거다 이렇게 루피가 자유롭고 재밌게 싸우는데 까는병신들은 그저 쓰레기들이라고 볼수있다. 작가의도로 못즐긴다면 보지마라고 누가 보라고 칼들고 협박함??

    답글삭제
    답글
    1. 위에 댓글 쭉 봤는데 2월9일에 댓글 단 이 병신새끼 다른 사람들 댓글에 대댓글 단거 존나 천박하고 수준 떨어져서 보기 좆같네. 이런 덜떨어진 새끼들 얼굴 실제로 보고 존나 패고싶다. 분명히 사회 부적응자에 생긴거 좆같고 친구 하나도 없을듯ㅋㅋ

      삭제
  50. 머리가 뚫렸는데 어떻게 사냐 왜 안죽냐는건 그게 니카능력이기때문임 고무가 타에 영향을 준다는건 생명에게도 영향이 가는거임 예로 루피가 날라갈때 아래층 사람들 놀래서 눈이 전부 바깥으로 튀어나오는 연출 이게 다 니카 능력인거임 니카랑 같이 있으면 주변 모두가 우스꽝스럽게 바뀐다는거임 그래서 주변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조이보이의 능력에 가깝다는것을 오다가 표현한거임 그리고 사람들이 너무 우물속 개구리 같은 사상들이 만연함
    루피가 뻗은상태에서 각성할때 나루토나 블리치,드래곤볼이였으면 또 머리색이나 외형 개 간지나게 바뀌고 하는게 모든 만화들의 기존 방식인데 오다는 그 틀을 바꾼거임 작가가 원하는 의도하는 바를 주변에 의식하지않고 표현한거에 있어서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는거임

    답글삭제
  51. 일본 만화를 미국 카툰이랑 짬뽕시켰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